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Mystery Shop FF 베스트 아이템, 꼭 득템하세요!

ff 상환 코드

2022년 6월에는 이 미스터리 샵 ff 항목 중 일부를 획득해야 합니다. 큰 할인이 있고 단계가 될 것입니다.

미스터리 샵 FF 이벤트는 몇 일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2022년 6월 말까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번들 등을 포함한 많은 항목에 대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유저들은 일반적으로 다이아몬드의 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미스터리 샵 ff Juni에서 어떤 경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 변형은 개인을 딜레마에 빠뜨리고 인터넷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상의 옵션을 검색하도록 합니다.

2022년 6월 Mystery Shop FF 베스트 아이템 목록

Free Fire 개발자는 많은 이벤트를 도입하고 플레이어를 위한 많은 새로운 보상을 도입했습니다. 또한 Green Criminal Bundle과 같은 일부 이전 콘텐츠를 다시 가져왔습니다.

새로운 미스터리 상점 ff는 최근 게임에 도입되어 사용자에게 다양한 항목에 대해 엄청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보상으로는 TRAP Primo Bundle과 오랜만에 다시 선보이는 TRAP Alpha Bundle이 있습니다.

이름 변경 카드

미스터리 샵 FF
명함

이름 변경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Free Fire MAX에서 게임 내 이름을 변경하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이며 다른 방법은 다이아몬드 390개입니다.

결과적으로 이 카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얻는 것은 게임 내 닉네임을 변경하고 더 세련된 것으로 대체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이 될 것입니다.

카드 가격은 플레이어가 뽑은 비율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1장을 받으면 다이아몬드 39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케이/알록)

미스터리 샵 FF
성격

캐릭터는 Free Fire MAX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캐릭터의 능력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미스터리 샵 ff에는 K와 Alok의 두 가지 상금 풀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옵션은 모두 게이머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으며, Drop the Beat와 Master of All의 능력은 틀림없이 배틀 로얄 게임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두 가지입니다.

또한 Xayne에서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Xayne은 이 목록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활동적인 능력을 가진 놀라운 캐릭터입니다. Mystery Shop FF는 사용자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Xtreme Encounter" 스킬은 플레이어에게 80의 임시 HP를 부여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합니다. 또한 최대 레벨에서 글루 벽과 실드에 가해지는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능력 지속 시간은 10초이고 쿨타임은 100초입니다.

조타 캐릭터도 저렴한 가격에 얻을 수 있습니다. Jota 캐릭터도 훌륭한 옵션이며,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미스터리 샵 ff에서 구입하는 것을 확실히 고려해야 합니다.

캐릭터의 능력은 적을 때린 후 일부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적을 쓰러뜨린 후 HP를 20% 회복합니다.

드래곤 마피아 번들/Ezio Auditore 번들

미스터리 샵 FF
프리파이어

이 두 코스튬 번들은 이번 특별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였으며, 둘 다 서로 다른 상금 풀의 주요 상품입니다. 여기에 포함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드래곤 마피아 번들 

  • 드래곤 마피아(머리)
  • 드래곤 마피아(가면)
  • 드래곤 마피아(상의)
  • 드래곤 마피아(하단)
  • 드래곤 마피아(신발) 
또한 읽으십시오: Legendary FF Rampage 번들을 얻는 방법

Ezio Auditore 번들 

  • 에지오 아디토레(상단)
  • 에지오 아디토레(아래)
  • 에지오 아디토레(신발)
  • 에지오 아디토레(수장)

상금 풀 중 하나는 대상으로 TRAP Primo Bundle이 있습니다. 이벤트 규칙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진행률 표시줄을 완료해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게임 내 통화, 즉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상금 풀에서 다른 항목을 구매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잠금이 해제되면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이 전설적인 여성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트랩 프리모 과 유사함 묶음, 대상 중 하나이며 사용자가 잠금을 해제하려면 진행률 표시 줄을 채워야 함을 의미합니다. 레어 번들은 오랜만에 게임에 다시 도입되어 이벤트에서 가장 바람직한 자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일정 및 상품 Mystery Shop FF 2022년 6월

엘리트 패스

미스터리 샵 FF
엘리트 패스

Mystery Shop에서 최고의 상품 중 하나는 Elite Pass입니다. 플레이어는 레벨 기반 보상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진행하려면 게이머는 미션을 완료하여 배지를 수집해야 합니다.

따라서 Mystery Shop을 통해 Elite Pass를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프리파이어

현재 엘리트 패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필요한 다이아몬드 수는 499개입니다. 다이아몬드 999개에 드는 Elite Bundle이라는 또 다른 섹션이 있습니다.

Elite 번들에는 Elite Pass의 모든 권한과 50개의 추가 배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놀라운 상품을 즉시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단, 이 섹션은 다이아몬드를 자주 충전하는 게이머에게만 권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ujou Sara Genshin 임팩트 빌드, Bennett의 경쟁자 OP 버퍼!

따라서 사용자는 먼저 필요한 다이아몬드를 리필한 다음 엘리트 패스 구매 혜택을 청구하기 위해 패스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