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ta 캐릭터를 사용하여 FF 러셔가 되는 방법

러셔스 FF

켄타 최고의 빠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이 캐릭터는 Swordsman's Wrath라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으로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는 방패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가 러셔 ff로 적합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Free Fire의 새로운 캐릭터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능력으로 Kenta는 다른 캐릭터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는 Hayato의 Free Fire 경호원 중 한 명이라고합니다. 가드로서도 좋은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스승의 능력인 검객의 분노, 방패를 물려받았다.

이 방패는 출시 초기와 재작업 전 Hayato Firebrand 캐릭터의 스킬 재작업의 일부입니다. Kenta는 이 방패를 사용하여 정면에서 적의 공격을 차단하고 러셔일 때 공격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Kenta를 러셔ff로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분들을 위해 Kenta를 사용하여 러셔ff가 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립니다. 팁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까?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서둘러 읽으십시오! 

Kenta를 사용하여 FF Rusher가 되는 요령 

Kenta라는 캐릭터로 최고의 FF 러셔가 되고 싶은 Vicigers 친구들을 위한 VCGamers의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스킬 발동 시 글루월 준비 

캐릭터 켄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켄타 FF

앞에서 언급했듯이 이 캐릭터는 자신의 앞에 방패를 만들 수 있는 검객의 분노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상대방의 영토를 공격하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적이 후방이나 측면에서 공격할 때마다 글루 월을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정면에서 적의 공격을 막는 실드 스킬이기 때문에 측면/후면에서 공격을 받고 있다면 글루 월을 가져오세요. 글루 벽을 설치하고 상대의 공격을 쉽게 차단하십시오. 

플레이어 지원으로 플레이 

ff 상환 코드
Jota는 Kenta의 최고의 슬롯 스킬입니다.

Kenta를 ff 러셔로 사용할 때 다음 팁은 가장 가까운 지원 팀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물론 요점은 당신이 항상 공격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더 쉽게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서포터 캐릭터나 서포터가 가까이 있으면 물론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전투가 실패할 경우를 대비하여 적어도 Chrono 캐릭터 또는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여 자동 저장하는 지원 플레이어가 있으며 게임에서 개인 방어로 글루 벽을 잊지 마십시오.

애완 동물 플래시 사용 

푸시 랭크 ff
펫 플래시를 사용하여 랭크 ff 밀어내기

앞에서 설명했듯이 Kenta Swordsman의 공격 스킬은 전면에 방패를 생성하는 반면 Kenta의 측면과 후면은 적의 공격에 매우 취약합니다.

따라서 이를 극복하기 위해 Free Fire에서 최고의 애완 동물 중 하나인 Flas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ash에는 뒤에서 적의 공격으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는 Steel Shell이라는 능력이 있습니다.

"Steel Shell" 스킬을 사용하면 Flash는 25초의 지연 시간으로 적의 피해(FF 칼과 총알)를 90%에서 150(레벨 3)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Flash가 팀을 지원하는 데 얼마나 유용할 수 있는지 상상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상대방에게 칼에 찔릴 염려 없이 자신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펫이 없으신 분들은 무료 파이어 다이아몬드를 먼저 다운받아 구매하시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부야!’를 위해 모든 분대가 가져야 할 최고의 FF 지원 캐릭터

올바른 콤보 기술 사용 

ff 상환 코드
하야토 각성 FF

그럼 이 캐릭터를 제대로 러셔로 쓰려면 ff, 러쉬 같은 캐릭터 스킬을 쓰면 됩니다. 예를 들어 하야토는 데미지와 무기 관통 능력이 감소된 상태로 깨어나는 캐릭터입니다.

그런 다음 Kelly가 깨어나지 않고 빠르게 달릴 수 있으며 그녀가 달린 후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모든 종류의 무기를 사용하여 적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에 더 많은 HP를 제공할 수 있는 Jota입니다.

Lifesteal과 관련된 Jota의 능력을 보면 물론 Kenta를 사용하면 더 큰 핸드폰을 사용하여 더 강해질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사실 Kenta Character를 사용할 때 충분히 강한 조합은 당신을 이전보다 더 좋게 만들 것입니다. 이런 조합을 사용해야만 틀리는 일이 없도록 보시고 세세하게 신경을 쓰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Kenta FF MAX와의 콤보를 위한 6가지 캐릭터

에서만 저렴하고 빠른 다이아몬드 프리 파이어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