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상품 표류 병 무료 화재 무엇을 합니까?

표류 병 무료 화재

최신 M1917 이중포에 추가될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최신 프리파이어 또한 표류하는 병이라는 새 항목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 많으시죠? 드리프트 보틀 프리 파이어는 종이가 들어있는 병을 닮은 아이템입니다.

보물 지도(전리품 아이템)는 플레이어가 병에 든 종이를 가져가면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Drifting Bottle 기능이 활성화되면 이후 플레이어는 한 게임에서 임의의 친구 요청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 아이템은 대량으로 구할 수 있지만 드리프트 보틀은 1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Advance 서버 활성화 코드를 받는 방법 2021년 5월

드리프트 보틀 프리 파이어 위치

수집한 정보에 따르면 이 아이템은 클래식 버뮤다 맵 모드, 특히 Aden's Creek 지역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아이템을 더 쉽게 약탈하고 게임에서 서로에게 친구 요청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새로운 아이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충분히 흥미롭거나 평범한가요?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보세요, 알았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