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CS 랭크 모드의 5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푸시 랭크 ff

Clash Squad(CS Ranked)는 Clash Squad의 주요 게임 모드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그리고 7라운드의 전투 동안 서로 대결하는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으로 구성됩니다. 총 4라운드를 이긴 편이 승자로 선언되고 부야를 받습니다.

랭크 CS 모드에는 별도의 랭크 시스템이 있으며 각 랭크는 플레이어에게 이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높은 등급으로 진출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선택한 캐릭터는 Free Fire의 Ranked CS Mode에서 승리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2월 CS 등급 모드에서 사용할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다음은 Free Fire의 CS Ranked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목록입니다.

CS 랭크 모드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스카일러

스킬-스카일러-ff

첫 번째 목록에서 이미 이 한 문자에 익숙합니다. Free Fire 게임의 모든 모드에서 매우 자격을 갖춘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쿨한 외모의 스카일러는 CS랭크 프레파이어에서 꽤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다.

Skyler는 Riptide Rhythm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방으로 음파를 방출하여 50m 내에서 한 번에 5개의 글루 월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하는 모든 글로우 벽은 4포인트부터 시작하여 체력 회복을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에는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적의 엄폐물이 파괴됩니다. 최고 레벨에서 사거리는 100미터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은 40초로 감소하며 체력 회복은 9포인트입니다.

스킬: 립타이드 리듬

디미트리

디미트리 프리 파이어

Dimitri는 CS Ranked 모드에서 최고의 캐릭터 목록에서 다음 자리를 차지하고 직경 3.5m의 치유 영역을 만드는 능력을 얻습니다.

그 안에서 당신과 당신의 팀원은 10초 동안 3 HP/s를 보충할 수 있으며, 노크를 하면 회복하여 일어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85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최고 레벨 도달 후 지속 시간은 15초가 되며, 쿨타임은 60초로 감소합니다.

스킬: 힐링 하트비트

DJ 알록

기술-Alok-Achkar-Peres-Petrillo

DJ Alok은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이며 Drop the Beat를 사용한 후 5초 동안 5 HP/s를 얻고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45초입니다.

캐릭터가 정점에 도달하면 스킬 지속 시간이 10초로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15%로 증가합니다. 물론 이 전설적인 Free Fire 캐릭터에 의존하는 것은 더 이상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DJ Alok을 사용하여 바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스킬: 드롭 더 비트

오공

스킬-오공-프리-파이어

Wukong은 Free Fire에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위장은 그를 15초 동안 20% 낮은 이동 속도로 덤불로 만듭니다. 그러나 공격하면 전환이 종료됩니다. 30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지만 적을 물리치면 종료됩니다.

스킬이 만렙일 때 쿨타임은 200초, 지속시간은 15초로 초기 300초와 10초에 비해 각각 쿨타임이 다르다.

스킬: 위장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x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 청구할 수 있는 5개의 영구 보상

케이

캐릭터 K 프리 파이어 맥스

K는 최신 업데이트로 연마되었으며 순위 CS 모드를 위한 완벽한 옵션입니다. 그렇더라도 버섯을 사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Master of All에서는 최대 EP가 50 증가하고 추가로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 심리학: 2.2초마다 3EP씩, 최대 150EP까지 회복됩니다.
  • 주짓수: EP 전환율이 500% 증가하는 모드입니다.

랭크 CS 모드는 쿨타임이 3초에 불과하며 최고 스킬 레벨에서는 심리 모드만 영향을 받습니다. 최대치에 도달하면 1초마다 3EP씩, 최대 250EP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소방 캠핑카를 능가하는 최고의 팁과 요령

2021년 12월 CS Ranked 모드에서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5명이었습니다. 자신의 게임 플레이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CS Ranked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