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jutsu Kaisen의 Mechamaru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애니메이션 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짓수 카이센, 이 애니메이션의 배신자인 무타 코키치나 메차마루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 안에 일본 만화 영화 Jujutsu Kaisen, 그는 Jujutsu 교토 고등학교의 학생입니다. 독특한 점은 갈색 로봇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의 주요 능력은 시체 인형을 멀리서 조종할 수 있는 조작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의 진짜 몸은 비밀의 방에 있었다.
이 기사에서는 그를 더 잘 알기 위해 알아야 할 Jujutsu Kaisen의 Mechamaru 또는 Kokichi Muta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무타 코키치(무타 코키치) 또는 흔히 메차마루라고 불리는 사람도 그 중 하나입니다. 캐릭터 Jujutsu Kaisen에서 지원합니다.
그는 Ultimate Mechamaru를 사용하여 그를 대표하여 그곳에서 학교에 다니는 교토 Jujutsu 고등학교에 다니는 2학년 학생입니다.
한편, 무타 코키치 자신은 천벌로 인해 태어날 때부터 병을 앓고 있었기 때문에 학교에 가지 않았다.
무타 코키치의 모습은 갈색 눈을 가진 키가 큰 청년으로 보인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머리 위에 롤빵으로 착용합니다.
그의 몸을 보면 붕대로 감싼 상처들로 뒤덮여 있다. 치료 후에는 뺨에만 흉터가 생겼습니다.
전반적으로 무타 코키치(메차마루)는 먼 거리에서도 많은 인형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 인형들은 높은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비판적 사고와 전술적 전사입니다.
다음은 유술해선의 궁극의 메카마루, 무타 코키치에 대한 정보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술해선 시즌2를 보신 분들이라면 메카마루라는 로봇 캐릭터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실 그는 누군가가 조종하는 로봇일 뿐이고, 그의 실제 몸은 누구도 모르는 비밀스러운 곳에 있다.
실제 몸의 이름은 로봇과 동일하지 않지만 메차마루의 실제 몸 이름은 무타 코키치입니다.
과거 무타 코키치는 얼굴에 흉터가 있는 검은 머리를 롤빵으로 묶은 청년이었습니다.
무타 코키치는 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있던 천상의 제한 기술로 인해 불완전한 신체를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태어날 때부터 그의 몸은 매우 약했고 피부는 특히 달빛에 노출되면 매우 민감했습니다. 그러면 모공이 찔리는 듯한 느낌이 들게 됩니다.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지켜야 하는 맹세의 일종인 천지제한술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이 천상의 제한 기술의 결과로 메카마루는 새로운 힘을 얻기 위해 귀중한 것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이 천상의 제한의 영향으로 소유자는 엄청난 힘을 얻거나 그의 삶에 큰 저주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저주받은 에너지를 받았지만 그 대가로 몸이 불완전해졌습니다.
메차마루의 강점 중 하나는 일본 전역에서 인형이나 로봇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아주 멀리 떨어져 있어도 메카마루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에서 메차마루는 정말로 평범한 삶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며 자신의 몸을 되찾기 위해 무엇이든 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다른 유술 마법사들을 배신하고 그의 시신을 얻기 위해 교토 유술 고등학교에 정보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몸을 되찾았지만, 오히려 자신을 공격하려던 마히토의 공격을 받게 된다.
도쿄와 교토의 경기에서는 판다와 싸워야 했다. 이번 시합에서 그는 조건의 차이로 인해 팬더에 대한 질투를 느꼈다.
그 외에도 그는 저주받은 시체가 여전히 태양 아래에서 움직일 수 있다는 사실에 질투심을 느꼈고, 매일 구속당했습니다.
그러므로 몸을 되찾기 위해서는 천상속박술을 잃어야 했다.
무타 메차마루 코키치는 미와 카스미를 정말 존경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학교에서만 대화를 나눴다.
그들은 둘 다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이 Jujutsu 마법사로서의 작업 영역에 반영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마침내 무타 코키치가 마히토에게 살해당하면서 그들의 관계가 밝혀졌다.
이전에 미와 카스미는 이미 메카마루의 장치에 미와 카스미가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시부야에 접근해서는 안 된다는 음성 녹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순간부터 무타 코키치는 음성 녹음을 통해 미와 카스미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고, 미와 카스미는 항상 행복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자, 좋아하는 디지털 제품이 필요한 즉시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이 웹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