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팩토리 챌린지용 FF Max 캐릭터

켈리의 캐릭터 스킬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FF 맥스 2022년 3월 모드에서 우승할 수 있는 팩토리 챌린지를 위해. 그들은 누구? 알아보려면 이 페이지를 계속 읽으십시오.

Garena Free Fire MAX에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변형 외에도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므로 게임 모드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Battle Royale, Clash Squad 및 Lone Wolf는 가장 유명한 게임 모드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사용자 지정 방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특정 모드를 원하는 대로 조정하여 게임 내 경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방 비밀번호를 아는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어는 특별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는 "팩토리 챌린지"와 같은 맞춤형 공간 매치 중 하나를 대중화합니다. 특별 룸 챌린지는 플레이어가 버뮤다 공장으로 내려와 싸워야 하는 '매치 설정'을 특징으로 합니다.

무기와 캐릭터 능력은 Free Fire MAX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지만 전자가 없기 때문에 후자는 더욱 중요합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팩토리 챌린지용 FF Max 캐릭터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Factory Challenge를 위한 FF Max 캐릭터 베스트 목록

디미트리

팩토리 챌린지를 위한 FF Max 캐릭터
디미트리

Factory Challenge의 첫 번째 FF Max 캐릭터는 Dimitri입니다. 디미트리는 10초 동안 HP를 회복하는 3.5m 직경의 치유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d힐링 하트비트의 회복 속도는 초당 3HP였다.

따라서 Dimitri는 플레이어와 동료 모두에게 Factory Challenge Free Fire MAX에서 가장 중요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케이

팩토리 챌린지를 위한 FF Max 캐릭터
케이

두 번째 Factory Challenge의 FF Max 캐릭터는 K입니다. K는 Free Fire MAX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에게 두 가지 다른 기술을 부여하고 게이머는 Jiu-jitsu와 Psychology의 두 가지 모드로 최대 50점의 추가 EP를 받습니다.

심리 모드는 2.2초마다 3포인트 비율로 지속적인 EP 회복을 제공하는 Factory Challenges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켈리

팩토리 챌린지를 위한 FF Max 캐릭터
켈리

Kelly는 2022년 3월에 사용할 수 있는 Factory Challenge의 FF Max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스프린트 속도 버프는 작지만 Factory Challenge 경기 중에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자는 켈리를 착용하면 질주 속도가 1% 증가하며, 증가된 속도로 적을 쉽게 탈출하거나 잡을 수 있습니다.

Dash 외에도 Kelly는 모든 무기의 손상을 증가시키는 Awakened 상태를 제공합니다(한 번만). 그러나 Factory Challenge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알록

팩토리 챌린지를 위한 FF Max 캐릭터
알록

Alok은 2022년 3월 Factory Challenge의 FF Max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사용자가 살아남고 Factory Challenge에서 승자가 되려면 이동 기술과 함께 여분의 HP가 필요합니다.

DJ Alok은 모드에서 매우 중요한 민첩성에서 사용자에게 10% 버프를 제공하여 유사한 능력을 가진 플레이어를 돕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DJ Alok을 사용하여 초당 5개의 HP를 지속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두 효과는 중첩되지 않으며 지속 시간은 5초입니다.

DJ Alok은 최고의 Free Fire MAX 캐릭터 중 하나이지만 그를 처리하려면 적절한 기술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조준 및 정확도 향상을 위한 FF MAX 설정

클라

팩토리 챌린지를 위한 FF Max 캐릭터
클라

Factory Challenge의 FF 최대 캐릭터로 최종 목록은 Kla입니다. Kla는 그의 능력 때문에 틀림없이 Factory Challenge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Kla의 패시브 능력은 주먹 데미지를 100% 증가시켜 사용자가 적을 빠르게 처형할 수 있게 합니다. 그러나 Kla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적절한 이동 기술이 필요합니다.

Kla는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모드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입니다. 챌린지는 모두 난투와 근접 전투에 관한 것이므로 난투에서 Kla보다 나은 사람은 없습니다. 무에타이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장착 시 주먹 대미지가 100% 증가한다.

Kla는 캐릭터 조각 카드를 사용하여 레벨 6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주먹 피해를 최대 40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Kla의 한 방에 쓰러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MAX에서 무료 다이아몬드와 캐릭터를 얻는 방법

Factory Challenge의 FF Max 캐릭터 목록은 특별한 순서가 없으며 전적으로 우리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나열된 기술은 각 캐릭터의 첫 번째 레벨에 있으며 사용자는 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