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중 7명의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어떤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우리 중 캐릭터

성격 우리 가운데 점점 더 능력을 키우고, 계략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있습니다.

우리 중에 하나 계략 현재까지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이 많은 인도네시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작가는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계략 이건 정말 대유행 기간 동안 인도네시아와 작가의 친구들 사이에서.

규제 계략 꽤 쉽습니다. 당신은 두 가지 유형의 어몽 어스 캐릭터, 즉 Crewmate와 Impostor로 나뉩니다.

승무원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고 사기꾼을 찾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Impostor 자신이 게임에서 승리하고 마지막으로 살아남는 플레이어가 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개발과 함께 업데이트 최신, 어몽어스 캐릭터는 현재 성장 중이며 현재 총 7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추가된 캐릭터는 그다지 멋지지 않고 플레이의 흥분을 더하는 작업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략.

어몽어스(Among Us) 캐릭터는 무엇이고, 어떤 능력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VCGamers가 다양한 캐릭터와 그들의 능력을 설명할 것이기 때문에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덜 흥미 진진하지 않은 이것은 우리 중 유사한 일련의 게임입니다.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7가지 캐릭터

승무원

승무원
캐릭터 어몽어스 크루메이트 (출처: 어몽어스 위키아)

크루메이트가 주인공 우리 가운데 가장 고전적인. 아마도 Crewmate는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캐릭터입니다. 

승무원으로서 당신은 임포스터에게 죽임을 당하지 않고 완료해야 하는 의무적인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이 캐릭터인 한 어떤 특별한 힘도 얻지 못하고 어떤 트릭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역할은 당신의 똑똑한 측면 Vicigers를 보여줄 것입니다. 과제 및 토론 기술을 연마하기 위해 지능을 더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사기꾼

사기꾼
사기꾼 (출처: 우리 중 Wikia)

이 게임은 우리 가운데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인 임포스터 없이는 재미있지 않을 것입니다. 작가를 포함한 많은 플레이어는 항상 이 임포스터의 역할을 원했습니다. 

임포스터로서 플레이어는 킬이라는 3가지 특수 기술을 얻게 됩니다. 통풍구 및 방해 행위.

물론 킬은 승무원을 죽여 게임에서 승리하는 능력입니다.

사보타주 또는 사보타주는 승무원이 기다리거나 무시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일시적인 문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입니다.

통풍구는 통풍구를 통해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이동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FF 소녀 캐릭터 스킬 조합 5개, 자동 승리!

엔지니어

우리 엔지니어들 사이의 캐릭터
엔지니어 (출처: Youtube/Gamespot Trailer)

Engineer or Engineer는 Crewmate의 편을 들었던 캐릭터이거나 우리 중 캐릭터 중 좋은 역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Impostor와 동일한 통풍구 또는 통풍구.

이 능력은 엔지니어 캐릭터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엔지니어는 환풍구를 통해 임포스터로부터 탈출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를 가진 플레이어가 자신의 통풍구를 떠나려고 할 때 신속하고 임포스터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능력을 재충전하기 전에 환기구에 제한된 시간만 있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다소 불편한 순간에 통풍구를 빠져나갈 수 있어 어몽 어스 플레이어의 용어로 매우 의심스럽거나 의심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변신술사

우리 사이의 캐릭터 변신술사
Shapeshifter (출처: Youtube/Gamespot Trailer)

Shapeshifter는 다음 중 하나입니다. 우리 중 캐릭터 새롭고 재미있는 플레이.

이 캐릭터는 임포스터 역할 클래스에 속하지만 새로운 고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캐릭터의 재미는 다른 플레이어로 변신하여 다른 캐릭터인 척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능력은 당신이 저지른 악행에 대해 누군가를 함정에 빠뜨리고 승무원을 서로 싸우게 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역할은 이 작가가 한 번 시도했지만 아쉽게 기회를 얻지 못한 역할 중 하나다. Vicigers는 아직 역할을 시도하지 않았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드래곤 에이지 4: 게임 플레이, 캐릭터 및 출시일

과학자

우리 과학자들 사이의 성격
캐릭터 어몽어스 사이언티스트 (출처: Youtube/ Gamespot Trailer)

모든 사람의 생체 신호를 확인하는 것은 승무원을 위한 일반적인 팁입니다. 또 다른 최신 어몽 어스 캐릭터 능력은 과학자입니다.

Vitals는 각각 Polus 및 The Airship의 Office 및 Medical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의 바이탈을 확인하여 누가 살아 있는지, 죽었는지, 잘렸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로비에 참가한 순서대로 나타납니다.

과학자들은 지도의 어느 곳에서나 액세스할 수 있는 휴대용 바이탈 모니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itals 모니터에는 사용 중일 때 소모되고 작업을 완료할 때 재충전되는 배터리가 있습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쿨다운 기간 후에 배터리가 충전됩니다. 

유령

우리 가운데 유령 캐릭터
유령 (출처: 우리 가운데 위키아)

임포스터에게 죽거나 에어록을 떠나도록 선택되어 죽으면 이 어몽어스 고스트 캐릭터가 될 수 있습니다.

고스트는 충돌이 없으며(지도 가장자리의 보이지 않는 벽 제외) 벽을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 어몽 어스 캐릭터는 아직 살아 있는 승무원과 사기꾼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다른 유령에게는 보입니다. 

고스트는 긴급 회의가 아닌 경우에도 채팅을 동시에 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역할을 맡으면 살아있는 플레이어의 메시지를 볼 수 있으며 다른 고스트만 볼 수 있는 메시지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령은 게임 내내 서로 채팅할 수 있지만, 유령은 긴급 상황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선택하거나 발길질을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어몽어스 3D 버전과 유사한 슈퍼서스 게임을 해보자!

수호 천사

우리 중 수호 천사 캐릭터
수호천사 (출처: Youtube/Gamespot Trailer)

유령과 마찬가지로 수호 천사도 일반 유령보다 조금 더 많은 일을 통해 당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역할은 처음으로 사망한 승무원에게 돌아가며 위로의 상처럼 느껴집니다. 

수호 천사는 플레이어에게 임시 보호막을 제공하여 플레이어가 죽임을 당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수호천사는 기술 프로텍트라는 이름으로. 보호 또는 인도네시아어로 보호는 승무원이 죽지 않도록 살아있는 플레이어 주변에 보호막을 제공하는 능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FF 캐릭터 5선, 오토 부야!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단지! VCGamers는 인도네시아의 저렴하고 안전한 게임 충전 마켓플레이스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