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I 2021 피스 엘리트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챔피언입니다.

Weibo 팀, 피스 엘리트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2021에서 우승

Team Weibo가 최근에 종료된 PEI(Peace Elite Asia Invitationals) 2021 토너먼트의 타이틀을 확보한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다른 국가의 팀은 새로운 토너먼트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 팀이 상당한 경험으로 인해 매우 순조롭게 플레이하고 전략을 관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웨이보팀도 1위를 차지했고, 

PEI 2021 피스 엘리트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챔피언입니다.
출처: www.google.com

Huya FA가 준우승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출처: www.google.com

그리고 Zeus Esports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출처: www.google.com
PEI 2021 챔피언, 총 상금 20억 루피아를 집으로 가져오세요!

우리가 알다시피, 토너먼트가 끝날 때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매우 큰 총 상금이 있으며, 그것이 바로 선수들이 싸우는 것입니다.

Weibo 팀은 1,200,000 위안 또는 20억 루피아에 해당하는 금액을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킬 보너스 등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6위와 10위를 차지한 인도네시아 팀인 Bigetron Red Aliens와 Geek Fam ID도 상당한 상금을 가져왔습니다.

Geek Fam ID는 어제 세 번째 경기의 마지막 날 WWCD를 얻었고 꽤 좋은 성능으로 약 4400만 루피아의 총 상금을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2일 연속 Highest Kill 타이틀을 획득한 Bigetron RA도 약 5억 7,800만 루피아의 상금을 가져왔습니다.

실제로 다른 아시아 팀들이 평화를 위한 게임에 참가할 행운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그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Top 3에 진입한 Zeus Esports, Valdus The Murderer, 심지어 베트남 HVNB 팀과 같은 일부 팀은 중국 팀이 플레이하는 게임에 적응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동남아시아의 두 팀, WWCD PEI 토너먼트 2일차 획득

모두가 익숙한 게임인 PUBG Mobile Global Version에서 5월 PMPL Sea Finals에서 다시 만납니다.

실제 경기는 그곳에서 시작되며 이번에는 시즌 3에서 Sea Champion 타이틀을 놓고 팀이 만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Vicigers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