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최고의 늦은 게임 마인크래프트 음식 아이템

Minecraft에서 물건을 판매하는 방법

음식 마인크래프트 배고픔 포인트와 포만감을 회복시켜주는 소비재입니다. 1.19 업데이트에는 게임 후반에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음식이 있습니다.

Minecraft와 같은 서바이벌 게임에서는 음식이 매우 중요하며 배고픔 측정기를 지속적으로 채워야 합니다. 이것은 나중에 더 좋고 더 비싼 음식에 접근할 수 있는 게임에서 덜 중요해집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업데이트 1.19에서 최고의 후반 게임 Minecraft 음식 아이템 5개를 보여줍니다.

최고의 Minecraft 음식 목록

아래 다섯 가지 음식 마인크래프트 최신 2022 업데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후반 게임에서.

황금 당근

황금 당근
마인크래프트에서 황금 당근 먹기 (이미지; 유튜브)

인챈트된 황금사과, 황금사과, 황금당근 등 게임 내 3대 마법식품 중 황금당근이 가장 효율적이다. 금사과보다 싸고, 금당근은 금괴 8개, 금사과는 금괴 8개입니다.

황금 당근은 현재 게임에서 쌓을 수 있는 음식 중 가장 높은 14.4의 채도를 반환합니다. 플레이어는 당근밭과 금밭으로 만들거나 마을 농부들에게 직접 대량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익힌 스테이크와 돼지고기

황금 당근
마인크래프트 게임에서 돼지고기를 먹는다

그들은 게임에서 가장 높은 배고픔과 포만감 수치(12.8점) 중 하나를 반환합니다. 두 개는 채도 막대를 채우는 25.6 채도를 재생하므로 플레이어는 오랫동안 다시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근처에 소, 무시룸 및/또는 돼지가 있는 한 비교적 일찍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부싯돌을 들고 이 몹에 불을 붙이고 익힌 고기를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음식 아이템의 단점은 플레이어가 이 두 동물을 찾아서 재생 가능한 농장을 만들기 위해 남겨 두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포화

황금 당근
게임 Minecraft의 채도

파란 난초나 민들레로 만든 비린내 스튜는 7‌/6‌ 틱(0.35/0.3초) 동안 포화 효과를 줍니다. 즉, 플레이어는 추가로 7개의 허기와 14개의 포만감을 얻어 총 13개의 허기와 21.2개의 포만감을 얻습니다.

꽃을 받고 나서 무시룸 그 위에 그릇을 사용하여 의심스러운 스튜를 위해 초콜릿을 "우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초콜릿과 꽃 무시룸을 획득함으로써 이 스튜를 많이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익힌 양고기

황금 당근
Minecraft 게임에서 염소 먹기

근처에 양고기 및/또는 연어가 있는 경우 비교적 일찍 찾을 수 있습니다. 9.6 채도를 복원합니다. 즉, 두 조각으로 채도 막대를 완전히 채울 수 있습니다.

2위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도 안정적으로 양고기를 얻으려면 양을 사육해야 합니다. 적어도 그들은 매우 유용한 양모도 생산합니다. 낚싯대가 필요한 연어를 낚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게임에서 위더를 소환하는 방법 

황금 당근
게임 Minecraft 게임에서 빵 먹기

빵의 가장 좋은 점은 밀을 사용하여 농사를 짓고 기르는 데 자원이 거의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게임 초반에 얻을 수 있는 가장 쉬운 음식 중 하나인 6개의 포화도를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버전 1.19용 전체 Minecraft PVP 가이드

접근이 용이하여 게임 후반에도 유용합니다. 평원, 사막, 사바나 마을 주변에 생성되는 건초 더미는 쉽게 풍부한 빵 공급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