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세실리온의 고통 추천 빌드 아이템

세실리온 스타게이저 커버 1

이번에는 2022년 가장 지긋지긋한 세실리온 빌드 아이템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게임에서 이 영웅의 잠재력을 높이려면 아픈 Cecilion 빌드가 필요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매치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여 상대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세실리온의 스킬을 최적화할 수 있다면 더 좋겠죠?

또한 읽으십시오: Kung Fu Tigers Emotes 및 FF 무기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

단, 이 영웅의 스킬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가장 적합한 Cecilion 빌드 항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의 기술을 알면 게임에서 더 쉽게 싸울 수 있습니다. 공격 또는 방어에 가장 적합한 시간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이 영웅이 새벽의 땅에서 경쟁할 때 필요한 항목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Cecilon Mobile Legends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실리온 모바일 레전드의 스킬

고통스러운 세실리온 빌드 2022

2022년 가장 지긋지긋한 세실리온 빌드를 논의하기 전에 이 영웅의 스킬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즉시 Mobile Legends에서 Cecilion의 기술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패시브 스킬 – 범람

세실리온의 패시브 스킬은 오버플로입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최대 마나를 최대 1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스킬이 상대 영웅에게 적중하면 마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오버플로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초입니다.

이 영웅은 높은 마나 재생과 최대 마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가진 데미지 스킬은 그가 가진 최대 마나에 비례합니다.

세실리온의 힘은 이 스킬로 공격할 때마다 수집됩니다. 세실리온은 자신의 마나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첫 번째 스킬로 포케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ONE Esports MWI 토너먼트의 상위 5개 플레이

기술 1 – 배트 임팩트

세실리온의 1차 스킬은 배트 임팩트입니다. 이 영웅은 거대한 박쥐에게 미리 정해진 방향으로 들어가라고 명령할 것입니다.

이동 경로에 있는 적 영웅은 100(+80% 총 마법력)(+5% 총 마나)(마법 피해)을 입힙니다. 그러면 이 스킬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추가 패시브 스킬인 오버플로우도 발동합니다.

세실리온은 이 스킬 사용 후 6초마다 최대 1.8배에서 4배까지 증가하는 마나를 소모합니다.

또한 세실리온이 사용하면 이동 속도도 1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배트 임팩트.

세실리온이 내놓은 거대 박쥐는 이동 경로를 따라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박쥐는 착지하면 다시 공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Grock의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기술 2 – 핏빛 발톱

다음으로 세실리온의 2번 스킬은 핏빛 발톱입니다. 이 영웅은 그가 결정한 위치에 한 쌍의 발톱을 소환합니다.

그런 다음 Claws는 중간 차선을 따라 상대방을 잡기 위해 서로를 향합니다.

이 스킬은 200(+45% Total Magic Power)(+1% Total Mana)(Magic Damage)을 제공하고 상대 영웅을 1초 안에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그 외에도 Sanguine Claws는 매우 강력한 군중 제어 효과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1스킬과 합치면 이 영웅은 엄청난 데미지를 줄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MLBB Granger 사용법, Brush The Enemy!

얼티밋 스킬 – 박쥐 잔치

세실리온의 궁극기는 뱃츠 피스트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세실리온이 상대 영웅에게 혈마를 풀어준다. 세실리온의 이동속도 역시 이 스킬 사용 시 최대 60%까지 증가했다가 1.5초 이내로 빠르게 감소한다.

이 궁극기가 활성화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도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그는 또한 주변의 적 영웅들에게 40 블러드 에너지를 쏠 것입니다. 각 에너지는 또한 35(+8% Total Magic Power)(+0% Total Mana)(Magic Damage)를 제공합니다.

다음으로 상대 영웅이 1초 이내에 3%에서 30%에 도달할 때까지 감속 효과의 영향을 받도록 합니다.

상대의 영웅을 공격했을 때 잃은 HP를 최대 10%, 1%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카운터 랜슬롯, 향수 기사를 죽여라!

상대의 영웅을 쫓을 때 이 스킬은 매우 강력합니다. 상대 영웅에게 효과적으로 둔화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영웅은 또한 추가 손상을 제공합니다.

Lifesteal 효과와 추가 이동 속도가 주어지기 때문에 영웅도 스킬을 사용하여 탈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카디타 빌드 아이템

세실리온 빌드 아이템 추천

이 영웅의 스킬을 알아본 후 2022년 가장 지긋지긋한 세실리온 빌드 아이템을 리뷰해 보자.

악마 신발

악마 신발

가장 먼저 사야 할 아이템은 악마의 신발입니다. 2022년 지긋지긋한 세실리온 빌드 아이템은 추가 이동 속도와 마나 재생을 제공합니다.

악마 신발은 독특한 수동적 신비주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 영웅을 제거하거나 어시스트를 받으면 최대 10%의 마나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미니언을 제거할 때 마나를 최대 4%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2022년에 가장 멋진 Cecilion 빌드를 빌드하려고 할 때 최적화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다음 항목은 운명의 시계입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추가 마나, 마력 및 HP가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는 20초 동안 최대 25 HP와 4회의 마법 공격을 최대 12회까지 추가할 수 있는 고유한 지속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곤봉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라이트닝 곤봉입니다. 2022년 가장 멋진 Cecilion 빌드를 컴파일할 때 Lightning Truncheon을 구입해야 합니다.

라이트닝 트런천에는 고유한 패시브 공명이 있습니다. 6초 후 세실리온의 스킬은 최대 3명의 상대를 튕겨내고 최대 마나에 따라 20-10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게임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Genius Wand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5%의 추가 이동 속도와 75의 마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Genius Wand는 또한 적군이 Cecilion으로부터 피해를 입을 때 마법 방어력을 2-9로 감소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마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시브 효과는 2초간 지속되며 최대 3회까지 중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장 멋진 Cecilion 빌드를 컴파일할 때 Genius Wand를 구입해야 합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또한 Cecilion의 기술을 최적화하려면 Ice Queen Wand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 마력, 마법 흡혈, 150 마나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에는 고유한 패시브인 얼음 결속이 있습니다. 피해를 입힐 때 상대 영웅에게 15% 감속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 효과도 3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2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게임에서 구매해야 할 다음 항목은 Divine Glaive입니다. 2022년에 가장 멋진 Cecilion 빌드를 빌드하려면 이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신성한 글레이브에는 고유한 패시브 스펠브레이커가 있습니다. 나중에 상대 영웅의 마법 방어력은 세실리온의 마법 관통력을 0.1%~20% 증가시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