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루비 빌드 아이템

콤보 영웅 루비 ML

이 아름다운 영웅의 사용자라면 마음이 아픈 루비 빌드 아이템에 주목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2022년.

빨간 망토처럼 생긴 Ruby는 Mobile Legend: Bang Bang에서 가장 파괴적인 재생 영웅 중 하나이며 오른손에 있으면 죽일 수 없습니다.

실제로 죽음의 위기에서 당신을 되살릴 수 있는 생명력을 훔치는 능력으로 그는 매우 귀중한 동료가 될 수 있으며 적 사이드라이너에게는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승리를 거둘 수 있도록 Mobile Legends의 Ruby 빌드 항목에 대해 설명합니다.

MLBB Ruby 빌드 항목 목록

Ruby는 꽤 기본적인 빌드를 가지고 있으며 여기저기서 약간의 조정만으로 적에 맞게 항목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각 빌드에서 그는 어느 시점에서 Endless Battle, Oracle 및 Queen's Wings를 보유해야 합니다.

이 세 가지 항목은 Ruby의 플레이 스타일의 핵심입니다. Endless Battle은 루비에게 ATK, 이동 속도, 마나 재생, 흡혈에 대한 만능 버프를 제공하므로 게임 초반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루비는 스킬 시전 후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다음 일반 공격에 True Damage를 입히는 Endless Battle의 고유 패시브인 신성한 정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Queen's Wings는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 Ruby Damage Reduction을 제공하고 재생 능력을 높이는 Oracle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최악의 Ruby 빌드에 대한 아래 리뷰를 참조하세요.

워리어 부츠

루비 빌드
부츠

첫 번째 Ruby 빌드 항목은 전사 부츠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Warrior Boots 또는 Tough Boots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직면한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두 개의 신발을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적의 물리 피해나 마법 능력도 감소합니다.

전쟁 도끼

루비 빌드
전쟁 도끼

최근에 출시된 이 Ruby 빌드 항목은 그에게 적합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아이템은 +45 물리 공격력, +550 HP, 10% 쿨다운 감소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고유한 수동 투혼으로 상대와 오래 싸울수록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9 증가하고 물리 관통력이 3초 동안 3씩 최대 8중첩까지 증가합니다.

한편 명사수/마법사/지원자/는 누적된 충격의 1/2만 얻습니다. 스택이 가득 차면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루비 빌드
도미넌스 아이스

Dominance Ice는 적의 치유 및 공격 속도 효과를 줄이는 방어 수단으로 매우 유용합니다. 이 루비 빌드는 적 영웅의 +500 마나, +70 물리적 방어, +10%, 쿨다운 감소 및 +5% 및 고유한 수동 이동 속도-Arctic Cold, 실드 감소 및 적 영웅의 HP 재생을 약 50% 증가시킵니다(영향을 받는 영웅 제외). "Life Drain"), 공격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Item Dominance Ice(아이템 방어)는 솔루션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보호막 및 HP 재생 영웅을 50%, 공격 속도를 30%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아이템을 사용하게 될 영웅은 로머나 탱크, 그리고 오프라이너입니다. +500 마나, +70 물리 방어, +10+ 치명타 확률 감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키 자체에 관해서는 Dominance Ice에는 서로 동일한 항목으로 쌓을 수 있는 두 개의 활성 패시브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Chou 빌드 아이템

오라클

루비 빌드
오라클

루비는 HP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영웅이기 때문에 오라클 아이템은 그녀에게 완벽합니다. 이 루비 빌드 아이템은 재생 효과를 강화하고 +850 HP, +42 마법 방어력, +10% 쿨다운 감소를 추가합니다.

밀리리터 오라클 항목은 방어 범주에 포함됩니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이 Ruby ml one 빌드 아이템은 짧은 시간에 HP 재생을 증가시키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온버프 이후로 Oracle ml 아이템의 효과는 최대 30%입니다. 오라클은 탱크나 파이터 역할을 하는 영웅들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방어 아이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셀레나 빌드 아이템

이상으로 추천하는 Ruby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에 대한 정보입니다. 위의 Ruby 빌드 권장 사항을 따르면 최적의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Ruby hero 사용자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