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ithel의 고통스러운 2022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Irithel ML 빌드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상대 팀과 경쟁할 때 권장 Irithel 2022 빌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뱅뱅.

물론 여명의 땅에서 경쟁할 그녀를 선택할 때 Irithel의 빌드 아이템 배열이 가장 적합한지 알아야 합니다.

Irithel의 빌드 아이템을 결정하려면 먼저 알아야 할 여러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특히 이 저격수의 역할을 맡은 영웅들이 보유한 스킬.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Mobile Legends 게임에서 Irithel의 기술을 실제로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사용되는 영웅의 장점과 단점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을 선택하는 한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리텔을 위하여. 그러나 이것은 확실히 Irithel의 게임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실 이리텔이 팀에 부담이 될 가능성도 있다.

스킬 이리텔 모바일 레전드

Irithel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이리텔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에서 Irithel의 기술을 제대로 이해해야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이 영웅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먼저 사용할 스킬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취하는 조치는 정확하고 정확합니다.

상대 영웅과 싸울 때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이 한 명의 영웅의 스킬을 살펴보겠습니다.

수동적인 - 정글 하트

Irithel의 패시브 스킬은 Jungle Heart입니다. 그는 레오를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동 중에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 공격 Irithel은 최대 3개의 무거운 화살을 발사합니다. 그러나 Heavy Arrow에서 재장전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이러한 각 화살표는 35%(물리적 손상)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화살은 이리델이 선택한 장비의 패시브 스킬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은 패시브 스킬로 독특합니다. 달리면서 목표물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Mobile Legends 최고의 지원 영웅

기술 1 – 기총소사

스킬 1 Irithel은 Strafe입니다. 그는 해당 지역의 적 영웅을 최대 450(+ 60% 총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까지 적중시키는 화살을 쏠 것입니다.

또한 3초 이내에 상대의 물리 방어력을 최대 15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를 시작하기 전에 이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할 때는 거리에 주의하십시오. 왜냐하면, 이 스킬은 너무 가까이 있는 상대를 공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Counter Pharsa, 패배 보장!

기술 2 – 여왕의 힘

스킬 2 Irithel은 Force The Queen입니다. 이리델에게 이 스킬을 사용하면 레오가 큰 소리로 포효하며 200(+60% 총 물리 공격력)(물리 데미지)의 적중 지역에 적을 만듭니다.

이 기술은 또한 상대의 영웅이 2초 안에 최대 40%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도록 합니다.

또한 적의 이동 속도를 80% 감소시킵니다. 따라서 HP가 낮은 적들은 도망칠 수 없습니다.

얼티밋 스킬 – 무거운 석궁

Irithel의 궁극기는 Heavy Crossbow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은 레오가 앞으로 점프하게 한 다음 15초 동안 무거운 석궁으로 전환합니다. 그의 기본 공격은 대상이 180(+ 85%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받도록 합니다. Irithel은 3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 궁극기는 치명적입니다. 기본 공격 영웅이 10%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입힌 피해도 지역으로 변경됩니다.

상대 팀에게 집단 공격을 받고 싶을 때 이 기술을 사용하여 도망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상대 영웅이 밀집해 있을 때 이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Irithel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레벨링 스킬 1과 이 스킬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게임에서 저글링과 팀 싸움을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Irithel의 고통스러운 2022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이 영웅의 스킬을 알아본 후 이번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Irithel 빌드 아이템의 추천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영웅의 능력에 가장 잘 맞는 빌드 아이템을 배치해야 합니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아픈 Irithel 빌드로 적합한 첫 번째 항목은 Swift Boots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Irithel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게임 초반 이리텔의 움직임이 상대적으로 느렸기 때문이다.

이 아이템은 게임 초반에 Irithel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버서커의 분노

버서커의 분노 오케이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Berseker's Fury입니다. Irithel의 아픈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Berseker's Fury는 그가 가진 궁극기를 지원할 수 있기 때문에 영웅에게 유용합니다.

매우 큰 Ultimate Irithtel은 이 항목으로 최적화하면 적합합니다. 게다가 이 아이템은 크리티컬 데미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Irithel의 2022 고통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구입해야 하는 다음 아이템은 Scarlet Phantom입니다.

이 아이템은 그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적에게 이리텔의 데미지가 더욱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하스의 발톱

하아의 발톱

Irithel의 상처받은 2022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Haas의 발톱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그녀가 게임에 더 오래 머물 수 있도록 Lifesteal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윈드토커

윈드토커

다음 추천 아이템은 Windtalker입니다. Irithel in pain을 구축하려면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명사수 역할을 맡은 영웅은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또한 추가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도 받게 됩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다음으로 필요한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입니다. 또한 Irithel의 아픈 빌드를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팀원이 상대 영웅에게 CC 효과를 줄 때 영웅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