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7 최고의 D Bee FF 캐릭터 펫 콤보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그의 기술과 능력을 극대화하려면 시즌 27에서 최고의 D Bee FF 캐릭터 콤보 펫을 사용해야 합니다. 

캐릭터 D Bee FF는 그러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외향적인 성격으로 새로운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이동하면서 사격할 때 이동 속도를 15%, 정확도를 45%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 세트(Bullet Beats)를 가지고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로 보너스 D-Bee 이동 속도와 스킬 정확도는 쿨타임이 없습니다. 즉, 적의 무기에서 쏘는 한 이 캐릭터는 이 두 가지 보너스를 계속 받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Free Fire 기사에서는 D Bee FF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펫 콤보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시즌 27에서 D Bee FF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애완 동물 목록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즉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콤보 펫 캐릭터 D Bee FF 시즌 27 목록

드레키

캐릭터 D 꿀벌 FF
드레키

D Bee FF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애완 동물은 Dreki입니다. 이 Free Fire 애완 동물에는 Dragon Glare라는 기술이 있습니다.

Dreki의 기술은 가장 높은 수준에서 30야드 내의 Medkit을 사용하여 적 위치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적이 전투에서 탈출하고 적이 회복하면 Dreki는 빠르게 자신의 위치를 찾습니다. 따라서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Dreki는 4명의 플레이어에게 적군이 30야드 내에서 의료 키트를 사용하고 있음을 증명하여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Dreki가 약한 위치에 있을 때 적을 목표로 삼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Dreki는 순위 모드, 솔로, 듀오 또는 팀 플레이에도 적합합니다.

정령 여우

캐릭터 D 꿀벌 FF
정령 여우

이동하면서 D Bee FF 캐릭터 스킬과 싸워도 그런 건 맞을 수밖에 없다. 물론 이런 식으로 정령 여우를 사용하면 그를 죽일 수 있으므로 나중에 더 많은 치료를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게 끝이 아닙니다. Spirit Fox는 D-Bee의 캐릭터가 실제로 경쟁할 수 있도록 도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잠시 숨어 있다가 치료를 받고 계속 싸우기만 하면 된다.

이 Free Fire 애완 동물에는 Well Fed라는 기술이 있습니다. Spirit Fox의 능력은 Medkit 아이템을 사용할 때 HP를 10 최고 수준으로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D-Bee의 HP가 죽으면 Medkit 1개만 HP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지배적인 콤보 펫 A124 FF

나이트 팬더

캐릭터 D 꿀벌 FF
팬더

총 탄약에 대한 빈 슬롯 수에 대한 위치를 사용하려는 경우 이 애완 동물은 D Bee FF 캐릭터에 대한 좋은 지원입니다.

이동하면서 적을 쏘는 사람들은 반드시 "총알 소진"이라는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이런 종류의 능력 때문에 사용하는 총알을 낭비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Night Panther는 Pet Kitty, Pet Puppy에 이어 공식적으로 출시된 세 번째 Garena Free Fire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수납공간 증가입니다. 이 애완 동물과 함께 생존자는 배낭 용량을 15로 늘릴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레벨 5 또는 심지어 30으로 증가하여 도난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애완동물을 사용하는 경우 생존자는 의료 키트를 10개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 Night Panther로 그는 최대 13개의 의료 키트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러셔 또는 플랭커 전투를 지원하기 위해 FF 지원 플레이어는 이 애완 동물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많은 양의 물품을 운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식으로 플레이어는 이길 수 있을 때까지 침착하게 전투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라마단 무료 화재 이벤트: 스킨 펫 팔콘과 에메랄드 바셔

팬더

캐릭터 D 꿀벌 FF
팬더

Bee 캐릭터의 또 다른 애완 동물은 Panda입니다. 이 Free Fire 애완 동물은 야만인을 플레이하려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팬더의 축복은 적을 죽인 후 최고 레벨에서 HP를 최대 10까지 회복시키는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Panda와 그 사이의 기술 조합은 전투에서 많은 적과 싸울 때 HP를 생각하지 않고 야만인을 플레이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레벨 1에서 Panda는 플레이어가 적을 죽인 후 4 HP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레벨 2에서 Panda는 7 HP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레벨 3이 끝나면 Panda는 10 HP를 줄 것입니다.

물론 이 기능은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Shop 메뉴를 통해 이 Pet Panda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점 > 일반 > 신규/펫". 이 애완동물은 다이아몬드 500개에 판매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시즌 27에서 알록을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확실히 부야!

포링

캐릭터 D 꿀벌 FF
포링

D Bee FF 캐릭터의 또 다른 애완 동물은 Poring입니다. 이 Free Fire 애완 동물을 의지하여 Free Fire 갑옷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포링은 1초마다 조끼와 헬멧 형태의 내구 갑옷 1개를 추가하는 능력(Stitch And Path)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 3까지는 조끼와 헬멧이 쉽게 손상됩니다. 물론 포링 스킬도 사용할 수 있으니 나중에 상의 조끼나 헬멧을 찾을 필요가 없다. 포링이 조끼와 헬멧의 강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K Free Fire 시즌 27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추천

D Bee FF 캐릭터를 위한 5가지 FF 애완 동물에 대한 지식을 갖는 것은 나중에 전투에 도움이 될 것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적이 사용하는 펫도 잘 알고 나중에 잘 활용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