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탱크 아이템, 승리를 위해 사용하세요!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탱크 플레이어로서 MLBB, Tank Mobile Legends 항목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각 영웅은 탱크 영웅을 포함하여 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승리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아이템에 대해 설명합니다.

Viciger가 탱크 사용자라면 무엇을 만들어야 할지 모를 때가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는 많은 방어 아이템이 있으며 모두 상황에 따라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는 특정 경기와 특정 라인업 및 영웅에 대해 가장 잘 작동하는 방어 아이템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탱커로서 어떤 아이템을 사야 하는지 아는 것이 이기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Mobile Legends 탱크 아이템 목록

블레이드 아머

Mobile Legends 탱크 아이템

첫 번째 Mobile Legends 탱크 아이템은 Blade Armor입니다. 블레이드 아머는 대부분의 적들이 물리 피해를 주고 있을 때 아주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물리 방어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받은 물리 피해의 25%를 공격자에게 되돌려줍니다.

탱크의 패시브 스킬 및 기타 방어 장비와 결합된 이러한 방어 아이템은 탱크가 여전히 역할 책임을 수행하면서 공격을 계속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투구

Mobile Legends 탱크 아이템

Cursed Helmet은 Blade Armor의 마법 방어 대응물입니다. 공격자에게 피해를 입히는 대신, 이 방어 아이템은 주변의 모든 유닛을 불태워 공격적이 되도록 다른 방식으로 탱크를 무장시킵니다.

차이점은 통계에 있습니다. Blade Armor는 물리적 방어를 제공하는 반면 Cursed Helmet은 마법 방어를 제공합니다. 화상은 마법 피해로 간주되며, 이는 마법의 힘을 사용하는 탱크와 잘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황혼의 갑옷

Mobile Legends 탱크 아이템

Twilight Armor는 폭발적인 물리 공격에 대해 많은 역할을 하는 유일한 물리 방어 아이템입니다. Twilight Armor의 배치는 사용자가 한 지점을 공격한 후 받는 물리적 피해의 양을 크게 줄이므로 단일 인스턴스에서 엄청난 타격을 흡수해야 하는 팀 전투에서 탱크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합니다.

이 항목은 모든 상황에서만 작동한다면 확실히 순위가 더 높을 것입니다.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Twilight Armor가 효과적이지 않은 경기와 영웅도 있습니다. Twilight Armor는 매우 중요한 Tank Mobile Legends 아이템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Mobile Legends 탱크 아이템

Dominance Ice는 그가가는 곳마다 차가운 손길을가했습니다. 탱크를 장착한 이 아이템은 근처의 적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모두 늦춥니다.

팀 전투 중에는 Dominance Ice의 효과가 적진의 이동성과 공격력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특별해집니다. 도미넌스 아이스는 모든 탱크에 장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유리한 아우라와 적절한 능력치로 모든 게임에서 구매합니다. Dominance Ice는 Tank Mobile Legends의 가장 핵심적인 아이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테나의 방패

Mobile Legends 탱크 아이템

앤티크 흉갑이 Mobile Legends에서 물리적 피해에 맞서는 최고의 탱크 아이템이라면 Athena's Shield는 Mobile Legends에서 마법 피해에 맞서는 최고의 탱크 아이템입니다.

대부분의 마법 영웅은 몇 초 안에 폭발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큰 손실을 입지 않고 스킬 샷을 흡수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때 아테나의 방패가 구조하러 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스킬의 첫 번째 타격에 맞았을 때 5초 동안 받는 모든 마법 피해를 25% 감소시킵니다. 다시 활성화하려면 게임에서 가장 좋은 쿨다운 중 하나인 10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죽이기 힘든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불사

Mobile Legends 탱크 아이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Immortality는 적어도 재사용 대기 시간까지 사용하는 동안 죽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활성화되면 사용하는 영웅이 죽을 때 20%의 HP로 부활합니다.

그 외에도 Immortality는 물리적 방어를 위한 Tank Mobile Legends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팀 전투 중에 불멸성을 구축하는 탱크는 가방에 두 번째 생명이 있기 때문에 포탑에 뛰어들거나 시작할 때 더 대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uno 빌드 아이템, 모든 적을 처치하세요!

이것이 플레이어 역할 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Tank Mobile Legends 아이템 목록이었습니다. Tank Mobile Legends 아이템을 사용하는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