실제 연예인을 기반으로 한 Garena FF 캐릭터 

공장 도전 무료 화재

DJ Alok 외에도 (캐릭터 가레나FF 가장 인기 있음), 세계 유명 연예인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Garena FF 캐릭터의 긴 목록이 있습니다. 지금 이 기사에서 확인하십시오!

2020년에는 많은 새로운 Garena FF 캐릭터가 출시되어 게임에서 가장 많은 캐릭터를 보유한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이 되었습니다.

모든 Garena FF 캐릭터에는 특별한 능력과 스토리가 있지만 가장 흥미로운 사실은 많은 캐릭터가 실제 성격에서 영감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DJ Alok 외에도 유명 연예인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Garena FF 캐릭터 목록이 많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그들 중 최고를 살펴보십시오!

세계 유명인을 기반으로 한 Garena FF 캐릭터

알록 – DJ 알록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2020년에 많은 새로운 파이터들이 게임에 등장하지만 DJ Alok은 수년간 Garena FF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자리를 지켜왔습니다. Alok은 북미 및 중미 국가에서 인기 있는 브라질 DJ Alok의 플레이 가능한 버전입니다.

Drop The Beat라는 특수 스킬을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HP를 얻고 전체 팀의 이동 속도를 최대 15%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K (부야대장) – DJ KSHMR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K'(Captain Booyah라고도 함)라는 이름으로 게임에 등장한 K는 또 다른 유명한 DJ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DJ KSHMR에게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실제로 K는 경기 중에 모드를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가장 특별한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심리 모드는 2초 동안 2EP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주짓수 모드는 6미터 내의 모든 팀원의 EP 전환율을 600% 증가시킵니다.

자이 - 리틱 로샨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Free Fire에 온 최초의 볼리우드 스타인 Jai Hrithik Roshan은 2020년 말에 Be The Hero 이벤트로 게임 커뮤니티에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SWAT Commander는 Raging Reload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기 탄창은 사살 후 즉시 10% 재장전됩니다.

크로노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DJ부터 볼리우드 배우, 그리고 지금은 축구 스타에 이르기까지 Free Fire는 유명 연예인 컬렉션을 확장하는 데 가장 적합한 것 같습니다.

2020년 12월 게임 오너들은 Chrono Operation 이벤트인 Be The Legend를 통해 최신 Garena Free Fire 캐릭터를 선보였습니다. 실제로 크로노의 능력치는 데미지 감소는 물론 이동속도를 30% 증가시킬 수 있어 알록보다 OP에 가깝다고 한다.

루케타 - 루카스 파케타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Cristiano Ronaldo 이전에 Lucas Paqueta는 Luqueta라는 이름으로 게임에 참여한 최초의 유명한 축구 선수였습니다. 그의 해트트릭 기술은 플레이어가 적을 처치할 때마다 최대 35HP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볼프람–레이프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유명한 스웨덴 스트리머 Leif를 기반으로 한 Wolfram 캐릭터도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고 활동적입니다. 그의 기술 덕분에 플레이어는 특히 헤드샷 측면에서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위는 실제 유명 연예인을 기반으로 한 모든 Garena Free Fire 캐릭터 목록입니다. 비시거즈 친구들이 말하는 최다 OP는? 아래 댓글란에 글을 써서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배틀로얄 FF 시즌 25의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상위 5명의 캐릭터 

조타 - 조 타슬림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Jota의 역할은 인도네시아 배우 Joe Taslim을 기반으로 합니다. 인도네시아의 유명한 무술가이기도 하다. Jota는 Sustained Raid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진 스턴트맨이자 파쿠르 마스터입니다.

우리 모두는 Joe Taslim이 국제 무대에서 경력을 쌓은 자랑스러운 인도네시아 배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제 2021년 모탈 컴뱃을 플레이한 후 더욱 그렇습니다. 분명히 Joe Taslim은 오늘날 세계적인 유명 인사로 인정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디미트리

가레나 프리파이어 캐릭터

Dimitri는 실제 Dimitri Vegas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캐릭터입니다. Dimitri는 Free Fire의 세 번째 DJ 캐릭터이며 그의 능력은 다른 두 DJ 캐릭터와 비슷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lla PUBG 새로운 상태 캐릭터의 무료 디스플레이를 얻는 방법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명인을 기반으로 한 Garena FF 캐릭터였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모든 연예인 중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은 누구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