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오로라 빌드 아이템

오로라 빌드

승리를 거두다 모바일 레전드 모든 Aurora 사용자 플레이어에게 필수입니다. 여기에서 항목에 대해 논의하고 2022년에 Aurora를 구축하여 승리를 거둡니다.

이 Hero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북부의 여왕인 마법사 오로라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폭풍 속에서 태어나 얼음과 눈을 조종하는 막강한 힘을 지닌 오로라는 최북단 땅 노스트갈의 여왕이다. 

그러나 그는 거의 뽑히지 않지만, 그를 두 번째 마법사/지원으로 팀에 두는 것은 팀이 적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훌륭한 AoE 군중 제어 및 버스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팀 전투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는 매우 높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멋진 Aurora 빌드 항목에 대해 안내합니다.

고통스러운 2022 Aurora MLBB 빌드 항목 목록

이 영웅은 특히 게임 후반에 아이템에 크게 의존합니다. 올바른 Aurora 빌드 항목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어 및 일반 항목을 사용하여 빌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챈티드 탈리스만(ET)

오로라 빌드
마법의 부적

베이직 부츠에 이은 첫 번째 오로라 빌드 아이템입니다. 20% CDR ET를 사용하면 게임 초반에 더 자주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Passive Mana Spring은 또한 그녀의 마나 관리 문제를 해결하고 그녀의 기술을 스팸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두 가지 문제(CD 및 마나)를 해결하고 값이 싸기 때문에 정말 빠르게 온라인으로 가져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IQW)

오로라 빌드
얼음 여왕

IQW는 그의 모든 기술에 느린 효과가 있고 IQW와 함께 쌓이면 훨씬 더 느려지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추가 이동 속도는 로밍에 도움이 되며 마법의 생명력 흡수는 생존에 도움이 됩니다. 전체 부츠를 만든 후 IQW를 얻으십시오.

이 두 가지 아이템(부츠 포함)을 얻은 후 올바르게 플레이하면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래피드 부트

오로라 빌드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크게 향상시켜 팀 전투가 벌어지는 곳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가장 유용합니다. Rapid Boots는 또한 더 많은 마법 피해를 생성하는 기능을 합니다.

로머나 옵저버로 플레이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이동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전투에서 벗어나면 이동 속도가 매우 빨라집니다. 단, 피해를 입으면 이동 속도가 45포인트 감소합니다.

라이트닝 곤봉

오로라 빌드
라이트닝 곤봉

이 오로라 빌드 아이템은 패시브로 더 많은 CDR과 폭발 피해를 줍니다. 암살자와 적군 mm이 당신을 위협으로 보지 않는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하세요.

Divine Glaive는 또한 그에게 버스트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CDR을 찾고 궁극기를 더 자주 사용하려는 경우 이 항목을 Lightning Truncheon으로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 3명의 적에게 다음 마법 스킬로 영웅의 최대 마나에 따라 증가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6초마다 발동됩니다.

겨울 곤봉

오로라 빌드
겨울 곤봉

당신이 팀 전투의 첫 번째 목표라면 적들이 당신을 공격할 때 활성화되기 때문에 Winter Truncheon을 구입하십시오. Winter Truncheon은 매우 높은 마법력 부스트 외에도 HP를 높이는 데 유용합니다.

스킬 적중 후 마법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후속 스킬 피해는 이 효과를 취소합니다. 이 효과는 3초의 지속 시간과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Zilong MLBB 전투 주문 및 빌드 아이템

듀란스의 목걸이

오로라 빌드
듀란스의 목걸이

적팀의 구성에 우라노스, 에스테스, 에스메랄다, 라파엘라와 같은 재생 영웅이 있다면 당신은 듀란스의 목걸이를 만들기에 적합한 영웅입니다. 이것은 재생 영웅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완전한 아이템(괜찮은 마력, CDR, 흡혈 마법)입니다.

Aurora 빌드를 완벽하게 따르거나 약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전설이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아픈 할리 빌드 2022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통스러운 오로라 빌드 아이템이었습니다. 팀에 부담만 주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