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암호 화폐 용어입니다.

암호화 그림 - Freepik 메시지 Bappebti - 암호화 백서

암호 화폐에는 알아야 할 용어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암호 화폐의 여러 용어를 검토할 것입니다.

이것은 암호화 자산에 투자할 때 더 쉽게 만들고 지식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fa Taftazani는 Web3 및 암호화 자산이 즉시 부자가 되는 방법이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듣다! 메타버스와의 암호화 자산 관계입니다.
듣다! 암호화폐 자산을 구매할 때 안전하라는 Bappebti의 메시지입니다.

암호 화폐 용어

스테이킹이란? - 암호화 백서 - 암호화폐 용어
암호화 자산 그림. 프리픽

현재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 자산에 투자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도 마찬가지입니다.

즉시, 우리는 암호 화폐의 용어가 무엇인지 검토합니다. 검토를 확인하십시오!

디오르

DYOR는 Do Your Own Research의 약자입니다.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거나 투자하기 전에 나옵니다.

투자를 하기 전에 먼저 조사를 해야 암호화 자산에 투자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는 높은 수익과 위험을 수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 DYOR 프로세스에서는 암호화 자산의 기본 사항을 실제로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자산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를 원할 때 잘못 이해하지 않도록 항상 DYOR를 확인하십시오.

알트코인

다음 암호 화폐의 용어는 Altcoin입니다.

알트코인은 대안(alternative)과 코인(coin)의 합성어다. 알트코인은 비트코인 이외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암호화폐 투자 활동입니다.

가스비

가스비는 블록체인에 있을 때 거래 수수료입니다.

백홀더

다음 용어는 Bagholder입니다. Bagholder는 실적이 좋지 않은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여 돈을 잃는 거래자를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 (BTC)는 디지털 통화입니다. 이 디지털 통화는 Satoshi Nakamoto가 만들었습니다.

약세

Bearish는 암호 자산의 가격이 하락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암호 화폐 용어입니다.

강세

반대로 강세는 암호화 자산의 가격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블록체인

블록체인은 원장 또는 디지털 원장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모든 거래 또는 정보는 기록되고 기록되고 확인됩니다.

스캘핑

Sclaping은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이익을 얻기 위한 거래 전략입니다.

이 전략은 암호화폐 자산에서 소액의 이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들이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투자의 이점과 위험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싶습니까? 이 5가지에 주목하세요
$VCG VCGamers Crypto Token 공식 출시, 전체 정보 확인!

FUD

FUD(Fear, Uncertainity & Doubt)는 암호화폐 가격을 내리기 위한 투자자 전략입니다. 그러면 그들은 그것을 더 낮은 가격에 살 것이다.

스테이킹

스테이킹은 사용 가능한 토큰을 풀에 예치하여 암호화 자산 투자자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 활동입니다.

나중에 미리 정해진 APR(연이율)과 APY(연이율)에 따라 배당금을 받게 됩니다.

홀드

다음 용어는 HODL입니다. Hold On for Dear Life로 알려진 HODL은 투자자가 수행하는 암호화폐 자산을 유지하기 위한 전략입니다.

펌프 및 덤프

펌프 앤 덤프는 투자자가 암호화 자산의 가격을 높이는 전략을 수행하는 조건입니다.

암호화폐 지갑

Crypto Wallet은 소유한 암호화 자산을 보관하는 장소입니다.

고래

고래는 암호 화폐의 용어입니다. 이 용어는 많은 암호화 자산의 소유자를 나타냅니다.

투 더 문

To The Moon은 상승하는 암호화 자산의 가격을 설명하는 용어입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