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NFT에서 알아야 할 용어입니다.

NFT 용어

토큰 교환이 불가하거나 NFT, 투자 시장에 등장한 이후 화제가되었습니다. 따라서 NFT에는 알아야 할 몇 가지 용어가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NFT는 아티스트에게 혜택을 줄 뿐만 아니라 투자자도 NFT에 투자함으로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장에 관심이 있고 진입을 시도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NFT 용어 및 약어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암호화폐 투자자와 거래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NFT 용어에 대해 설명합니다.

NFT 기간 

NFT의 용어는 조작, 변경 또는 파괴할 수 없는 특수한 유형의 자산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시각 자료, 일러스트레이션, 인터넷 밈, 장난감, 수집품 등 다양한 유형의 디지털 파일을 NFT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에어드랍
드롭은 NFT의 용어입니다.

드롭은 투자자가 사용할 수 있는 NFT 서비스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서비스의 릴리스 날짜, 시간, 가격을 나타냅니다.

투자자는 항목이 인기를 끌 때 시장 가격이 아닌 더 낮은 가격으로 수집품 또는 NFT(Non-Fungible Token)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리스트

최고의 nft 시장 2022
화이트리스트는 NFT 용어입니다.

화이트리스트 서비스가 처음 시작될 때 NFT를 인쇄할 수 있는 지갑 주소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먼저 채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백인 사용자는 종종 가스 전쟁을 절약합니다. 가스 전쟁은 많은 사용자가 NFT를 동시에 채굴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가스 가격이 올라가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백인이 되려면 NFT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많은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크립토 아트

멋진 NFT
크립토 아트는 NFT의 용어입니다.

암호화 예술은 또 다른 NFT 용어입니다. 이 용어는 이미지, 사진, 밈, 그래픽, 게임 카드 등과 같은 디지털 예술 작품을 의미하며 가치를 높이고 블록체인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토큰으로 만들어집니다. 

시드 문구

카라후루 NFT
쉬드 문구는 NFT(Non-Fungible Token) 용어입니다.

시드 문구는 12~24개의 간단한 포트폴리오와 관련 은행으로 구성된 비밀번호 모음입니다. Portolis는 단어 표시 잠금을 사용하는 데 사용되며, 이로 인해 프리즘 페이스 은행을 사용하여 트랜잭션을 전송하거나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가스비

NFT 아트
가스 수수료는 NFT(Non-Fungible Token) 용어입니다.

일반적으로 암호화 자산과 마찬가지로 NFT에도 가스 수수료가 있습니다. 가스 수수료 자체는 구매 플랫폼에서 지불하는 거래 수수료입니다.

비용은 비즈니스를 치유하는 데 필요한 장비와 관련 리소스의 가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 또는 NFT 전에 가스 소비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inemon NFT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 친구를 이해하세요!

다오 

NFT 아트
DAO는 Non-Fungible Token의 용어입니다. 출처: 99디자인

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는 어떤 회사나 개인에 의해 통제되지 않는 방식으로 구성된 조직입니다.

DAO 관리 규칙은 네트워크마다 다릅니다. 그러나 모든 규칙은 블록체인의 스마트 계약을 통해 암호화되므로 DAO 회원의 투표를 통해서만 규칙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 있는 대부분의 NFT 프로젝트는 DAO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네트워크 자금은 여러 NFT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NFT 보유자는 또한 향후 프로젝트에서 돈을 분배하는 방법을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VCGamers는 암호 화폐, 블록체인 및 일반적인 투자에 대한 수많은 뉴스와 정보를 시도할 수 있는 훌륭한 팁과 함께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R4 NFT 알아보기, 게임 플레이로 MMORPG 획득!

이제 구매도 가능합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이 VCGamers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매일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