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 적 영웅을 모두 박살내세요!

Hero Yin ML - 이름 ML 미학

공격 아이템 모바일 레전드 은 물리적 공격이 장착된 무기입니다. 즉, 이러한 유형의 장비는 물리적 피해를 입히는 영웅, 특히 일부 암살자와 모든 명사수를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공격 아이템은 전투가 아니라 전쟁에서 장기적으로 승리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적시에 적소에 적절하게 장착하면 Mobile Legends 공격 아이템이 사용자를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다른 아이템과 달리 Mobile Legends 공격 아이템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수익성이 높아지는 안정적인 데미지를 입힙니다.

이러한 항목이 나머지 항목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하려면 해당 항목을 사용하지 않는 영웅으로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지 생각하면 됩니다. 

프로 토너먼트에서는 주전 선수들이 종종 명사수 영웅으로 활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실로 인해 Mobile Legends의 공격 아이템이 최고의 장비 유형이라는 확신이 들지 않는다면 Vicigers 친구 여러분, 마음을 바꾸기 위해 몇 가지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 목록

자연의 바람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

Wind of Nature는 가장 독특한 Mobile Legends 공격 아이템입니다. 그의 고유한 패시브 "Wind Chant"는 사용자가 2초 동안 모든 물리적 손상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게임 후반 팀 전투에서 이 아이템은 생존 능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명사수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자연의 바람은 날렵한 명사수가 적에게서 오는 높은 물리 피해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해줍니다. 자연의 바람은 더 저렴하고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재앙의 포효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

마레픽 로어는 적의 두꺼운 갑옷을 젤리로 변신시켜 금속층을 뚫고 심장에 직접 타격을 가한다. Malefic Roar는 Mobile Legends의 공격 아이템으로, 어떤 물리적 영웅 피해에도 잘 작동하지만 모든 상황에서 그런 것은 아닙니다.

터무니없는 40%의 물리적 관통력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아이템인 Malefic Roar는 탱크 및 기타 업그레이드된 영웅에게 완벽합니다.

Malefic Roar는 모든 아이템 중에서 가장 높은 물리적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Malefic Roar는 포탑 방어력의 20%를 무시하고 적의 최전선을 엄중하게 응징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

데몬 헌터 소드는 다양한 통계와 일반적인 사용법으로 인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는 공격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적절한 공격 속도와 물리적 공격, 약간의 생명력 흡수를 제공하며 매우 큰 HP를 가진 영웅에게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이 항목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대답은 영웅에게 물리적 손상을 처리하는 기본 사항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Demon Hunter Sword는 경기에서 영웅이 가장 많이 찾는 물리적 데미지에 집중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는 대상의 현재 HP의 9%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공격 시 3초 동안 3%의 물리 흡혈을 부여하며 최대 5회 중첩됩니다.

끝없는 전투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

Endless Battle은 영웅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올인원 Mobile Legends 공격 아이템입니다.

이 항목은 True Damage에 초점을 맞추면서 모든 중요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이런 경이로운 기능 때문에 대부분의 영웅들이 물리 피해를 입는 거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된다.

스킬 사용 후 다음 기본 공격은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물리 공격력의 60%에 해당하는 추가 트루 데미지를 제공합니다.이 아이템은 모든 중요한 스탯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다재다능하며 사용자의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3 최고의 영웅 목록

절망의 칼날

모바일 레전드 공격 아이템

Blade of Despair는 무거운 물리적 손상 통계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최고의 Mobile Legends 공격 아이템입니다. 절망의 칼날은 그 힘에 대해 말해주는 가장 높은 손상과 가장 비싼 아이템입니다.

Blade of Despair를 구매하기로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캐리라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고유한 패시브와 함께 제공되는 물리적 손상의 양은 어떤 상황에서도 매우 중요하므로 물리적 손상이 있는 모든 영웅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의 5가지 장점

적 기지를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공격 아이템입니다. 믿기지 않는다면 지금 바로 Land Of Dawn에서 시도해 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