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ena Free Fire Office는 어디에 있습니까?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차고 사무실

선수로서 확실히 프리파이어, garena 사무실이 현재 어디에 있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ff를 플레이하지 않는 일부 사람들도 항상 같은 것을 묻습니다.

Free Fire는 배틀 로얄 장르의 팬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게임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플레이어가 결코 지루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돌을 돌리지 않고 남겨 두었습니다.

이 게임은 111Dotstudios에서 개발하고 Garena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호기심 때문에 Garena의 사무실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Garena Free Fire Office는 어디에 있습니까?

차고 사무실
차고 사무실

LinkedIn에 따르면 전 세계 Garena 사무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녹음하여 가레나 사무실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가레나 본점

1 Fusionopolis Place, 17-10, Galaxis Singapore, Singapore 138522, SG

기타 위치

  • 89 AIA Capital Center, 24층, Ratchadaphisek Road, Dindaeng Sub-District,
  • Dindaeng 지구, 방콕 10400, TH
  • 29층, 롯데 센터 하노이, 54 Lieu Giai str., Cong Vi ward Ba Dinh District, Ha Noi 0, VN
  • Pacific Century Place 29F, SCBD Lot 10, Jl Jend Sudirman Kav. 52-53 자카르타, 사우스 자카르타 12190, ID
  • Suite 18.01, Level 18, The Gardens North Tower Mid Valley City, Circle Syed Putra, Kuala Lumpur 59200, MY
  • 8/F World Plaza, 5th Ave. Fort Bonifacio Global City, Manila 0, PH
  • 23F, Building B, New Caohejing IBC, 391 Guiping Road Shanghai, Shanghai 200233, CN
  • 10F, No.88, Yanchang Rd, Xinyi Dist Taipei City, Taipei 110, TW

따라서 Free Fire 플레이어로 알아야 할 Garena의 사무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사가 중국이 아닌 싱가포르에 있는 경우. 인도네시아 자체는 자카르타 남부에 있습니다.

Garena는 무료 소방 게임을 만듭니다

차고 사무실
FF

Free Fire는 전 세계적인 현상이 되어 매달 막대한 금액이 축적됩니다. 대규모 팬층과 시청자 인구 통계는 게임 금지 발표로 황폐해진 인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2022년 2월 14일에 게임과 53개의 다른 앱이 금지되었습니다. 또한 이 발표가 있기 며칠 전에 타이틀을 다운로드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서버는 여전히 액세스할 수 있으며 특정 네트워크의 사용자만 게임 액세스 오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Free Fire는 Garena와 111dots Studios에서 개발했습니다. 첫 번째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온라인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입니다. 그들이 출판한 다른 주목할만한 타이틀로는 League of Legends, FIFA Online 및 Call of Duty Mobile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Forrest Li가 2009년에 설립했습니다. 2017년 회사 이름을 Sea Limited로 변경했으며 Garena는 Sea Limited의 자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NYSE에 상장되어 있으며 Tencent는 18.7%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0억 상당의 주식을 매각했습니다.

국내 게임중단 통보 이후 하루 만에 주가가 18.56% 급락했다. 한편, 111dots Studio는 베트남 비디오 게임 개발사입니다.

App Annie에 따르면 Free Fire는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2019년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으로도 선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성공에 이어 2020년부터 비쥬얼 강화 버전인 Free Fire MAX의 개발이 클로즈 베타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 이 버전의 글로벌 출시로 성공했으며, 핵심 게임 플레이에 충실하면서도 더 나은 그래픽에 중점을 두어 게이머들로부터 폭넓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팬들에게는 다행스럽게도 이 게임의 MAX 버전은 아직 금지된 앱 목록에 없습니다. 따라서 기존 계정을 사용하여 게임을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AX 버전은 Google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Apple App Store에서는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FF 어드밴스 서버에서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Garena Free Fire MAX OB35 업데이트

차고 사무실
FF

완료 후 프리파이어 OB35 Advance Server는 2022년 7월 14일부터 일반 및 MAX 버전의 업데이트 카운트다운이 이미 진행 중입니다. Garena는 새 버전의 출시 날짜를 확정했으며 플레이어는 출시까지 흥분을 제어하기가 어렵습니다.

패치 노트는 아직 사용할 수 없지만 개발자는 공식 핸들에 많은 티저를 게시하고 업데이트의 기능을 다루는 애니메이션 쇼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총기, 새로운 지도, UI 개선 등 콘텐츠 측면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맵이 게임에 등장하고 Garena가 곧 출시될 전장의 첫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 맵은 이미 게임에 있는 맵과 다르며 몇 가지 특수 메커니즘과 함께 새로운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높은 점프, 공중 사격 등을 수행할 수 있는 반중력 구역과 같은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의 매직 포털은 개인이 적의 측면을 돌고 공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새로운 메카닉이 될 것입니다.

무기는 Garena Free Fire MAX의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며 정기적으로 새로운 무기가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SMG 클래스에 속하는 "Bizon" 형태의 또 다른 무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5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FF 분대 캐릭터 5명

이 특정 총기는 다음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서버, 게이머가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막대한 피해를 주지만 안정성이 낮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Di Mana Kantor Garena Free Fire? Cek Artikel Ini!"에 대한 2 댓글

  1. 크리스

    페북하고싶다 샴술이랑 놀고싶다 원페어 미안해 다시는 하기싫다 다시하고싶다 일단재밌다 그다음은못함

    1. 남성

      실은 놀고싶은데 계정신고하기 귀찮아서 커버걸이랑 하고싶은데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