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 여러분, 2021년에 아직 게임 커뮤니티에 가입하지 않으셨나요?

vcgamers 게임 커뮤니티

안녕 Vicigers, '때때로' 게이머가 되는 것이 '반사회적'이라는 꼬리표와 동의어라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아니면 사회화를 거의 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위 반사회적 게이머들이 다른 동료 게이머들과 모이면 어떻게 될까요? 예, 그들은 우리가 종종 게이머 커뮤니티라고 부르는 협회를 형성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게임 커뮤니티와 함께 재미있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게임 및 커뮤니티

그 커뮤니티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좁은 의미에서 커뮤니티는 같은 것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이 모인 그룹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게이머는 실제로 반사회적이지 않고 동일한 관심사, 즉 게임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고 상호 작용하기를 원합니다.

글쎄, 일반적으로 게임에서는 콘솔 게임이든 온라인 게임이든 커뮤니티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온라인 게임은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 내 상호 작용을 통해 여러 경기/함께 플레이한 후 결국 호환성이 있고 동일한 길드/그룹/게임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데 동의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게이머가 의식적으로든 아니든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커뮤니티 가입을 통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 새로운 친구를 많이 사귀세요

그것이 무엇이든 우리가 커뮤니티에 가입하거나 참여할 때. 확실히 우리는 가상의 친구이든 우리와 같은 취미를 가진 도시 안팎의 친구이든 간에 새로운 친구를 많이 만나고 사귈 것입니다. 커뮤니티의 많은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게임에서도 쉽게 우정을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지식 및 전략 공유

게임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났을 때 물론 우리는 많은 대화를 나누고 우리가 플레이하는 게임의 지식과 요령에 대해 공유할 것입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프로/어드밴스드일 수 있는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지식을 얻고 플레이할 때 팁과 요령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훈련 기술

확실히 당신은 그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게임 플레이 기술은 거기에 갇혀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게이머는 확실히 함께 플레이할 것이며, 그곳에서 서로의 팀/커뮤니티 기술을 볼 수 있고 이를 모방하고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e스포츠 및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게임 커뮤니티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당연히 게임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것입니다. 콘솔 게임(PlayStation, Xbox, Nintendo 등)과 온라인 PC/모바일 게임 모두 자체 커뮤니티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온라인 PC/모바일 게임이 콘솔에 비해 커뮤니티가 매우 많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번 대유행 동안 영향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들은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므로 게임, 특히 PC/모바일 온라인 게임을 할 시간도 많습니다.

이러한 PC/모바일 온라인 게임은 1~2가지 종류만 있는 것이 아니라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FPS( 1인칭 슈팅 게임) 또는 많이 플레이되고 있는 온라인 게임 장르 중 하나, 즉 '서바이벌' 또는 서바이벌.

위의 게임 유형에서 이러한 게임은 광범위한 커뮤니티와 플레이하고 승리하기 위해 팀워크가 필요한 게임의 난이도로 매우 잘 알려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좋은 팀워크가 필요하기 때문에 여러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중 적지 않은 사람들이 결국 팀을 구성하여 진행 중인 게임 토너먼트에서 팀 간 경쟁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온라인 게임 대회 또는 일반적으로 e스포츠라고 하는 것에 대해 배웁니다.

e스포츠 자체는 게임을 주요 경쟁 수단으로 사용하는 스포츠 분야입니다. e스포츠에는 도타2, 모바일 레전드, PUBG, 리그오브레전드 등 자신의 분야나 필드에서 게임을 하는 선수들도 있다. 현재 이들 게임을 중심으로 인도네시아 내 여러 게임 커뮤니티가 회원들과 폭넓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명한 게임 커뮤니티

  • 인도네시아 DOTA 2 커뮤니티
도타 2
도타 2

밸브가 만든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장르의 게임인 DOTA 2는 전설적인 게임으로 서로 경쟁할 수 있는 많은 고급 플레이어를 배출합니다. 글로벌 커뮤니티 또는 팀의 예로는 Team Secret, Liquid, Nigma, Na'Vi, Alliance, Quincy Crew, Evil Genuises, OG, PSG.LGD, VICI Gaming 등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국제 대회에서 제공되는 상금이 수백만 달러에 달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해외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에도 BOOM ID 및 Evos와 같이 매우 잘 알려진 팀이나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DOTA 2 메이저 북마이쇼
Bookmyshow의 Nobar DOTA 2 주요 이벤트 포스터(이미지: mill.com)

인도네시아 도타2 커뮤니티도 2019년 3월 24일 드림리그 메이저 결승전을 극장에서 개최하는 등 CGV시네마, 북마이쇼와 협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Nobar는 DOTA 2 팬을 초대할 뿐만 아니라 토너먼트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일반 대중에게도 공개됩니다.

