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runo 빌드 아이템, 모든 적을 처치하세요!

영웅 브루노의 약점

최고의 Bruno 빌드 아이템을 읽어보세요. 모바일 레전드 이 Bruno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Land of Dawn의 모든 적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Bruno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사수 영웅 중 하나입니다. Bruno는 The Land of Dawn의 현재 메타에서 많이 보이지 않지만 여전히 매우 강력한 명사수입니다. Bruno는 최근 영웅 분대 스킨을 받았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이 명사수 영웅으로 모든 게임을 지배할 수 있는 최고의 Bruno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 최고의 브루노 빌드 아이템

많은 Bruno 빌드 아이템을 시도할 수 있지만 모든 아이템이 전투에서 아주 좋은 것은 아닙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브루노 빌드 아이템을 전장에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브루노는 피해를 입히기 위해 공격 속도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의 패시브는 추가로 15%의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스위프트 부츠는 +40 이동 속도의 표준 움직임을 가지고 있지만 어시스트를 받을 때 80골드를 주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거의 죽이지 않지만 종종 어시스트를 제공하는 Bruno에게 적합하며 팀원을 도울 수 있습니다.

광전사의 분노

Berserkers-Fury

Bruno는 높은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이 아이템은 크리티컬 확률을 높여주는 브루노의 핵심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기본 공격으로 적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항목 ii는 Bruno의 기본 손상이 되며 초기 게임의 초기 기반이 됩니다. 게임 중반에 들어가기 전에 구매하세요.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Bruno의 또 다른 핵심 아이템은 Endless Battle입니다. 브루노의 스킬은 초반에 마나를 많이 소모합니다. 마나가 매우 빨리 고갈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마나 유지를 위해 초반에 마법 목걸이를 한두 개 사는 것이 좋다. 그렇기 때문에 EB는 좋은 아이템이고 많은 라이프스틸을 제공합니다.

Endless Battle은 CD 및 Mana Regeneration의 지속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이는 종종 공격 로테이션에서 스킬에 의존하는 Bruno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Endless Battle은 추가 HP와 이동 속도를 제공하여 지속 가능성과 내구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고통스러운 완완 빌드

이 아이템은 게임 후반에 물리 피해를 입히는 영웅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Malefic Roar는 적의 물리 방어력이 높은 아이템일 경우 물리 관통력을 증가시킵니다. 브루노의 첫 번째 스킬에 딱 맞는 아이템입니다.

Bruno는 기본 공격의 위력을 높일 수 있는 Malefic Roar 아이템을 사용해야 하는 명사수입니다. 그렇게 하면 두꺼운 방어구와 방패를 가진 적의 갑옷을 쉽게 파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Scarlet Phantom은 공격 속도 아이템이 필요하기 때문에 Bruno에게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스칼렛 팬텀은 더 중요한 변화와 추가 물리적 공격을 제공합니다. Bruno의 전체 패키지처럼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카운터 영웅 Brody, 이것으로 이길 수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자연의 바람 아이템

후자는 실제로 적 라인업이나 게임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적의 물리 폭발 데미지가 높은 경우. 자연의 바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은 자신을 구할 수 있는 훌륭한 아이템으로, 패시브는 몇 초 동안 모든 물리 공격에 면역이 되고 공격 속도와 함께 흡혈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적의 영웅이 높은 마법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면 아테나 실드를 구축하여 파열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도망칠 거스름돈을 줄 수 있는 불멸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ude Mobile Legends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5가지 프로 팁

따라서 이들은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Bruno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입니다. 위의 Bruno의 빌드 아이템을 정렬하면 Land of Dawn에서 모든 적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매치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Bruno의 빌드 아이템을 배우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