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on이 삭제한 Mobile Legends 아이템입니다!

삭제된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목록

여러 항목 중 모바일 레전드 Moonton에 의해 삭제되었으며 더 이상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Vicigers는 어떤 Mobile Legends 항목이 삭제되었는지 이미 알고 있습니까?

3개의 새로운 추가 Mobile Legends 항목이 있으며 이미 많은 Mobile Legends 항목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여러 Mobile Legends 항목이 삭제되었으며 실제로 개발자 Moonton이 특별히 제거했습니다.

최근 삭제된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은 대부분 로밍과 정글 아이템이다. 로밍 및 정글 아이템도 변경됩니다.

따라서 Vicigers가 Moonton에 의해 삭제된 Mobile Legends 항목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삭제된 모바일 레전드 아이템

고대 영매술

이 항목에는 다음과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950마력

+75 HP 재생

+ 5% CD 할인

이 항목에는 20개의 이동 속도와 패시브 러너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투를 종료하면 이동 속도가 3초 동안 60 증가합니다. 사실 이 아이템이 가지고 있는 속성과 스킬은 나쁘지 않지만 거의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제거해야 합니다.

재앙의 막대기

이 항목에는 다음과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60 마력

+50 마법 저항

이 항목에는 추가 15% CD 할인 킬과 독특하게 수동적인 The Dead가 있습니다. 5초 동안 상대의 마법 저항력을 25포인트 감소시키는 스킬입니다. 이 아이템도 사실 나쁘지는 않지만 성능은 다른 메이지 아이템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마법 해상도의 감소는 이 시점에서 실제 효과가 없으므로 Mobile Legends도 이 항목을 제거했습니다.

마녀의 장화

이 아이템에는 이동 속도와 전리품 고유 패시브를 추가하는 40의 고유 스킬이 있습니다. 추가 50골드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 아이템은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할 때 많이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때 골드를 추가하는 Roam 항목의 존재로 인해 Moonton이 마녀의 장화 항목을 제거합니다.

랩터 마체테

이 항목은 Mobile Legends의 새 패치와 함께 방금 제거되었습니다. 유사한 기능을 가진 2개의 항목, 즉 Beast Killer와 Star Shard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활용도는 매우 크며, 이전 업데이트에서 분명히 정글에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별 조각

이 항목은 Mobile Legends의 새 패치와 함께 방금 제거되었습니다. 유사한 기능을 가진 2개의 아이템, 즉 Raptor Machete와 Beast Killer도 있습니다. 구시온과 같은 매직 정글러 영웅들에게 주로 사용되는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치명적인 검

이 아이템은 일반 공격이 3초 동안 HP와 실드 재생을 50% 감소시키는 독특한 패시브 스틸링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항목은 Mobile Legends에서 최근에 제거된 항목 중 하나입니다. Sea Hillebrand와 유사한 효과로 인해 원래 독립적인 이 항목은 결국 제거되었습니다. 일단 제거되면 Deadly Blade는 Sea Halberd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각 Kara의 Mobile Legends 티어 목록kter 및 등급

용기의 가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이동속도 25%를 추가하여 유니크한 스킬을 가진 아이템으로, 주변 아군에게 물리/마법력 10%, 물리방어력/마법력 10%, HP회복 및 마나 50%를 추가해주는 아이템입니다.

로머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항목은 시작에 매우 유용하지만 정글 및 로밍 항목 변경으로 인해 이러한 항목은 Mobile Legends에서 제거되었습니다.

경외의 가면

Mask of Awe 아이템은 10% 쿨다운 감소와 25 이동 속도를 추가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폴과 쿠파가 주로 사용하는 아이템인 어웨어 마스크는 사실 다른 두 마스크만큼 대중적이지는 않다. 마지막 클리어 전까지 에보스에서 사용했을 때 포폴과 쿠파만 이 아이템을 들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신 및 최악의 Granger 빌드! 꼭 해봐!

결론

새로운 모바일 전설의 영웅

그것들은 Moonton에 의해 제거된 몇 가지 Mobile Legends 항목에 불과합니다. 이 삭제는 일부 기능이 일부 영웅에게 더 이상 유용하지 않기 때문에 수행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더 나은 여러 새 항목으로 대체되었습니다. Vicigers가 위에서 언급한 일부 항목의 사용자인 경우 다른 대체 항목을 찾아보십시오. 영웅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