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3.0은 언제 시작되었나요? 여기에서 설명을 확인하세요!

웹 3.0은 언제 시작되었나

언제 웹 3.0 시작됐나요? 초보자뿐만 아니라, 오래된 트레이더들도 묻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웹 3.0이 시작된 시기는 실제로 버너스 리(Berners Lee)가 개발한 2001년부터 있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web3의 세계에 입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웹 3.0은 글로벌 커뮤니티를 디지털 데이터 소유권의 새로운 시대로 이끌 것입니다. 웹사이트 3.0 또는 웹 3.0은 차세대 인터넷입니다. 월드와이드웹(www)이 변화하고 있다. 웹 3.0이 코앞으로 다가왔으며 그 무엇도 이를 막을 수 없습니다. 디지털 데이터 소유권의 새로운 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웹 3.0에 대해 알아보세요 

웹 3.0은 언제 시작되었나
웹 3.0이 곧 시작됩니다

웹 3.0의 정의는 무엇을 묻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웹사이트 3.0 설명은 인터넷의 3세대입니다. 

웹페이지를 새로운 웹사이트 또는 “웹 공간”이라고 합니다. 인터넷의 진화를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첫 번째는 단순한 웹 페이지, 두 번째는 애플리케이션, 소셜 미디어 및 대량 채택으로 나누면 블록체인 기반 웹은 인터넷 3.0입니다. 

기본적으로 더 친근하고 안전하며 더 사적이며 인터넷 연결도 더 좋습니다.

웹 3.0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진정한 자유를 창출합니다. 이는 인터넷을 지원하는 기술의 마지막 단계일 뿐만 아니라 메타버스를 향한 첫 번째 단계가 될 것입니다. 메타버스 웹 3.0에서는 NFT를 통한 디지털 데이터의 소유권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웹 3.0은 언제 시작되었나요?

현재 웹 1.0, 웹 2.0, 현재 웹 3.0 등 3세대의 웹 사이트가 있지만 실제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웹 1.0시대를 지나 웹 2.0시대를 지나고 웹3시대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웹 2.0(2006~현재) 

웹 3.0이 곧 시작됩니다
Web 3.0은 곧 Web2 이후에 시작될 것입니다.

1999년 Darcy DiNucci가 창안한 웹 2.0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 또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 소셜 미디어, 유비쿼터스 액세스를 통해 인터넷에 참여하는 문화를 의미합니다.

웹 2.0은 우리가 World Wide Web에 접근하는 방식에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이제 휴대폰을 사용하고 손끝에서 수많은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수백 개의 새로운 앱이 Play Store와 App Store에 추가됩니다. 현재 웹 2.0 세대는 페이스북을 이용하고 있으며, 인스 타 그램, Twitter, YouTube, TikTok 등이 MySpace와 같은 소셜 미디어 개척자를 팔로우합니다.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은 사람들이 오래된 메시지를 보내는 대신 WhatsApp이나 FB 메신저와 같은 앱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메타버스에 대한 간단한 설명

웹3 

웹 3.0이 곧 시작됩니다
웹 3.0이 곧 시작됩니다

웹 3.0은 차세대 인터넷이지만 아직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Web3는 인터넷의 미래입니다. 웹 3.0은 사용자에게 자신의 데이터에 대한 통제권을 부여했습니다.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에서 이메일로 전환하거나 자신의 개인 계정으로 쇼핑하여 모든 활동에 대한 블록체인 기록을 유지합니다.

Google Associate Web 3.0의 상위 3개 검색어에는 세 명의 다른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나 시맨틱 웹의 기본 개념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은 Tim Berners-Lee입니다. 

웹 3.0이 왜 중요한가요?

웹 3.0이 곧 시작됩니다
웹 3.0이 곧 시작됩니다

Web 3.0은 Web 2.0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를 기반으로 구축됩니다. 웹 2.0과 웹 3.0을 비교해 보면, 웹사이트 3 웹사이트가 개인 데이터의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를 유지하면서 더 깊고 사용하기 쉬울 것이 분명합니다.

웹 3.0을 무허가 및 무신뢰로 만들기 위해 P2P 네트워크나 블록체인(또는 둘 다)을 사용하여 무허가 애플리케이션(dApp)을 생성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발전은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끝없는 스크롤(데이터 수집)을 장려할 필요 없이 소셜 미디어는 짜증나는 것보다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입력을 사용하는 대신 Web 3.0은 돈, 현금 등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정보로, VCGamers에는 명명된 토큰이 있습니다. VCG 토큰 Raffi Ahmad의 Ranverse에서 통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Token 업데이트 VCNews에서만 매일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