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ta Vs DJ Alok: Clash Squad 모드에서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ff 상환 코드

Clash Squad 모드에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것은 무엇입니까? 프리파이어 Jota 대 DJ Alok 사이에? 여기서 비교해 봅시다.

Clash Squad Free Fire 모드에서 승자가 되려면 많은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여기에는 전략 및 공격 계획, 라운드에 적합한 무기 구매, 올바른 캐릭터 선택이 포함됩니다.

많은 옵션이 있지만 CS 모드에 맞게 조정된 기능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즉시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때로는 전체 분대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두 캐릭터는 Jota vs DJ Alok입니다. 둘 다 게임 내 치유 능력이 있으며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하나만이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Jota vs DJ Alok 중 누가 최고입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Jota의 실력 비교 vs DJ Alok

조타

조타 vs DJ 알록
조타

Jota의 능력인 Sustained Raids를 사용하면 전투에 참여하는 동안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상대에게 총을 쏠 때마다 HP의 일부를 회복합니다.

상대가 쓰러지거나 제거되면 HP의 20%가 즉시 보충됩니다. 이 능력은 수동적이며 그 효과는 경기가 지속되는 동안 지속됩니다.

전투에서 Jota의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너무 많은 치료 키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연결하여 최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면 사용자는 피해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조타의 능력은 SMG와 샷건을 선택하는 러셔와 같은 근거리 역할에 매우 적합합니다.

콤보 측면에서 Sustained Raids는 근접 전투에서 최상위 수준인 Chrono 및 Xayne의 능력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활동적인 것 외에도 Jota는 Hayato 또는 Shirou와 콤보를 할 수 있으며 스킬은 샷건과 상당히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Nikita, Caroline 및 Kelly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근접전에서 매우 강하다. HP를 회복할 수 있고 많은 캐릭터와 조합할 수 있는 스킬 때문에 죽이기 어렵습니다.

알록

조타 vs DJ 알록
알록

DJ Alok의 능력인 Drop the Beat를 통해 사용자는 전투에서 팀과 자신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스킬이 발동되면 사용자 주위에 오라가 형성됩니다. 이 오라 안에 있는 이들은 초당 5HP를 회복합니다.

두 번째 보너스 효과로 플레이어는 오라에 있는 동안 민첩성이 15% 증가합니다. 이 능력은 10초 동안 지속되며 사용 후 냉각되는 데 45초가 걸립니다.

전투에서 DJ Alok의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전투 중에 부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군을 치료하고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능력은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 보너스도 제공합니다.

알록의 능력은 공격자 역할과 가장 시너지를 내는 액티브 스킬이다. 속도 보너스를 사용하면 더 쉽게 측면 공격을 할 수 있으며 치유는 결투와 싸움에서 받는 피해를 줄입니다. 반면에 덜 자주 움직이는 저격수를 만드는 데는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이 없는 5가지 최고의 무료 화재 캐릭터 조합

Jota 대 DJ Alok 사이의 결론

조타 vs DJ 알록
알록

Free Fire에서 Jota와 DJ Alok 사이에서 결정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두 능력 모두 치유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작동 방식은 매우 다릅니다.

Jota는 적을 쏘아 HP를 회복하고 DJ Alok은 전체 병력을 치료하는 능력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명확한 승자를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CS 모드로 누구를 선택할지는 스스로 결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유용성을 기준으로 Jota와 DJ Alok을 서로 맞붙일 때 DJ Alok의 Drop the Beat는 Jota보다 더 많은 전술적 유용성을 제공합니다. 전체 부대를 치료하고 이동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캐릭터 Jota FF 활용 꿀팁 4가지!

Free Fire의 두 번째 모드가 CS인 경우, 이 경쟁의 승자는 Alok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능력은 2019년 데뷔 이후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팀원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