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Thamuz 빌드 아이템 추천

영웅 카운터 프레드린

2022년 가장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아이템을 리뷰하겠습니다. 이 권장 Thamuz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Land of Dawn에서 상대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2022 Thamuz 빌드 아이템이 게임에서 사용하도록 선택할 때 아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게임에서 우리 게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물론, 랜덤으로 상처를 주는 Thamuz 빌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게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영웅 스택, 이것을 사용하세요!

사실 게임에서 Thamuz의 승리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패배할 수 있고 팀원들에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내 모습에 가장 적합한 Thamuz 빌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트릭은 영웅의 기술과 능력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장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 구매할 올바른 항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Thamuz 모바일 레전드

Thamuz 모바일 레전드

아프다는 타무즈 추천 빌드 아이템을 리뷰하기 전에 먼저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Thamuz의 기술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게임을 하는 동안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시작 시 사용할 기술과 Thamuz를 잘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 내 Thamuz의 스킬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수동적인 - 대군주 용암

Thamuz의 패시브 스킬은 Grand Lord Lava입니다. 그는 3중첩에 도달할 때까지 12(+5%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의 상대 영웅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는 무기인 스코치를 사용할 것입니다. Thamuz의 이동 속도도 낫을 들고 있지 않을 때 25% 증가합니다.

낫을 집으면 다음 기본 공격이 증가하고 최대 100%의 피해를 줍니다. 또한 상대 영웅의 속도가 최대 30% 느려집니다.

그 외에도 2초 후에 폭발하여 50(+ 110% Total Physical ATK)(True Damage)을 주는 용암 에너지를 내뿜습니다.

적 영웅들이 모이는 지역에 더 많은 피해를 주고 용암 웅덩이를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10명의 스플릿 푸시 영웅, Turret Opponents Auto Out Bro!

기술 1 – 녹은 낫

Thamuz의 첫 번째 스킬은 녹은 낫입니다. 나중에 그는 지정된 방향으로 낫을 던질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일정 거리를 걷거나 첫 번째 적 영웅을 맞힐 때 50(+6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가까운 상대 영웅이 30%의 느린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0.5초마다 0.5초마다 45(+2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Scythe는 특정 시간과 거리 내에 Thamuz를 떠난 직후 Thamuz로 돌아갑니다. 당신의 영웅은 낫에 접근하여 다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Thamuz의 핵심 기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증가하면 상대 영웅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강화된 공격으로 상대를 공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는 2022년에 권장됩니다.

기술 2 – 틈 짓밟기

Thamuz의 두 번째 기술은 Chasm Trample입니다. 이 영웅은 지정된 방향으로 점프합니다. 그런 다음 230(+6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입힙니다. 이것은 착지할 때 상대방의 영웅에게 25%의 둔화 효과를 유발합니다.

낫은 Thamuz로 돌아가고 녹은 낫은 낫이 아직 실행 중인 경우 즉시 쿨다운을 초기화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다시 낫을 들고 상대 영웅을 쫓거나 상대 팀의 경로에 착지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 중성 인페르노

Thamuz의 궁극기는 Cauterant Inferno입니다. 이 영웅은 그가 가진 Lawa를 파괴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주변의 적 영웅이 300(+ 80% 총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받게 됩니다. 그런 다음 그는 주변에 Cauterant Atmosphere를 만들 것입니다.

대기는 9초 동안 지속되며 0.5초마다 30(+10% 추가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부여합니다.

일반 공격이나 낫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Thamuz는 최대 HP의 2%를 회복합니다. 또한 공격 속도가 1.22배로 증가합니다. 이 스킬로 큰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상처를 주는 추천 Thamuz 빌드 아이템

이번에는 2022년 가장 지긋지긋한 Thamuz 빌드 아이템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추천 Thamuz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피의 욕망 도끼

첫 번째 추천 아이템은 Bloodlust Axe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 영웅을 사용할 때 구입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당신의 영웅에게 추가적인 물리 공격과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워리어 부츠

가장 멋진 Thamuz 빌드를 빌드하는 다음 항목은 Warrior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은 독특한 패시브 용맹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미즈의 물리 방어력은 일반 공격을 받을 때마다 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전쟁 도끼

가장 고통스러운 Thamuz 빌드인 다음 항목은 War Axe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투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나중에 Thamuz의 상대 영웅에게 3초 동안 최대 9 물리 공격과 3 물리 관통 피해를 입힙니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다음 아이템은 여왕의 날개입니다. 지긋지긋한 타무즈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고 싶을 때 구매하는 것도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데모나이즈가 있습니다. 따라서 HP가 40%일 때 피해를 최대 20%까지 줄일 수 있다. 그 외에도 Spell Vamp를 5초 이내에 최대 25%까지 증가시킵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다음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수동적 절망도 있습니다.

따라서 Thamuz의 물리 공격력은 HP가 50% 미만인 상대 영웅을 공격할 때 25% 증가할 수 있습니다.

불사

불사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그는 HP와 물리 방어력을 얻을 것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불멸이 있습니다. 나중에 이 영웅은 제거된 후 2.5초 동안 부활하여 16% HP와 220~1200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Thamuz가 받는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