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ree Fire MAX 캐릭터입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캐릭터는 Free Fire의 본질적인 요소이며 프리 파이어 맥스, 두 게임 모두 40개 이상의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각 Free Fire Max 캐릭터는 올바르게 사용하면 전투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고유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Free Fire Max의 캐릭터도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미치며, 캐릭터 조합을 형성할 수 있어 게임 시작 전에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 플레이어를 위한 무료 Fire Max 캐릭터 선택

Free Fire Max 게임에서 아직 아마추어 플레이어인 분들은 Free Fire Max에서 다음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이(스킬: 레이징 리로드)

캐릭터 Jai FF가 제거됩니다

Raging Reload는 기본적으로 적을 물리치자마자 탄약을 회복하므로 탄약 수를 복원합니다. 레벨 1에서 돌격소총, 권총, SMG, 산탄총을 사용할 때 탄약의 30%가 회복됩니다.

최대 레벨에서 적에게 맞으면 총 탄창의 45%가 자동으로 재장전됩니다.

조타(스킬: 지속 공격)

조타프리파이어

Jota는 게임에서 더 쉬운 치유 기술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기를 사용하여 상대에게 피해를 입히면 체력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적을 쓰러뜨렸을 때 사용하는 화기의 제한 없이 HP의 10%를 회복합니다. 캐릭터 레벨업 시 HP 회복만 증가합니다. 최고 레벨에서는 HP의 20%를 채웁니다.

Jota는 아마추어 플레이어이지만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Jota의 지속적인 공격이 이를 크게 뒷받침했습니다. 이 Free Fire Max 캐릭터를 사용하여 더 많은 킬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K(스킬: 마스터 오브 올)

캐릭터 K 프리 파이어 맥스

Master of All에는 Jiu-jitsu 모드와 Psychology 모드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전자는 EP에서 HP로의 변환을 500% 증가시키고, 후자는 3초마다 2EP를 회복하여 최대 100EP입니다.

또한 최대 EP가 50 증가함에 따라 게이머는 250 EP를 갖게 됩니다. 이 스킬의 최대 레벨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2초마다 2EP를 최대 150EP까지 획득하기 때문에 심리 모드만 강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1 Advance 서버의 최신 기능,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크로노(스킬: 타임 터너)

크로노 프리 파이어 캐릭터

Chrono는 600 데미지를 차단하는 역장을 제공하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가장 유용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동 속도도 5% 증가하며 효과는 3초만 지속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은 250초로 설정됩니다.

Chrono를 사용하면 레벨업 시 민첩이 10% 증가하고 스킬 지속 시간이 최대 5초 증가합니다. 레벨 6의 쿨타임은 250초입니다.

모든 Free Fire Max 캐릭터 중 Chrono는 영역 끝에서 가장 작동력 (OP)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hrono는 자신의 방패를 만들고 당신에게 오는 적의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갑작스러운 적의 공격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알록(스킬: 드롭 더 비트)

dj-alok-3

Alok은 Free Fire Max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이며 아마추어와 프로 선수 모두에게 똑같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Drop the Beat는 치유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지속적인 치유의 원천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5초 동안 초당 5 HP를 얻는 5m 아우라를 개발합니다. 이동 속도도 10% 증가했습니다.

이 Free Fire Max 캐릭터는 실제로 매우 인기가 있으며 프로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합니다. Drop The Beat 기술은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에 유용합니다.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많은 치유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시즌 43 구매 방법, 푸짐한 상품!

아마추어 플레이어, 일명 초보자에게 완벽한 5개의 Free Fire Max 캐릭터입니다. 아직 초보인 당신이 일찍 죽을 염려 없이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캐릭터의 존재.

안전하게 플레이하려면 위에서 언급한 Free Fire Max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앞에서 언급한 각 Free Fire 캐릭터는 아마추어 플레이어라도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