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최고의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입니다. 매치에서 이기기 위해 사용하세요!

히어로 카운터 라푸라푸

라푸라푸 최고의 빌드아이템을 이미 알고 계시나요? 그렇지 않다면 이 글을 끝까지 들어보시면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라푸라푸 모바일 레전드 뱅뱅 는 동명의 원작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필리핀의 국민적 영웅이다. 현대 필리핀 사회는 그를 페르디난드 마젤란을 물리친 사람으로 여긴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이터/암살 영웅 라푸라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는 효과 범위 손상, 돌진, 기절, 비활성화 기술이 뛰어나 적의 찌그러진 영웅을 죽일 수 있거나 지속 가능성(패시브에서 보호막을 얻음)을 통해 모든 팀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는 상황 통제 영웅이며 이번 변화로 그는 더 강해졌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모바일 레전드 랭킹 모드에서 승리로 이끄는 최고의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

이 영웅을 위해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이 있으며, 물리적 손상을 제공하는 아이템, 체력을 제공하는 아이템, 내구성을 높이는 여러 아이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장에서 살아남으려면 컴팩트한 세트를 만들어야 하므로 이 암살자 영웅에게 주문 흡혈, 이동 속도, 체력 및 물리 피해를 주는 아이템 유형을 선택하세요. 여기에서는 Lapu-Lapu의 성능을 향상시킬 세 가지 유형의 빌드를 보여줍니다.

피의 욕망 도끼

블러드러스트-액스-모바일-레전드

피의 욕망 도끼(Bloodlust Axe)는 라푸라푸의 핵심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라푸라푸에게 물리 공격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며, 그의 독특한 패시브는 피의 축제 엠블럼의 효과를 강화하는 20% 주문 흡혈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팀 전투에서 당신을 떠받칠 것입니다. 

Bloodlust Axe 아이템을 구매하기 전에 이 영웅에게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부츠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법의 신발

CD 감소를 위해 Magic Shoes를 구매하든, 추가적인 물리 방어력과 이동 속도를 위해 Warrior Boots를 구매하든, 이제 올바른 신발을 구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절망의 칼날, 헵탄의 칼날, 로즈 골드 메테오, 끝없는 전투를 구매하여 라푸라푸 공격의 공격력을 높여보세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실제로 필요하지 않고 회전을 선호한다면 이 영웅의 속도와 움직임을 증가시키는 빠른 부츠를 사용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지만 Balmond Mobile Legends에 대한 독특한 사실이 있습니다.

정글나이프

라푸라푸는 자신의 스킬에 의존하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끝없는 전투에 더욱 취약해질 것입니다. 암살자로 플레이하는 경우 징벌과 정글 나이프를 사용하세요.

항상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에 여왕의 날개, 무차별 흉갑, 불멸과 같은 방어 아이템을 하나 이상 만들도록 노력하세요. Queen's Wings는 물리적 손상, 체력 포인트 및 감소된 CD를 제공합니다. 불멸이 당신에게 여분의 생명을 줄 것입니다.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라푸라푸에는 피해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랭킹 모드 매치에서 마법 영웅을 상대하려면 마법 방어력을 추가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암살자 영웅에게 물리적 공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고의 마법 저항력도 제공합니다. 이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은 면역에 매우 유용하며, 라푸라푸의 패시브 스킬을 결합해도 죽일 수 없습니다.

마지막 단어

라푸라푸는 자신의 스킬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스킬을 놓치거나 쿨다운 상태에 있을 경우 죽이기 매우 쉽습니다. 이 영웅에게서 빌드 아이템을 만드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obile Legends Tank Hero

주문 뱀파이어 및 CD 감소 항목에 집중하세요. 구매 후 1대5 상황에서도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라푸라푸의 궁극기 스킬은 초반 어디에서도 사용하지 마세요. 적을 죽이는 것보다 아이템 빌드가 더 중요합니다.

이 라푸라푸 빌드 아이템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 행운을 빌며 귀하의 라푸라푸 영웅이 모바일 레전드 랭킹 모드에서 승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