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클린트 추천 빌드 아이템

MM 영웅

2022 Clint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고자 합니다.이 2022 Clint 빌드 아이템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Clint와 함께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가장 멋진 Clint 빌드는 영웅의 능력을 최적화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린트가 상대의 영웅을 공격할 때 고통스러운 능력을 가질 수 있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Bajan EVOS Legends처럼 Jawhead ML을 사용하는 방법

우리는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고의 클린트 빌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우리 게임과 팀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잘못된 빌드 항목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사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멋진 클린트 빌드 아이템을 잘못 선택하면 팀을 패배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 클린트 모바일 레전드

카운터 클린트 커버 1 - 클린트 2022의 가장 지독한 빌드

이 영웅의 강점과 약점을 판단하려면 클린트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에서 만나는 상대 영웅을 공격하기에 가장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Clint의 2022 고통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스킬을 최적화하고 이 영웅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즉시 Clint Mobile Legends의 기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패시브 스킬 – 더블 샷

클린트의 패시브 스킬은 더블 샷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패시브 스킬을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클린트의 기본 공격은 자신이 가진 스킬을 사용한 후 4초마다 상대의 영웅 라인을 관통합니다.

그는 100(+ 12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줄 것입니다(공격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으며, 물리 공격의 보너스 부분은 치명타 공격이 가능합니다).

Clint의 패시브 스킬은 매우 강력하며 Land of Dawn에서 차선을 지킬 때 Clint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Clint가 약한 상대 영웅에게 다가가 뒤쪽에 숨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강력한 Gatotkaca 빌드 아이템 추천

기술 1 – 퀵드로

Clint의 첫 번째 기술은 Quick Draw입니다.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은 상대방의 영웅에게 5발의 총알을 쏠 것입니다. 촬영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나중에 발사된 각 총알은 250(+85% Total Physical ATK)(물리 피해)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쏘는 총알은 부채꼴 지역에 있는 모든 상대 영웅에게 고르게 퍼집니다.

여러 발의 총알에 맞은 상대 영웅은 두 번째 총알부터 피해가 감소합니다.

Quick Draw는 정말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이 스킬의 사용 범위가 좁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사용이 제한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클린트의 패시브를 발동하고 상대의 영웅 이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 트래핑 리코일

클린트의 스킬 2는 트래핑 리코일. 당신의 영웅은 전방을 향해 함정 그물을 쏠 것입니다.

이 그물로 클린트는 첫 적중 영웅을 최대 140(+30% 총 물리 공격력)(+150% 총 마법 공격력)(물리 데미지)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상대 영웅을 1.2초 안에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Clint도 동시에 약간 뒤로 점프합니다. 클린트의 스킬 2 쿨다운은 상대 영웅에게 공격을 가한 후 40% 감소합니다.

상대 영웅에게 쫓길 때 클린트의 2차 스킬을 사용하여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기술을 사용하여 벽을 뛰어넘을 수도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 수류탄 폭격

클린트의 궁극기는 수류탄 폭격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클린트가 지정된 방향으로 수류탄을 발사합니다.

수류탄은 상대방의 영웅을 때리면 폭발합니다. 그러면 280(+ 100% Total Physical ATK)(물리 데미지)을 줍니다.

이 수류탄 공격에 맞은 상대 영웅은 최대 1.2초 동안 25%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12초마다 클린트 수류탄 1개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각 수류탄은 큰 피해를 입히며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적 영웅과 싸우기 전에 수류탄을 충분히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통스러운 클린트 빌드 2022

이번에는 가장 지긋지긋한 클린트 빌드 아이템 2022를 리뷰하겠습니다. 이 클린트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상대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린트의 2022 고통 빌드 아이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영웅의 기술을 최적화합니다. 그가 게임에서 당신이 가진 영웅의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아픈 클린트 아이템을 위해 사야 할 아이템은 끝없는 전투입니다. 추가 물리 공격력, 마나 재생, HP 쿨다운 감소 효과가 추가로 있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줘야 합니다.

끝없는 전투에는 고유한 수동적-신성한 정의가 있습니다. 클린트의 일반 공격은 3초 동안 자신이 보유한 스킬 사용 후 물리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추가 트루 데미지를 제공합니다. 이 효과에도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다음 아이템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추가된 마법의 신발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40 이동 속도 속성도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Clint를 사용하려면 Berseker's Fury도 구입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Clint를 최적화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둠이 있습니다. 따라서 소유하고 있는 치명타는 클린트의 물리 공격력의 5%를 2초 동안 추가합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클린트를 사용할 때도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칼렛 팬텀은 독특한 패시브 광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중에 Clint의 공격 속도가 30% 증가하고 Critical Chance도 Critical Hit에서 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Malefic Roar입니다. 지긋지긋한 클린트 빌드 아이템을 조립하고 싶을 때 이 아이템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아머 버스터가 있습니다. 여기서, 클린트에게 주어진 상대 영웅의 물리 방어력 데미지를 줄 때마다 클린트의 물리 관통력이 0.05%씩 증가합니다.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다음으로 구입해야 할 항목은 로즈 골드 유성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물리 공격, 마법 방어 및 물리 흡혈을 제공합니다.

로즈 골드 유성에는 고유한 패시브 라이프라인이 있습니다. Clint는 HP가 30% 미만으로 감소할 때 280-700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그러면 마법 방어력도 최대 12까지 증가합니다.

보호막도 3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런 다음 이 효과는 40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