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암호화 거래 시간입니다. 확실히 큰 돈입니다!

웹 3.0 사용성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 시간은 여전히 새로운 거래자나 투자자에게 큰 미스터리입니다. 금융 전문가들의 연구에 따르면, 시간 암호화 거래 공식 시간에는 나타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암호화 자산 부문이 가격 변동이 심하기 때문입니다.

암호화폐는 몇 달 만에 수백만 달러를 벌 수도 있고 모두 잃을 수도 있는 양면 투자입니다. 그러나 올바른 방법과 올바른 사고 방식을 사용하면 곧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반면에 아무 문제 없이 암호화 자산의 세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덕분에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더 리움 세계 어디에서나.

최고의 암호화 거래 시간 목록

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암호화 거래 시간과 VCGamers 버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다룹니다.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 아침 (07.00 – 09-00)

Forex와 Crypto Profit의 차이점
암호화 거래 이익, 출처: 트리뷴 온라인

주말에는 암호화폐에 대한 수요가 감소할 것입니다. 또한 월요일이 되면 가격도 하락합니다. 그러나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가격도 금요일과 토요일에 다시 오를 것입니다.

오늘날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투자 전략은 천천히 투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수집 비트코인 가격이 낮을 때. 

일요일 밤(19.00 – 23.00)

암호화 스캘핑은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 시간

여러 연구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주말에 비트코인을 구매하고 주초에 거래하기로 결정합니다.

그 부분에서 거래량은 주의 첫날에 증가하지만 나머지 주의 거래에 주의해야 합니다. 

시간 14.00 - 16.00 

러그 풀은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 시간

구매자와 투자자가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가장 활발한 암호화폐 거래 시간은 14:00~16:00 사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itcoin이 떨어질 때 투자 트릭, 계속 수익을 올리십시오!

시간 08.00 ~ 10.00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최고의 암호 화폐 거래 시간

현재 가장 낮은 시간은 08:00에서 10:00 WIB 사이입니다. 거래할 수 있는 다른 시간은 12:00 – 15:00 WIB입니다. 위의 분석을 참고하면 이더리움 거래의 적기는 WIB 08:00~10:00, WIB 12:00~15:00입니다.

그 이유는 지금은 고객과 투자자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피크 시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더리움이 부과하는 거래 수수료는 매우 낮습니다.

타이밍 자체는 시장이 안정적인 위치에 있을 때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일관된 순서가 아닙니다. 변동하는 시장 상황은 가격을 불확실하게 만들고 변화를 예측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비트코인 투자 팁, Auto Cuan!

또한 거래나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계획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암호화 가치가 귀하에게 유리하게 움직이지 않을 때 혼란스러워하거나 당황하지 마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