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들이 자주 쓰는 용어 아동사망의 역사!

죽음의 새끼

리틀보이 오브 데스 또는 리틀 보이 오브 데스의 줄임말은 팬을 지칭하는 용어다. 유튜버 윈다 바수다라. 이 닉네임은 유튜버가 처음 만든 곳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윈다 바수다라 YouTube 채널에 수백만 명의 팔로워가 있는 YouTube 사용자입니다. 실제로 이 구독자 수는 그를 가장 인기 있는 유튜버 중 한 명으로 만들었고 RRQ 팀은 그를 브랜드 대사로 임명했습니다.

Windah는 YouTube에서 스트리밍할 때 재미있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이 아마도 Windah가 성공적인 Youtuber가 된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아동 사망이라는 용어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아래의 간략한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아동 사망이라는 용어의 기원

죽음의 새끼
유치한 죽음이라는 용어. 출처: 게임브로트.

2021년, 아동 사망이라는 용어는 YouTube 사용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Windah Basudara의 팬들이 종종 댓글을 달기 때문입니다. 기이한 그가 스트리밍 할 때.

앞서 언급했듯이 죽음의 케이크는 오늘날 게이머, 특히 YouTube에서 자주 스트리밍하는 게이머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어 중 하나입니다. 

이 용어의 출현의 시작은 Windah Basudara가 게임을 할 때였습니다. 전쟁의 신 PS2 및 채팅 열에서 청중의 제안을 따르십시오.

하지만 당시 누리꾼들의 댓글은 윈다의 플레이 중 놀리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우 오브 워.

청중이 자신을 비웃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그는 마침내 약간 화를 냈습니다. 그 후 그는 "Bocil Kematin"이라는 문장을 발표했습니다. 지금까지 이 용어는 입소문이 났으며 게이머들이 자주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Bocil Death는 그녀에게 거짓말을 하는 그녀의 청취자들에게 주어진 Windah의 별명입니다. 이와는 별개로 '죽음의 자식'이라는 수식어도 그를 유명하게 만들었다. 

윈다 바수다라 알아보기

윈다 바수다라
RRQ 윈다 바수다라. 출처: 유튜브.

Windah Basudara 또는 본명은 Brando Franco Windah는 종종 Brando라고 불립니다. 1992년 3월 14일 북술라웨시 마나도에서 태어났다. 주로 모바일과 PC 게임을 하는 유튜버입니다.

Windah는 YouTube 세계에서 매우 창의적인 사람입니다. 세션 중 스트림, 그는 종종 귀엽게 행동합니다. 그는 종종 어리석은 행동으로 청중을 즐겁게합니다.

그는 항상 자신의 시그니처인 "연극적" 순간을 보여줍니다. 라이브 스트림. 그가 선보이는 영상은 재미있는 콘셉트로 다가온다.

그가 변한 것처럼 알카드 ~에서 모바일 레전드, 또는 아이의 부모가 아이를 불러 멈추게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사용되는 10가지 용어

뿐만 아니라 그는 매우 창의적이기 때문에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Beda Heaven – Save the Sound"라는 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하고 있는 게임에서 자신이 성취한 것을 보았을 때 이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Windah Basudara가 대중들, 특히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는 또한 더 나은 게이머가 되기 위한 팁과 요령을 자주 공유합니다. 

음, 그것이 Youtuber Windah Basudara에 의해 Windah Basudara라는 이름이 만들어진 시작이었습니다. Vicigers는 이 용어의 유래를 알고 있었습니까? 아래에 의견을 말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팬들 사이에서 자주 거론되는 이별이라는 용어에 대해 알아보기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은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