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Luo Yi와 Johnson이 듀엣하면 Flat Enemies!

루오이와 존슨

루오이와 존슨

안녕 Vicigers! 게임 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영웅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사, 명사수, 암살자, 탱크, 파이터, 그리고 지원하다. 중 하나 영웅 ~에서 마술사 즉 Lou Yi와 탱크 영웅 존슨이다.

루이도 그 중 하나였다 마법사 영웅 게임에서 모바일 레전드 많은 장점이 있는, 영웅 방금 받은 사람 버프 이것은 이제 손상 매우 크고 점점 더 치명적입니다.

당신을 위한 여기 캐주얼 플레이를 좋아하지만 원하는 사람 영웅여전히 치명적이었고 Lou Yi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콤보 기술 루오이와 존슨

기술 Luo Yi가 소유한 것은 상대에게 두렵고 골칫거리인 자기 반응을 생성하는 능력이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기술 3 Luo Yi는 팀원이 수행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갱킹 또는 도망.

루오이와 존슨

기술 패시브 Luo Yi can create 점수 내부의 음과 양 싸움터 6초 동안. 음양 반응 이것은 두 이동통신사가 점수 서로 다른 것입니다. 그 외에도 기술 그것은 배달 마법 피해 효과를 일으키는 충격 잠깐만 싸워.

Luo Yi가 떠날 때마다 점수 캐리어에 새로운 표시, 그는 얻을 것이다 이동 속도 그리고 방패.

기술 1 (우울증) 음양의 기운을 끌어내어 순간을 퍼뜨릴 수 있다. 안타 하나에. 그 외에도 기술 그것은 배달 마법 피해 부채꼴 모양의 영역에서 후방의 상대에게. 기술 이것도 남길 수 있다 점수 상대에게 음양을 맞추다 안타.

Luo Yi는 1을 얻을 것입니다 스택 분산 8초마다 4 스택. Luo Yi도 1점을 받았습니다. 스택 음양이 발생할 때마다 추가 절감.

기술 2 (회전) Luo Yi를 부르게 만들었습니다. 양의 불 또는 음의 아쿠아 배달하다 마법 피해. 그 외에도 기술 이것은 효과를 일으킨다 느린 0.5초 동안 60%의

양의 불 또는 음의 아쿠아 상대가 타격을 가하는 동안 지속됩니다. 안타. 양의 불 또는 음의 아쿠아 또한 배달 마법 피해 0.7초마다 발생하며 음양을 유발합니다. 반응 장치 주위를 계속하십시오.

기술 3 또는 궁극의 기술 (전환) 전체로 이어질 것입니다. 쿨다운 스킬 Luo Yi는 2%로 감소했습니다. 기술 그것은 만들 것이다 텔레포트 서클 자신의 주위에. 조차 기술 이것은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영웅 한 팀.

Johnson의 패시브 스킬은 Electro-airbag입니다. HP가 30% 이하일 때 300(+700% 총 물리방어력)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10초간 얻을 수 있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도 쿨타임이 100초입니다.

Johnson이 보유한 기술 중 하나는 Deadly Pincers입니다. 지정된 방향으로 스패너를 던져 적에게 타격을 가하는 데 유용한 스킬이며, 150(+200% 총 물리방어력)의 효과와 0.8초간 적에게 기절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이다.

Johnson의 두 번째 기술은 Electromag Rays입니다. 이 스킬은 100(+40% 총 마법력)을 제공할 수 있고 적 영웅에게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는 전방 공격에 유용합니다.

Johnson이 보유한 세 번째 기술은 Rapid Touchdown입니다. 이 스킬은 존슨을 자동차로 변신시키고 팀의 한 영웅을 불러와 적을 공격할 수 있게 합니다.

존슨은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0.5~1초 동안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으며 300(160% 총 마력) 심지어 최대 525(+280% 총 마력)까지 줄 수 있습니다.

콤보 스킬 Luo Yi와 Johnson이 시도할 수 있는 것은 기술 3루이. 그런 다음 원할 때텔레포트 예를 들어 목적지로 전쟁 영웅 존슨도 사용 기술 3차로 변신.

그래야 상대가 충격을 받아 도망칠 기회가 없고 곧바로 상대와 충돌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팁을 사용하면 적이 움직일 수 없습니다. 스킬 콤보 Luo Yi와 Johnson.

균형을 잡는 방법 전쟁 잊지 않고 터릿

그렇지만 스킬 콤보 이 Luo Yi와 Johnson은 사용하기에 매우 안정적입니다. 전쟁. 하지만 꼭 보셔야 합니다 폴더 또한 그렇습니다. 하게 하지마 전쟁 계속 잊어 터릿. 영웅 Johnson도 돌아다니며 도울 수 있습니다.푸시 포탑.

Luo Yi와 Johnson의 사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실험 영상도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스킬 콤보 Luo Yi와 Johnson. 그것을 혼합하는 방법을 배우고 친구와 함께 시도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기: Hero Zilong은 오랫동안 META에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