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알아야 할 15가지 e스포츠 용어를 소개합니다.

일본 게임

Esports 산업은 이제 세계를 지배하고 있으며, 지역, 국가, 국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와 수준의 다양한 게임에서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Esports 경기가 있습니다. e스포츠 현장은 일반적으로 프로 선수들로 가득 차 있을 뿐만 아니라 선수들을 모으는 많은 지역 수준의 대회도 있습니다. 아마추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경기의 e스포츠 토너먼트는 모든 팬과 팬이 기다려온 토너먼트이며, 특히 토너먼트가 국제 수준의 토너먼트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 e스포츠 대회는 수십억 루피아에 달하는 호화로운 상금을 주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이제 e스포츠는 단순한 취미가 아니라 직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받는 상금이 명목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FF 칼라하리 지도의 5개 위치

e스포츠

e스포츠 용어
노트북에서 게임하기

Esports는 Electronic Sports의 줄임말로 비디오 게임을 이용한 경쟁의 한 형태입니다. e스포츠 대회는 프로 선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전문적으로 개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e스포츠 대회는 오랫동안 조직되어 비디오 게임 문화의 일부이지만 2000년대 후반까지 일부 e스포츠 장면은 여전히 아마추어로 간주되었고, 프로게이머와 이러한 대회를 관람한 관중이 참여하면서 e스포츠 장면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실시간. 라이브개울.

또한 읽기: 발로란트의 최신 스킨 추천, 더 예뻐질 것 보장!

2010년에 e스포츠는 점점 더 많은 게임 개발자들이 토너먼트 및 기타 이벤트를 위한 자금을 적극적으로 설계하고 제공함에 따라 비디오 게임 산업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국제 무대에서 e스포츠의 세계가 점점 더 널리 보급됨에 따라 e스포츠 팀의 점점 더 많은 선수들이 e스포츠 용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용어를 사용하는 데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지역 및 국제 규모의 경쟁 현장에 있을 때 보다 원활한 의사 소통을 원합니다.

물론 e스포츠의 팬인 우리도 이러한 용어를 이해해야 합니다. 게임을 할 때 적용할 수 있다는 사실 외에도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의미와 용어를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용.

다음은 반드시 알아야 할 e스포츠 용어입니다!

또한 읽기: LHxVCGamers Cup S15 MLBB 매직 체스 토너먼트를 보러 오세요!

e스포츠 용어

e스포츠 용어
모바일에서 게임하기 (출처: xda-developers)

Esports의 세계에는 Vicigers가 이해해야 하는 많은 용어가 있습니다. 요점은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팀이 경쟁하는 것을 보거나 플레이하는 동안 팀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반드시 알아야 할 e스포츠 용어입니다.

또한 읽기: 가장 많은 GG Dota 2 Offlane Hero 순위
  1. 밀렵: 밀렵은 다른 팀의 선수를 납치하는 e스포츠 팀을 일컫는 용어입니다. 밀렵이라는 단어 자체는 불법 복제 또는 밀렵을 의미하는 영어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2. 이지: EZ는 다음의 속어입니다. "쉬운". 이 단어는 플레이어가 싸움이나 게임이 쉽다고 생각할 때 자주 사용되며 이러한 단어를 내보냅니다.
  3. GGWP: GGWP는 “좋은 게임 잘 플레이”. 이 단어는 일반적으로 팀이 좋은 경기를 보여 경기에서 승리할 때 사용됩니다.
  4. GLHF: GGWP와 유사하게 GLHF는 "행운을 빌고 재미있게 보내". 일반적으로 GLHF라는 단어는 팀이 함께 플레이하도록 서로를 격려하는 데 사용됩니다. 재미있게.
  5. NT: NT는 "좋은 시도".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팀이 경기에서졌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싶을 때 사용됩니다.
  6. GT: GT는 “좋은 시도”. 이 용어는 Nice Try와 유사합니다.
  7. GJ: Good Job의 약자 "잘했어요". 이 용어는 팀이 라운드에서 승리할 때 사용됩니다.
  8. IMBA: IMBA는 "불균형". 불균형 자체는 "불균형"을 의미하는 영어에서 가져옵니다. 이 용어는 영웅이나 상대의 캐릭터가 너무 강해서 경기 내내 패배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하고, 너무 강해서 우리 팀도 그를 이길 수 없고 처음부터 계획된 전략이 혼란스러워질 때 자주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9. : BO는 "베스트 오브". 이 용어는 Esports 토너먼트에서 형식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BO3, BO5 등과 같이 BO 단어 뒤에 숫자가 있습니다. 이 용어를 사용하면 나중에 각 플레이어나 팀이 플레이할 경기 금액을 알게 됩니다.
  10. 메타: 메타는 "메타게임" 설명하는 상태 게임의 캐릭터든, 라인위로, 항목, 요소 등 물론 게임의 메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할 것입니다. 패치 또는 각 문자 또는 항목을 업데이트합니다.
  11. 종료됨: 일반적으로 종료라는 용어는 장르 게임에 사용됩니다. 배틀 로얄 처럼 배그, 프리파이어, CODM 등 종료 자체는 의미가 있습니다. 분대 팀에게 패배했습니다. 모든 구성원의 경우 분대 죽으면 그들은 종료 게임을 종료합니다.
  12. 스피드런: 스피드런은 팀이 경기나 전투를 빨리 끝내고 싶어하는 용어입니다. 이것은 팀이 특정 기록을 깰 수 있도록 수행됩니다.
  13. 스머핑: 스머핑은 다음과 같은 용어입니다. 찬성플레이어 게임 내 매치 메이킹을 피하기 위해 초보자 또는 초보자 인 척하는 사람.
  14. 격노 그만두다: 자신의 팀이나 팀에 대한 분노로 인해 게임을 떠나는 플레이어의 상태를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15. 압도적: 영웅의 영웅이나 아이템, 스킬이 너무 강해서 사용하면 밸런스가 맞지 않는 용어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