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Genshin Impact 버전 2022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최고의 4성 캐릭터 겐신 임팩트 2022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5성 캐릭터만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원신 임팩트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도 5성만큼 훌륭하기 때문에 고려할 수 있습니다.

Genshin Impact는 거의 매년 새로운 캐릭터를 계속 출시합니다. 업데이트 계략. 다양한 능력, 기술, 고유성 게임 플레이 각 캐릭터.

이것은 모든 캐릭터가 생산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때때로 나쁜 것으로 간주됩니다. 손상 상대, 특히 4성 캐릭터에게 '아프다'. 사실 이 캐릭터들은 5성 캐릭터 못지않다.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 최고의 4성 캐릭터 목록

출시된 캐릭터들은 모두 저마다의 개성과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Genshin Impact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베넷

베넷 더 베스트 4성 캐릭터 원신 임팩트
베넷

Bennett은 확실히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처음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잠재력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파이로 이 검 무기로 많은 사람들이 Bennett이 Diluc의 4성 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Bennett의 잠재력은 매우 높습니다. 베넷은 가능했다 지원하다 Genshin Impact의 모든 DPS에 거의 적용됩니다. 추가로 제공하는 것 외에 파이로 그리고 AoE 파이로 데미지 훌륭합니다. Bennett은 버퍼, 치료자,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짓다 Bennett도 DPS가되었습니다.

Bennett의 빌드도 어렵지 않습니다. 지원하다 별자리 0에서 Bennett은 꽤 좋기 때문에 각 별자리는 Bennett의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버스트 Bennett은 총 HP에서 계산되므로 짓다 베넷도 어렵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반드시 기술 Bennett은 Genshin Impact의 최고의 4성 캐릭터로 간주됩니다.

싱추

Xingqiu 베스트 4성 캐릭터 Genshin Impact
싱추

베넷이라면 지원하다 요소 버전 파이로, 캐릭터 Xingqiu는 Genshin Impact 원소 버전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수력. Liyue의 이 캐릭터는 캐릭터 중 하나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지원하다 추천합니다.

Xingqiu는 캐릭터를 다음과 같이 도울 수 있습니다. 수력 지원 Xingqiu가 전장에 있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오프 필드). 엘리멘탈 버스트 Xingqiu의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력 손상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치유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치유하다) 너의 성격.

Xingqiu는 DPS를 사용하는 경우 매우 적합합니다. 파이로, 전기, 또는 극저온 원소 반응을 주기 위해 (원소 반응) 지속적으로. 이 캐릭터는 감소 능력 때문에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상 당신이 적에게서 얻는 것.

청윤

종윤 베스트 4성 캐릭터 원신 임팩트
청윤

Chongyun은 다른 캐릭터보다 조금 덜 유명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사용자 클레이모어 및 요소 극저온 Genshin Impact 최고의 4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엘리멘탈 스킬 그리고 엘리멘탈 버스트 청윤이 발행할 수 있다 광역 손상 극저온 매우 크고 변화하는 일반 공격 된다 극저온 누가 만들 수 손상 더 크게.

Genshin Impact의 요소에 대한 최고의 4성 캐릭터 중 하나 극저온 이것은 당신이 괴물에 직면했을 때 정말 뛰어납니다 수력 얼어붙을 수 있기 때문에 흩어지다 어떤 생산 손상 큰. 또한 그는 적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파이로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녹은 것.

Chongyun은 당신이 그를 좋아한다면 Genshin Impact의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게임 플레이 동결 및 원소 반응을 DPS로 만들 수 있습니다. 

피슐

fischl 베스트 4 스타 캐릭터 Genshin Impact
피슐

원신임팩트 최고의 4성 캐릭터이자 S티어이기도 한 캐릭터. Fischl은 S Tier에 있는 Genshin Impact의 유일한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손상 Fischl에서 생산하는 것은 매우 크고 다음과 같이 만드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전기 DPS.

요소 사용자 전기 그리고 무기 절하다 그것은 가지고있다 일반 공격 할 수 있을 만큼 키가 짓다 피슐로 물리적 인 DPS도.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4성 캐릭터 중 하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보결-DPS 또는 지원하다 Eula와 같은 5성 캐릭터를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Eula Genshin Impact Optimal 2022 구축 방법

자당

자당 Best 4 Star Character Genshin Impact
자당

자당은 한 구성원입니다 삼위일체 Next Genshin Impact는 Genshin Impact의 최고의 4성 캐릭터입니다. 삼위일체 Sucrose, Bennett 및 Mona로 구성된 것은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던질 수있는 지원으로 간주하는 캐릭터의 조합입니다. 손상 DPS에서 가장 크고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피해 쇼케이스 동영상 파라로 유튜버.

요소 사용자 빈혈 그리고 무기 촉매 이것은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용돌이 줌 공격에 손상. 수크로즈는 또한 지나가는 팀의 캐릭터에게 원소 마스터리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팀에 더 큰 힘을 줄 수 있습니다.

아네모 입자 에너지 Sucrose에서 생산되는 양도 크기 때문에 DP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빈혈 Xiao나 Jean처럼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소 기술 또는 엘리멘탈 버스트 당신의 DPS.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최신 Xiao Genshin Impact 빌드 추천입니다.

연페이

yanfei 베스트 4성 캐릭터 Genshin Impact
연페이

Genshin Impact 최고의 4성 캐릭터 중 하나는 Yanfei입니다. Yanfei가 다른 5성 캐릭터인 Klee와 유사한 것으로 간주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는 원소 사용자의 형태에 유사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파이로 무기를 사용하고 촉매.

Yanfei 선택 가능 파이로 DPS 때문에 짓다 어렵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Liyue의 Genshin Impact 최고의 4성 캐릭터도 있습니다. 방패 ~에서 엘리멘탈 버스트 따라서 Yanfei는 그를 다재다능한 캐릭터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Yanfei Genshin Impact 최고의 DPS 빌드 권장 사항

닝광

Ningguang 베스트 4성 캐릭터 Genshin Impact
닝광

요소 사용자 지리 그리고 무기 촉매 이것은 과소 평가해서는 안되는 Genshin Impact 최고의 4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Ningguang을 지역 팀의 DPS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손상 에서 돌 엘리멘탈 버스트매우 커서 DPS로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원소 기술 커튼 형태로 되어 있어 손상 적으로부터 캐릭터에게 추가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