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의 고통스러운 헬커트 빌드 아이템, Get Savage!

Helcurt ML 빌드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Helcurt 빌드 항목이 어떤 문제를 일으키는지 알아보세요. MLBB. 그렇게하면 Land Of Dawn에서 야만적 일 수 있습니다.

한때 영구적으로 금지된 영웅 Helcurt는 Land Of Dawn에서 다시 한 번 자신의 지배권을 주장합니다. 패치 1.5.32에서 Moonton은 Helcurt의 첫 번째 스킬에 둔화 효과를 주어 침묵 효과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사이드라이너로 좋은 선택이 아니었기 때문에 정글부츠가 등장한 후 정글러로서 시그니처인 페트리파이 대신 리트리뷰션을 선택해야 했다. 

꽤 오랫동안 암살자 목록에서 선택되었던 이 영웅은 최신 패치 1.6.50에서 그의 모든 기술에 대한 버프를 받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MLBB에서 Helcurt의 가장 지긋지긋한 빌드 아이템이 그와 함께하는 모든 게임을 지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022년 MLBB의 고통스러운 헬커트 빌드 아이템 목록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장에서 Helcurt 빌드로 시도할 수 있도록 다음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시나리오를 통해 지원하기 위해 가장 권장되는 Helcurt 빌드를 제공합니다. 아래에 작성한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빌드 헬커트

이 영웅은 다른 모든 암살자처럼 연약하기 때문에 Warrior Boots는 초기 게임에서 그에게 약간의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로머나 옵저버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이동 아이템입니다.

전투에서 벗어나면 이동 속도가 매우 빨라집니다. 단,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가 45포인트 감소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빌드 헬커트

다음으로 가장 고통스러운 Helcurt 빌드 아이템은 Demon Hunter Sword입니다. 그의 두 번째 스킬은 이제 스택 기본 공격으로 간주되어 DHS 패시브를 쉽게 발동할 수 있습니다.

풀 스택 Deadly Stinger를 사용하면 적 영웅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힐 수 있으며 DHS는 적 영웅이 전장에서 더 적극적으로 싸울 수 있도록 상당한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전쟁 도끼

빌드 헬커트

Helcurt의 Deadly Stinger는 War Axe 패시브 스택을 쉽게 트리거할 수 있는 좋은 리소스입니다. 게임 초반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엔델 전투

빌드 헬커트

암살자의 필수 아이템. 이 아이템은 적에게 실제 피해를 주지는 않지만 적에게 마나 재생 및 생명력 흡수를 제공합니다.

피해 출력을 더 높이려면 Endless Battle을 획득하여 물리 공격, 최대 HP,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이동 속도 및 Lifesteal과 같은 다양한 중요한 속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Endless Battle에서 얻고자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스킬 사용 후 일반 공격을 증가시키는 패시브 효과입니다.

재앙의 포효

빌드 헬커트

적군이 갑옷을 사서 안전하다고 생각했다면, Malefic Roar는 반드시 그들을 응징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관통력을 제공하여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상당한 양의 물리 공격도 전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알파 빌드 아이템, 연승!

스칼렛 팬텀

빌드 헬커트

큰 공격 속도를 제공함으로써 스칼렛 팬텀은 훨씬 짧은 시간에 War Axe 패시브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은 또한 짧은 시간에 더 많은 기본 공격을 할 수 있고 폭발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데들리 스팅어를 항상 가득 채울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게임 후반에 무서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그의 공격 속도를 높이려면 그를 위해 이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력 30, 공격 속도 20%, 치명타 확률 30%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스칼렛 팬텀은 이 암살자가 치명타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 속도와 치명타 확률을 증가시키는 패시브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 후반에 게임 상황에 따라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불멸 또는 절망의 칼날로 부츠를 교체하십시오.

Berserk Fury 또는 Blade of Heptaseas는 BOD를 대체하는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지만, 적 라인업에 따라 이러한 항목을 선택할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불멸을 구매하거나 후반 게임의 부츠 영역에서도 추가 공격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미노타우로스 빌드 아이템, 새비지!

그래서 Land Of Dawn에서 야만적이 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MLBB에서 당신을 해치는 Helcurt 빌드 아이템이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