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 계산기!

러그 풀은

암호화 계산기는 암호화 세계에 투자할 때 잠재적인 손익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VC 뉴스 편리하기 때문에 사용해야 하는 5가지 암호 계산기를 요약했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는 가상으로 돈을 버는 가장 수익성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 활동은 2009년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급증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암호화폐 투자자 수는 2022년 7월 현재 1,510만 명에 달했습니다.

cryptocurrencies에 투자하는 많은 사람들은 종종 지금까지 거래한 금액을 계산할 방법이 없습니다.

이를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암호화 계산기가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수익을 계산하거나 거래할 수 있는 금액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암호 계산기가 있습니다.

암호 계산기를 사용하려면 투자하거나 투자한 자산의 금액과 구매 가격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암호화 투자의 잠재적 이익은 높은 손실 위험과도 일치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심층적인 분석과 조사를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appebti에 공식적으로 등록된 VCG 토큰

암호화 계산기란 무엇입니까?

암호화 계산기
비트코인

암호 계산기는 지갑이나 거래소에서 데이터를 가져오는 도구입니다. 그런 다음 해당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익, 손실 및 수입을 계산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계산을 위해 수동으로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계산한 후 암호화 세금 계산기는 추가 처리를 위해 양식을 작성하거나 TurboTax와 같은 다른 통합으로 세금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훌륭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암호화 거래자는 세금 보고를 자동화하기 위해 암호화 세금 계산기를 사용합니다. 암호 그들. 따라서 활동적인 거래자이거나 일반 거래자라면 암호화폐 세금 계산기 사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암호 세금 계산기는 여러 가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가장 쉽고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은 API 키 또는 공개 주소를 통해 거래소 또는 지갑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암호 세금 계산기가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계산을 시작합니다.

2022년 최고의 암호화 계산기 목록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암호 계산기가 많이 있습니다.

암호 계산기에서 웹으로 이동하는 것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모기지 계산기
  2. 쉬운 비트코인 계산기
  3. 크립토닷컴
  4. DQYDJ

모기지 계산기

암호화 계산기

모기지 계산기 계산기다 암호 사용하기 쉽습니다. "투자 금액" 란에 투자할 금액을 입력하고 "초기 코인 가격" 란에 투자 포인트의 코인 가격을 입력합니다.

"Coin Selling Price" 열에 코인을 판매할 때 얼마의 비용이 드는지 입력한 다음 "Investment Cost" 열에 투자 비용 백분율을 입력합니다.

결과에는 투자 금액, 투자한 금액에 해당하는 암호화폐 금액, 손익, 투자 비용 및 총액이 표시됩니다. 녹색 손익 숫자는 이익을 나타내고 빨간색 숫자는 손실을 나타냅니다.

쉬운 비트코인 계산기

이지비트코인
이지비트코인

이 계산기는 비트코인만 계산할 수 있지만 수익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구매하려는 비트코인의 양과 구매 및 판매 가격을 입력하면 작동합니다.

지불한 거래 수수료도 포함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

이 암호 계산기는 필요한 값을 입력하여 거래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 계산하는 데 유용합니다. 금전적 결과와 얻거나 잃은 핍의 수뿐만 아니라 특정 값에서 개방 및 폐쇄 거래 위치를 시뮬레이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투자의 이점과 위험

DQYDJ

DQDYJ 계산기
DQYDJ

DQYDJ는 기본 날짜가 2010년 7월 17일이고 현재 날짜가 어제 날짜인 수익 계산기입니다. 즉, 이 계산기는 어떤 암호화폐의 미래 수입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두 날짜 사이의 투자 가치를 결정하려면 투자 금액을 계산하고 시작 날짜와 종료 날짜를 지정하고 CPI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결과는 총 수익률, 연간 수익률 및 최종 가치 옆에 표시됩니다.

암호화폐 계산기를 사용하여 다양한 암호화폐의 현재 가치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현재 코인 가격을 구매 가격으로 사용해야 하므로 미래 수익을 추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세금 계산기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사용할 수 있는 대안이 있습니다.

첫째, 세무 경험이 풍부한 세무사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그러나이 옵션의 단점은 높은 비용입니다. 또한 인적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으로는 세금을 직접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전 지식이 필요하며 매우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세금 계산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세금을 자동화할 수 있게 되면 더 이상 세금을 계산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세금 계산기를 사용하면 세금 계산에서 인적 오류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참고로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에 공식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VCG 토큰은 Binance Smart Chain(BEP 20) 및 Ethereum(ERC 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며 Indodax, BitMart, Pancakeswap 및 Uniswap에 상장되었습니다.

현재 $VCG Token은 RansVerse,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기반으로 구축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VCG Token의 제품 및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지에서 찾으십시오. 업데이트 VC 뉴스에서만!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