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sVerse와 Kaabaverse 협업

크로스오버 카바버스

Umrah & Hajj 시뮬레이션을 위한 최초의 가상 마나식 플랫폼, 카바버스, 공동 작업 RansVerse,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나중에 Kaabaverse는 방문할 수 있는 가상의 땅에 Kaaba 구조의 3D 모델을 구축할 것입니다. 물론 배움의 매개체에 불과하거나 예배의식으로 여겨지지 않는다.

이 협업은 사실상 이슬람교도를 위한 하지 의식에 대한 새로운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Kaabaverse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Gerryadi Agusta는 자신의 정당이 RansVerse Baitullah 방문의 가상 시뮬레이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Hajj 의식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여 무슬림이 예배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방법이 판도를 바꾸는 재미있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이슬람을 배울 수 있는 방법. 우리는 RansVerse가 이러한 선의의 작업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전 세계 모든 무슬림이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동시에, VCGamers 공동 창립자 겸 회장, 와파 타프타자니, 그의 당은 미래에 시작될 협력을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Wafa는 기술을 교육 활동 지원 수단으로 사용하려는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상 Manasik의 형태로 Umrah & Hajj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하는 Kaabaverse와의 협력은 VCGamers의 자부심입니다. 이를 통해 인도네시아의 블록체인 세계는 기술적, 사회적, 경제적 차원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국민에게 중요한 영적 차원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RansVerse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로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VR 및 UpBanx.

RansVerse는 블록체인 인프라를 구축 및 지원하고 사용합니다. $VCG 토큰 교환의 매개체로.

지금까지 RansVerse는 대중이 메타버스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브랜드 및 기관과 협력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하는 장소인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현재 다음과 같은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VC 시장 게임 내 아이템 판매를 위한 특수 컨테이너입니다.

VCGamers는 또한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VCG 토큰 형태의 암호화폐를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하고 플랫폼과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 위에 구축된 NFT 토큰과 자산 스테이킹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될 것입니다. 따라서 연결된 모든 메타버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VCgamers는 2021년 중반에 BEENEXT와 Rans Venture로부터 시드 펀딩으로 US$260만 또는 IDR 370억을 모금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카바버스 소개

Kaabaverse RansVerse
카바버스.

카바 Virtual Experience는 인도네시아 반둥에 기반을 둔 멀티미디어 제품입니다. 최신 기술을 통해 전 세계 모든 무슬림에게 Umrah 및 Hajj에 대한 필요한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