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아틀라스 빌드 아이템

Mobile Legends 몽타주

Atlas 빌드 아이템을 얻는 것이 맞아야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장 멋진 Atlas 빌드를 다룹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OP 탱크 중 하나인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성가신 수의 CC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P형 탱크이기 때문에 축적된 HP의 양에 따라 데미지가 달라집니다. 

그는 이제 게임의 모든 갱을 제어할 수 있는 최고의 탱커이며 Badang 또는 Odette와 같은 CC 데미지 딜러와 결합할 때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제대로 사용하면 거의 모든 mm과 마법사를 죽일 수 있는 몇 가지 OP 조합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가장 멋진 Atlas 빌드의 몇 가지 비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그러니 건너 뛰지 마세요, 형님!

2022년 MLBB의 고통스러운 아틀라스 빌드 아이템 목록

경기 상황마다 다르기 때문에 탱크에 한 유형의 빌드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도움이 될 경기와 게임 플레이에 따라 사용해야 합니다. 탱크가 더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다면 당신뿐만 아니라 팀원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탱크에 있어야 하는 특정 유형의 항목이 있습니다.

용기의 가면

아틀라스 빌드
용기의 가면

초기 게임에서는 첫 번째 아틀라스 빌드 아이템으로 Courage 마스크를 구입해야 합니다. 용기 마스크는 미끄러운 상황에 처하고 그 상황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2초 동안 속도를 늦추는 적을 추격하는 데 도움이 되는 Awe Mask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래피드 부츠

아틀라스 빌드
래피드 부츠

가장 고통스러운 Atlas 빌드의 경우 Rapid Boots를 사용하여 최대 이동 속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에 따라 Warrior Boots 또는 Boot Shoes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아틀라스는 상당한 수준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위해 래피드 부츠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10% 감소시킵니다.

가디언 헬멧

아틀라스 빌드
가디언 헬멧

그 후 패시브 데미지를 높이려면 HP를 구축해야 합니다. 가디언 헬멧은 1550 HP를 제공하고 HP 재생을 +100 증가시키기 때문에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런 다음 +1200HP와 +25 마법 방어력을 제공하는 Cursed 헬멧을 가져가세요. 뿐만 아니라 패시브 Cursed Helmet은 적에게 느린 마법 피해를 입히고 실제로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두 장비는 모두 아틀라스의 필수 장비입니다. 두 장비 모두 HP 부스트를 제공하고 데미지를 일정량까지 증가시켜 쉽게 킬과 갱킹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틀라스는 종종 적과 가까운 탱커 유형이므로 이 아이템의 패시브 효과가 그에게 유용할 것이기 때문에 저주받은 투구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초당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패시브 외에도 이 아이템은 받는 마법 피해를 줄이는 데 유용한 최대 HP와 마법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골동품 흉갑

아틀라스 빌드
골동품 흉갑

물리적 갑옷을 늘리려면 Antique Cuirass라는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최대 HP, 물리 방어력, HP 회복력을 증가시키고 자신을 공격하는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알파 빌드 아이템, 연승!

아테나의 방패

아틀라스 빌드
아테나의 방패

이제 이것은 당신이 집어드는 아이템이므로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팀이 게임을 지배하면 Immortality와 Athena의 방패로 바로 이동하십시오.

적이 우세한 경우 버스트 저항에는 Twilight Armor를, 하이브리드 피해에는 Fleeting time을 사용해야 합니다.

마법 저항력과 최대 HP를 증가시키는 아테나의 방패. 그 외에도 Athena's Shield에는 그녀에게 보호막을 제공할 수 있는 패시브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Zilong MLBB 전투 주문 및 빌드 아이템

그것은 클래식 또는 순위 매치에서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을 때 적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Atlas Mobile Legends 빌드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Mobile Legends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기사를 보려면 VCGamers를 계속 확인하고 Dunia Games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여 게임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