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izla의 2022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이번에는 게임에서 고통스러운 Terizla 빌드 항목을 검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2022 테리즐라 고통 빌드 아이템을 준비해야 합니다. 게임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시즌 9 2022 팀 전체 목록, 당신의 영웅은 어디에 있습니까?

올바른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erizla는 자신과 마주하는 상대 영웅에게 고통스러운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Terizla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이 영웅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테리즐라 모바일 레전드

Terizla Mobile Legends MLBB를 열 수 없습니다.
테리즐라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Terizla 기술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테리즐라가 가지고 있는 스킬을 알면 가장 적합한 테리즐라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의 스킬을 이해하면 여명의 땅에 있을 때 여러 가지를 분석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어떤 기술을 먼저 사용할지 나중에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테리즐라의 스킬을 사용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점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수동적인 - 스미스의 몸

Terizla의 패시브 스킬은 Body of Smith입니다. 나중에 테리즐라의 잃어버린 HP의 2%가 1로 변환되어 최대 35%의 피해 감소가 됩니다. 단, 영웅의 공격 속도는 증가할 수 없습니다.

추후 추가 공격 속도 1%가 물리 공격 1개로 변경됩니다.

테리즐라의 HP가 낮아지면 이 영웅의 피해 저항도 높아집니다. 그래서 그는 전쟁 팀을 수행할 때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스킬 1 – 복수의 일격

테리즐라의 1스킬은 리벤지 스트라이크입니다. 그는 그가 가지고 있는 망치를 사용하여 땅에 박살낼 것입니다. 이로 인해 균열이 확산되고 균열에 닿는 상대 영웅은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은 이동 속도를 잃습니다. 반대로 Terizla는 실제로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상대 영웅은 HP의 10%에 해당하는 것으로 알려진 폭발적인 물리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 스킬은 포케 스킬입니다. 그 이유는 테리즐라의 이동 속도는 증가하고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는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이 기술로 테리즐라는 적의 영웅을 쫓거나 절박한 상황에서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야부사 카운터 영웅

스킬 2 – 처형 일격

테리즐라의 두 번째 스킬은 사형 집행입니다. 당신의 영웅은 앞으로 가지고 있는 망치를 휘두를 것입니다. 정확히는 그의 앞 부채꼴 지역.

이 스킬을 최대 3회 사용하여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처음 2번의 스윙은 상대 영웅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한편, 세 번째 스윙은 물리 피해를 주고 상대방의 이동 속도에 둔화 효과를 줍니다. 둔화 효과는 중첩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Cyclops 게임플레이 팁

얼티밋 - 페널티 존

테리즐라의 궁극기는 페널티 존입니다. 이 영웅은 지정한 지역으로 점프하여 지면에 타격을 줍니다.

타격은 상대 팀의 영웅에게 300(+ 10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의 피해를 입힙니다. 그 외에도 상대 영웅이 최대 45%의 슬로우 효과를 경험하게 합니다.

Terizla는 또한 Scaffold를 소환합니다. 그런 다음 Scaffold는 상대방을 향해 Hook에 도달하여 여러 번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각 후크는 상대 영웅에게 150(+3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Ruby Mobile Legends를 사용하시나요? 6가지 강점과 약점에 주목하세요, 친구들!

Terizla의 2022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테리즐라의 실력을 알아보고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뱅뱅 게임의 2022 테리즐라 진통 빌드 아이템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웅이 가지고 있는 스킬을 알면 테리즐라 빌드 아이템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추천하는 테리즐라 빌드 아이템을 리뷰해보겠습니다.

피의 욕망 도끼

피의 욕망 도끼 괜찮아
피의 욕망 도끼

Bloodlust Axe는 Terizla가 구매해야 하는 빌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테리즐라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물리 공격력을 제공합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워리어 부츠

다음 아이템은 워리어 부츠입니다. 고통스러운 Terizla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이동 속도와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워리어 부츠는 고유한 패시브 용맹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리즐라가 일반 공격을 받을 때마다 물리 방어력이 5~25 증가하며 이후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괜찮아
전쟁 도끼

다음 항목은 전쟁 도끼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물리 공격, HP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War Axe는 고유한 패시브 투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테리즐라는 연속 3초 이내에 9회의 물리 공격과 3회의 물리 관통의 형태로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다음 구매해야 할 항목은 Queen 's Wings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물리 공격, HP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Terizla의 아픈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데모나이즈가 있습니다. 따라서 HP가 40% 미만일 때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그 외에도 Spell Vamp가 5초 안에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이사회

고통스러운 Terizla 빌드가 된 다음 항목은 Blade of Despair 또는 BOD였습니다. 이 아이템은 160의 물리 공격력과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BOD에는 고유한 수동적 절망이 있습니다. 테리즐라의 HP가 50% 이하인 상대 영웅을 공격하면 물리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불사

불사
불사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불멸이 있습니다. 영웅은 제거된 후 2.5초 후에 부활합니다.

Terizla는 또한 최대 16%의 HP와 220 – 12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Shiel을 얻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