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모드 2022 최고의 여성 FF 캐릭터

캐릭터는 액션으로 가득 찬 모바일 슈팅 게임에서 가장 존경받는 요소 중 하나이며, 프리파이어. 게이머는 빠른 전투에서 지원을 받기 위해 여러 여성 ff 캐릭터의 힘을 장비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다양한 캐릭터의 능력치를 자주 변경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주 캐릭터 조합을 수정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많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4개의 캐릭터 스킬만 사용할 수 있으며 활성 유형은 하나의 선택으로만 제한됩니다. 랭크 매치에 도전하려면 이상적인 기술이 필요합니다.

소녀 FF 캐릭터 목록

이 게임에는 16명의 여성 ff 캐릭터가 있습니다. 2022 랭크 매치에 가장 유용한 5가지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테피

소녀 ff 캐릭터
스테피

Steffie는 OB33 업데이트에서 상당한 버프를 받았습니다. 그 후 그의 Painted Refuge 활성 능력은 수류탄, 순간 동결, 연막탄 등과 같은 던지기로부터 사용자와 아군을 보호하는 4미터 영역을 생성합니다.

또한 1초마다 장갑 내구도가 10% 회복되고 탄약 손상이 20% 감소합니다. 전체 효과는 15초 동안 지속되며 플레이어는 60초마다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속성은 중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Steffie는 스쿼드 경기에서 매우 효율적이며 강렬한 시나리오에서 현명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Steffie는 'Painted Refuge'라는 게임에서 특별한 활성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 수준(수준 1)에서 Steffie는 5초 동안 폭발 피해를 15%, 총알 피해를 5% 줄이는 낙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CD는 45초 동안 지속되며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올리비아

소녀 ff 캐릭터
올리비아

Olivia는 또한 현재 순위 모드의 여성 FF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Olivia는 과거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두 명의 훌륭한 남성 캐릭터인 Dimitri와 Thiva를 출시한 후 Olivia는 이제 꽤 인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기술과 두 기술의 놀라운 조합 때문입니다.

올리비아의 힐링 터치 패시브 능력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에 의해 부활한 게이머는 추가로 80 HP로 부활합니다. 이것은 꽤 인상적인 수치입니다.

디미트리의 도움으로 사용자는 대량의 HP를 얻으면서 자신을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Thiva 능력을 사용하여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조합은 Free Fire의 팀 기반 게임 플레이에 적합합니다.

니키타

소녀 ff 캐릭터
니키타

Nikita의 Firearms Master 패시브 능력은 무기 재장전 속도를 24% 증가시킵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기관단총(SMG)의 마지막 6발은 20%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총기 전문가는 SMG가 근거리 및 중거리 대결에서 매우 효율적인 총기이기 때문에 공격적인 게이머와 사냥꾼 역할을 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특히 재장전 속도 증가는 모든 무기 유형에 적용됩니다.

Nikita는 Free Fire의 터프한 캐릭터입니다. OB33 업데이트 이후 그의 능력인 화기 마스터가 버프를 받았습니다. SMG의 증가된 재장전 속도는 여전히 도움이 되지만, 두 번째 이득은 눈에 띕니다.

이제 SMG에서 발사되는 마지막 5발의 총알이 20%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SMG로 상대를 밀고 더 빨리 고정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클루

소녀 ff 캐릭터
클루

5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스킬이 활성화됩니다. CLU 추적 단계 엎드리거나 웅크린 자세가 아닌 한 적의 위치를 75m 이내에 두십시오.

추적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놀랍게도 이 정보는 팀원과 공유되어 플레이어가 특정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Clu는 두 유형의 게이머, 즉 수동적 게이머와 공격적 게이머가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전자는 싸움을 무시하고 끝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반면,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은 최대한의 킬을 얻으려고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Clu는 두 가지 접근 방식 모두에서 Free Fire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전장에서 적을 찾는 것은 매우 까다로우며 게이머는 가능한 모든 수단을 사용하여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Clu는 적이 엎드리거나 웅크리고 있지 않은 경우 50미터 내에서 상대의 위치(5초 동안)를 수신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5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FF 분대 캐릭터 5명

제인

소녀 ff 캐릭터
제인

능력을 발동하여 익스트림 인카운터 Xayne, 사용자는 즉시 120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충동은 일시적인 상태로 남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 그러나이 단기 HP는 치유 전투와 어려운 전투 상황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또한 글루 벽과 쉴드에 대한 손상이 100% 증가합니다. 효과는 6초만 지속되며 플레이어는 마지막 사용 후 100초 후에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ayne은 아마도 전투 중에 게이머에게 치유 지원을 제공하는 능동적 능력을 가진 Free Fire에서 최고의 여성 ff 캐릭터일 것입니다.

Xayne은 그녀가 제공하는 임시 HP 때문에 틀림없이 게임에서 최고의 여성 캐릭터입니다. 15초 스킬을 사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80 HP를 받을 수 있으며 공격과 같은 상황에서 유용합니다.

또한 글루 벽과 실드에 대미지를 입히는 능력이 80%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ayne, Shirou Vs Maro, 순위 모드에서 누가 더 낫습니까?

위 목록에 언급된 Free Fire 캐릭터의 스킬은 최대 레벨입니다. 이 글은 전적으로 글쓴이 개인의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