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tt, Valorant의 화려한 윈드벤딩 에이전트! #언어 에이전트 4

발로란트의 윈드벤딩 요원 제트!

안녕하세요 피해자 여러분, 에이전트 언어 세그먼트 #, #로 다시 돌아왔습니다.에이전트 언어 이번에는 Jett라는 듀얼리스트 에이전트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한 요원은 그가 가진 스킬에서 알 수 있는 바람 제어 요원입니다.

이 에이전트는 사용 방법이 비교적 쉬워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에이전트를 사용하려면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 좋은 손재주와 분석력도 필요합니다.

좋아,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바람 컨트롤러 인 Jett가 가진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동적인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Jett가 공중에 뜰 수 있습니다.

제트
출처: google.com
  • 클라우드브러스트

Jett는 가시성을 차단할 수 있는 영역을 덮을 수 있는 발사체를 던질 수 있습니다. 대량 공중에서도 폭발할 수 있다. 던지는 방향 대량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돌릴 수 있습니다 능력.

제트
출처: google.com
  • 상승기류

Jett는 정상까지 높은 점프를 할 수 있으며 직접 두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착륙 후 Jett는 즉시 무기에 접근하지 않습니다.

제트
출처: google.com
  • 순풍

제트는 할 수 있습니다 대시 의도한 방향에 따라 상당히 빠른 속도로. Jett가 정지된 위치에 있으면 순풍 Jett를 앞으로 나아가게 할 것입니다. 동일 상승기류, Jett는 착륙 후 즉시 무기에 접근하지 않습니다. 순풍 2킬 후 초기화 가능.

제트
출처: google.com
  • 블레이드스톰 

제트의 얼티밋 스킬은 공격력과 정확도가 높은 던지는 칼 무기로 주무기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를 성공적으로 죽였습니다. 블레이드스톰 칼을 돌려줍니다. 정지시키다 상승기류 그리고 순풍 사용 중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블레이드스톰. 클릭 발사 칼 1개를 발사하고 나머지 칼을 발사하는 대체 발사.

제트
출처: google.com

이것이 Jett가 보유한 토론과 기술입니다. Vicigers에 따르면 Jett는 현재 가장 유용한 에이전트라고 할 수 있습니까? 저자 자신으로부터 Jett는 사용하기 가장 좋아하는 에이전트입니다.

자, 이번에 # 구간에서 전할 수 있는 건 여기까지 입니다. # 구간에서 다시 만나요.에이전트 언어 다른. Viciger는 우리가 논의하고 싶은 요원에 대해 언급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