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비싼 DOTA 2 아이템, 그들은 당신의 주머니를 비쌉니다!

도타 2 항목

매우 비싸고 차량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Dota 2 항목이 있습니다. 이 비싼 물건을 사면 반드시 술탄이라는 별명을 갖게 될 것입니다.

Steam Market에는 많은 아이템이 있습니다. 도타 2 시장에서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이러한 항목을 구입하면 오토바이와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비싼 DOTA 2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다음은 리뷰입니다.

가장 비싼 DOTA 2 아이템 목록

이 게임을 오랫동안 플레이해 왔다면 더 이상 일부 항목 가격에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가격이 매우 비싼 곳.

알파인 세트 Ursa (Rp. 26 백만)

도타 2 항목
게임 dota 2에서 가장 비싼 아이템

Ursa Major Alpine 복장은 실제로 Valve에서 $14용으로 출시했지만 Dota 플레이어는 너무 이상하고 Ursa Major가 카우보이처럼 보이도록 모자를 쓰도록 강요했다는 이유로 즉시 비판을 받았습니다. 

결국 Valve는 Alpine Set 판매를 중단하고 영구 아이템으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즉시 Alpine 키트에 대한 대중의 욕구를 증가시켰고 가격이 2600만 루피아까지 오르도록 했습니다.

플래티넘 베이비 로샨 (Rp. 3900만)

게임 dota 2에서 가장 비싼 아이템
플래티넘 베이비 로샨의 가장 비싼 아이템

플래티넘 로샨은 2013 다이어 타이드 이벤트 기간 동안 슈가러시 명예의 전당 입성에 성공한 플레이어에게 지급되는 택배로,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획득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비쌉니다. 

츠쿠모 더 문 클라우드 (Rp. 1500만)

츠쿠모 더 문 클라우드
달구름 츠쿠모의 고가 아이템

TTMC는 미란의 스킨과 마운트 아이템입니다. 토끼 모양과 하늘색 그라데이션, 흰색 조합이 매력적입니다. 희소성 때문에 미라나 히어로즈 유저들이 많이 찾는 스킨입니다.

도타 2 아이템 또한 두 가지 방법으로 출시됩니다. 토끼 외에 그의 다른 형태는 반짝이는 눈을 가진 호랑이입니다. Project Tsukomo The Moon Cloud의 가격은 커뮤니티 시장에서 IDR 1,500만입니다. 

골든 베이비 로샨 (Rp. 150 Million)

황금 아기 로샨
황금 아기 로샨의 고가 아이템

2012년 이터널 크라이시스에서 영구 슈가러시 명예의 전당 상을 받은 아이템으로, 고가로 악명이 높다.

Baby Roshan이 최신 Platinum Baby Roshan 택배인 반면, 이 Gold Baby Roshan은 약 IDR 1억 5천만의 엄청난 가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가격이 수천만 원대로 떨어졌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2022의 Zeus Pain을 위한 권장 빌드 아이템

Legacy Ethereal Flames Wardog(러피아 5억)

레거시 에테리얼 플레임 워독
Wardog's Legacy Ethereal Flames 비싼 아이템

두 번째로 비싼 아이템인 Legacy Flames Wardog으로 넘어갑니다. 이 아이템은 세계에서 가장 비싼 Dota 2 아이템입니다. 이 택배 아이템은 세상에 단 하나밖에 존재하지 않고 그 속성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매우 비쌉니다.

마지막으로 중국 플레이어의 손에서 목격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오늘날 상품 소유권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너무 비싸서 Forbes 잡지에 실렸습니다. 세계에서 유일한 박제 아이템인 이 DOTA 2 아이템에 대한 입찰은 IDR 5억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Dota 2 영웅 탱크용 아이템 5가지

비싼 가격, 찾기 힘든 배경 아이템은 Dota 2 팬이 여전히 이러한 스킨과 아이템을 찾는 주된 이유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충전 배틀 패스를 원하신다면 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매일 흥미로운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