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구시온 미드레인 빌드 아이템! 당신은 시도해야합니다!

Gusion Midlane 구축

평소 코어로 플레이하는 영웅으로서 구시온은 확실히 필수 아이템입니다. 빌드 아이템 상대방의 영웅에 맞고 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 VCGamers 뉴스 추천할 것이다 빌드 아이템 추측 미드라인 게임을하는 동안 시도해야 할 가장 아픈 것 모바일 레전드.

영웅 구시온의 단검 무기의 장단점

Gusion Midlane 구축
스킨 레전드 구시온.

시도하기 전에 짓다 추측 미드라인 이 어쌔신과 메이지 혼합 영웅에 대해 미리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구시온 영웅의 강점과 약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2022년 10월의 고통스러운 Zilong 빌드 아이템 5가지

초기 게임에서 탁월함

구시온은 손상 게임 초반 몇 분 동안 우수합니다. 따라서 게임 시작 시 Gusion이 3개에 도달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죽이다.

적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음

기술로 깜박거리다구시온은 다양한 능력으로 상대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이러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밍 더 빠르게.

초보자에게는 어려움

Layla, Miya, Alucard 등과 같은 쉬운 영웅과는 다릅니다. 영웅 구시온은 초보자가 시도하기에는 매우 어렵습니다. 구시온이 가지고 있는 각 스킬의 기능을 반복해서 익혀야 합니다.

한 명의 상대만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Gusion의 모든 영웅 기술은 여러 적을 대상으로 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히어로 거시온은 적 1명에게만 대상을 고정하거나 설정하고 스킬을 대기할 수 있습니다. 쿨다운 다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구시온 에픽 스킨

The Sickest Gusion Midlane 빌드 추천 

Gusion Midlane 구축
Gussion 게임 플레이. 출처: YouTube Rann Gusion.

다음에서, 우리는에 관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짓다 구시온 미드라인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동안 시도할 수 있습니다. 잘 들어, 알았지? 비시저스!

또한 읽으십시오:2022년 10월 고통스러운 MLBB Yve 빌드 아이템 5가지

재앙을 거두는 자

이 아이템은 모든 영웅이 가지고 있는 매우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손상 구시온과 같은 종류의 마법. 이 항목은 배달됩니다 기본 공격 스킬 발동 후. 물론 이 아이템은 HP가 얼마 남지 않은 상대를 상대할 때 매우 효과적일 것입니다.

신비한 장화

최대화하고 싶다면 이 신발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손상 구시온이 소유한 마법. 이 신발 아이템은 Gusion에게 게임 초반에 매우 영향력 있는 +10 마법 관통력을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집중된 에너지

구시온 영웅의 주 방어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빌드 구시온 미드라인 이 아이템을 장착하지 않으면 어색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법 흡혈 구시온은 +25% 증가하고 HP도 +700% 증가합니다.

신성한 수정

이 아이템은 모든 마법사 영웅에게 최대의 마력 증가를 제공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구시온의 스킬에 할당되는 마력의 양은 최대 +35%입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구시온을 더욱 좋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권력에 게임 내내.

천재 지팡이

이 아이템은 구시온에게 +10% 마법 관통력을 부여하고 적의 마법 방어력 7%를 2초 동안 해제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추가 구시온 영웅에게 +75% 매직 파워와 +5%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겨울 곤봉

마지막으로 장착할 아이템 짓다 구시온 미드라인 윈터 곤봉입니다. 일반적으로 구시온 빌드 아이템에 있던 방어 아이템을 완성하려면 게임 후반이 되면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추가 정보, 이 항목은 구시온에게 줄 것입니다. 면역성 있는 다양한 손상 2초 동안.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인보커 아이템과 스킬,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을 구축하세요!

구시온은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의 영웅입니다. 그러나, 짓다 구시온 미드라인 우리가 권장하는 것은 확실히 이 영웅을 더 빠르고 더 재미있게 마스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어떤 제안이 있습니까 짓다 구시온 미드라인 당신이 시도한 다른 것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답을 달아주세요, OK! 이 기사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