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GTA 온라인에서 부동산을 판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GTA 온라인 배경화면

당신은 선수입니까 GTA온라인 이미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고 귀하의 부동산을 팔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이것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까? 그것은 당신이 올바른 장소에 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GTA 온라인 조직 모집: 자격, 방법 및 혜택!

GTA 온라인의 부동산

팔다
GTA 온라인의 속성 일러스트레이션. 출처: Peakpx.

부동산은 게임 내에서 구매하여 소유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입니다. 재산을 소유하면 경찰이나 다른 플레이어의 방해 없이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 속성을 사용하여 자전거, 오토바이, 그리고 자동차. 소득을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속성도 몇 가지 있습니다.

에서 인용 GTA 온라인 팬덤, GTA 온라인 게임에는 19가지 유형의 속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기존 속성 중에서 최대 16개의 속성만 가질 수 있습니다.

구입하려면 GTA 온라인 게임 내에서 웹사이트를 열면 됩니다. 이러한 웹사이트는 Dynasty 8, Dynasty 8 Executive, Maze Bank Foreclosures, The Open Road, Arenawar, The Diamond Casino & Resort 및 DockTease입니다.

또한 읽기: GTA 온라인에서 자동차를 판매하는 방법

플레이어가 GTA 온라인에서 부동산을 사고팔고 싶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배경화면
GTA 온라인 2 월페이퍼 출처: wallpapercave.

플레이어가 부동산을 구매하려는 첫 번째 이유는 게임의 요구 사항입니다. 게임의 폭이 넓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은신처를 위해 자신의 재산을 소유하거나 수익을 늘려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부동산을 구매하려는 두 번째 이유는 각 부동산이 새로운 미션이나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구매할 때 소나 도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비가일의 사명.

또는 프랭클린의 부동산을 구입했을 때. Los Santos Custom을 구매하면 프랭클린이 무료 자동차 개조를 제공합니다.

한편, 플레이어가 자신의 자산을 매각하는 이유는 상당히 많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돈이 필요하고, 재산을 업그레이드하고, 더 전략적인 장소를 찾는 등의 일을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GTA 온라인 여름 업데이트의 5가지 주요 변경 사항

GTA 온라인에서 부동산을 판매하는 방법

GTA 5 부동산 온라인 판매
GTA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Property Dynasty 8의 예

저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GTA 온라인에서 플레이어가 소유한 부동산을 직접 판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Trade-In으로 다른 속성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트레이드인은 부동산을 판매하는 방법이 아니라 귀하의 부동산을 다른 부동산과 "교환"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로스 산토스 북쪽에 아파트를 사고 싶은데 조건은 블레인 컨트리에 아파트가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그것들을 교환하고 둘의 가격에서 돈의 차액을 합산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초기 아파트 가격이 $155,000(4584 Propocio Drive)이고 Eclipse Tower, Apt 31을 $400,000에 구매하려고 합니다. 즉, 아파트를 구매하려면 $245,000을 더 추가해야 합니다.

반대로 하면 이클립스타워를 팔고 프로포시오 드라이브 4584로 이동하면 차액이 나온다. 이것은 당신이 $245,000 이익을 얻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GTA 온라인에서 자산을 거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GTA 5 부동산 온라인 판매
다이너스티 8 아파트 구입 삽화 보기.

이를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GTA 온라인 게임에서 스마트폰 또는 PC와 약간의 돈을 준비하십시오(더 비싼 것으로 교환할 경우).
  • 부동산 구매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예: Dynasty8realestate.com).
  • 원하는 부동산을 선택하세요
  • 성공 후 새 것으로 교환하면 돈이 줄거나 늘어납니다.

그런 다음 새 부동산이 있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폐쇄

이것이 GTA 온라인에서 부동산을 판매하는 가장 가능한 방법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구매할 부동산을 더 현명하게 결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다면 소유하고 싶은 부동산은?

에서 구매하여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