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SF World Championship 2022 MLBB 팀 목록 및 일정

IESF 월드 챔피언십 2022 MLBB

2022 IESF 월드 챔피언십은 2022년 MLBB e스포츠 대회를 마감하는 대회입니다. 이번 대회에는 다양한 국가의 다양한 팀들이 참가했습니다.

각 팀은 1위와 많은 상금을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주최국인 인도네시아의 MLBB 팬들은 물론 이번 국제 대회를 기다려왔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일정, 팀 목록 및 이전 경기 요약에 대해 논의합니다. IESF World Championship 2022 MLBB가 궁금하세요? 자, 아래의 전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M4 Mobile Legends: 일정, 팀, 스킨 및 상금 풀

IESF 월드 챔피언십 2022 MLBB 일정

IESF 월드 챔피언십 2022 MLBB 일정
IESF 월드 챔피언십 2022 MLBB 일정. 출처: ONE Esports

MLBB를 위한 2022 IESF 월드 챔피언십은 2022년 12월 3일부터 12월 11일까지 시작됩니다.

플레이오프는 12월 3일부터 6일까지 더블 엘리미네이션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토너먼트의 정점은 2022년 12월 11일에 열리는 그랜드 파이널입니다.

이번 대회는 인도네시아 모바일 레전드 e스포츠 팬들에게 특별합니다. 올해 개최지가 발리이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에서 온 8개 팀이 1위와 상금 $50,000 USD를 놓고 서로 경쟁합니다. 2등 및 3등 당첨자는 $30,000 USD 및 $20,000 USD를 받게 됩니다.

각 참가 팀은 각 국가 e스포츠 연맹 예선에서 선택했습니다. 예를 들어 EVOS Esports 팀은 IESF MLBB 2022 Pelatnas에서 우승하여 인도네시아를 대표할 수 있습니다.

참가 팀은 더블 엘리미네이션 형식으로 승자조에서 경기를 시작합니다. 이 형식은 각 팀이 두 번의 플레이 기회를 갖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팀이 승자조에서 경기에서 이기지 못하면 패자조에서 경기할 기회가 한 번 더 주어집니다. 따라서 패자조에서 진 팀은 즉시 탈락합니다.

상하 대진표의 모든 경기는 Bo3 및 그랜드 파이널 Bo5 형식이 있습니다. IESF World Championship MLBB에서 경쟁하는 팀이 궁금하십니까? 아래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도미넌스 아이스 모바일 레전드, 너프 또는 버프?

IESF 월드 챔피언십 2022 MLBB 팀 목록

IESF 월드 챔피언십 2022 MLBB 팀
팀 및 플레이오프 대진표 일정. 출처: YouTube/TRANS7 OFFICIAL

MLBB IESF 월드 챔피언십에서 경쟁하는 팀은 자격을 갖추거나 직접 초대를 받아야 합니다. 먼저 아시아 챔피언십 예선을 통과한 말레이시아 팀이 있다.

그 후 유럽 챔피언십에서 우크라이나를 대신한 슬로베니아 팀이 이어졌습니다. 셋째, 아르헨티나 팀은 북미 예선인 PANAM 오픈에서 우승하여 IESF 세계 선수권 대회에 진출했습니다.

아프리카 대륙의 경우 나미비아 팀이 아프리카 챔피언십 우승 후 대표가 됐다. 4개 팀에 이어 직접 초청을 통해 바로 본선에 진출한 4개 팀이 더 있었다.

베트남, 캄보디아, 필리핀 팀은 직접 초청을 통해 자격을 얻은 팀입니다. 물론 인도네시아는 개최국이기 때문에 이미 1위를 했다. 에보스 e스포츠 IESF MLBB 2022 Pelatnas 우승 후 인도네시아 대표.

또한 읽기: 2022년 12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서포터 영웅 5인!

승자조 및 패자조 8강 요약

상단 브라켓

인도네시아 대 필리핀
승자조에서 필리핀을 상대로 한 인도네시아의 승리. 출처: YouTube/TRANS7 OFFICIAL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리는 토너먼트는 2022년 12월 3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토너먼트는 캄보디아가 나미비아를 2-0으로 꺾고 개막했습니다.

이후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TODAK 팀이 베트남을 2-0으로 이기며 MDH Esports 팀으로 구성된 베트남 팀은 패자조에서 토너먼트를 이어갈 수밖에 없었다.

다음 경기는 아르헨티나의 S11 Gaming 팀과 슬로베니아의 경기로 Cyber Wolf Esports 및 OBF Esports 팀의 선수로 구성됩니다. 경기 결과는 아르헨티나 팀의 승리였다.

승자조 8강전은 주최국인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팀 간의 매우 흥미진진한 경기로 막을 내렸습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그 결과 EVOS Esports라는 인도네시아 팀이 2-0으로 대승을 거두며 승자조 준결승 진출권을 가졌습니다.

하부 브라켓

필리핀 대 슬로베니아
필리핀이 패자조에서 슬로베니아를 이겼습니다. 출처: YouTube/TRANS7 OFFICIAL

현재 패자조에서 승리하지 못해 탈락한 나라가 이미 두 곳이나 있다. 나미비아 팀은 패자조에서 베트남 팀의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기 때문에 가장 먼저 패한 팀이었습니다.

필리핀 팀은 패자조에서 경기를 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슬로베니아라는 유럽팀을 꺾는 데 성공했기 때문에 낙담할 이유는 없다.

Blacklist International 선수들의 여정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며 승자조 준결승전에서 패한 팀 중 하나인 아르헨티나 또는 인도네시아와 대결하게 됩니다.

따라서 2022 IESF World Championship MLBB 브랜치에 관한 논의. 인도네시아 팀을 계속 지원하고 YouTube 채널에서 흥분을 지켜보십시오. 트랜스7 공식.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