  • 웨스트 자카르타 MLBB 커뮤니티(WESTJ MLBB)

네, 모바일 레전드 뱅뱅(MLBB) 모르시는 분. Moonton에서 출시한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앱 스토어를 통해 매우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MLBB 커뮤니티는 이미 매우 많고 다양한 지역에 퍼져 있습니다.

이 게임은 어른들만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어린 아이들도 능숙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제공되는 많은 영웅과 스킨은 실제로 플레이어의 관심을 끄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WestJ MLBB 커뮤니티 로고
WestJ MLBB 커뮤니티 로고 (이미지: WESTJ MLBB 그룹 페이스북 페이지)

이 MLBB 게임의 커뮤니티 중 하나는 WESTJ MLBB, 즉 West Jakarta의 MLBB 커뮤니티입니다. WESTJ MLBB는 WESTJ MLBB에 등록된 공식 커뮤니티 중 하나입니다. 커뮤니티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 및 mabar(함께 플레이)와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Mobile Legends의 공식 프로그램입니다.

WESJ MLBB Facebook 그룹 페이지에서 이 커뮤니티는 Bina Nusantara 캠퍼스 지역 또는 일반적으로 Binus로 알려진 지역에 있습니다. 회원은 이미 142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회원이 자신의 Facebook 페이지에 온라인으로 행복하도록 초대하는 게시물을 게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WESTJ MLBB 온라인 토너먼트 포스터
WESTJ MLBB 온라인 토너먼트 포스터 (이미지: IG @westjmlbb)

작년 말에 WESTJ MLBB도 온라인 토너먼트를 개최했는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상금 IDR 1,500,000와 다이아몬드 9,000개라는 매우 매력적인 상품이 게시되었습니다.

  • PUBGM 반둥 전사 커뮤니티
pubgm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Tencent에서 만든 이 게임은 이제 꽤 유명해졌습니다. 처음에 이 게임은 PC/노트북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PUBG는 모바일 스마트폰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하고 있기 때문에 PUBGM은 이제 상당히 큰 커뮤니티를 가진 게임 중 하나입니다.

pubgm 반둥 전사
PUBGM 반둥 전사 커뮤니티 로고 (이미지: PUBGM 반둥 전사 그룹 페이스북 페이지)

이 PUBGM 게임의 커뮤니티 중 하나는 PUBGM Bandung Warrior Community입니다. 2018년에 형성된 게임 커뮤니티는 베이스 캠프 반둥시 Warunk IG Cafe에서.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PUBGM 반둥 워리어 커뮤니티는 베이스 캠프 그들은 약 1 개월 2 회입니다. 그들은 여러 토너먼트 이벤트에 참가했습니다. 약 50명의 회원이 있는 이 커뮤니티는 여전히 존재하며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VCGamers 게임 커뮤니티 –

이전에 우리는 이미 PUBGM, MLBB, DOTA 2 등 게임에서 인도네시아의 여러 게임 커뮤니티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VCGamers에도 커뮤니티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게이머라고 주장하는 분들은 지금 바로 Discord에 가입하세요. 가입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을 보장합니다.

커뮤니티에서 게임, 기술, 가젯 업데이트 등에 대한 많은 정보, 팁 및 요령, 기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냥 동료들과 재미있게 지내고 싶습니까? Vicigers는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vcgamers
인스타그램 VGamers

Discord 또는 Instagram을 먼저 확인하세요. 저희가 개최하는 토너먼트에 관심이 있으실지 누가 알겠습니까? 토너먼트가 계속 상금을 받는 동안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신나는 일입니다.

vcgamers 공짜
VCGamers의 라마단 축복 경품

우리도 개최 공짜 헐, 망했어? 을 갖고 싶다 공짜? 정말 쉽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

어쨌든 최신 정보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Discord와 소셜 미디어를 계속 시청하세요. 문제는 저희도 푸짐한 경품이 걸린 대회를 자주 열기 때문에 느가부부릿에 동행하기 딱 좋아요!

VCGamers 리그 플레이오프
VCGamers 리그 플레이오프 이벤트

MLBB, PUBGM, Valorant, DOTA 2 및 기타 게임 플레이어 여러분, 저희 커뮤니티 VCGamers에 가입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우리는하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