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3 유출은 더 작은 노치와 함께 제공됩니다.

노치 아이폰 13

이전에 우리는 또한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누출/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유출 정보가 존재하지만 분명히 사진이 있습니다. 누출 최근 아이폰 13 시리즈가 이전 시리즈보다 더 작은 노치로 출시될 것임을 알리는 듯 등장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13 시리즈 루머, 올해 말 출시

아이폰 13
아이폰 13 시리즈

노치가 더 작아진 아이폰 13 (루머)

요즘은 많은 정보의 날입니다 누출 나중에 나올 최신 iPhone에 대해 떠돌고 있습니다. 새다 최근 정보에 따르면 유통되는 다음 시리즈의 iPhone 장치는 이전 시리즈보다 더 작은 노치를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다음에서 공유했습니다. @duanrui1205 트위터에서. 이미지는 지금까지 최신 iPhone용으로 설계되지 않은 보호 유리 액세서리/부품처럼 보이는 것을 보여 주며 비교를 위해 iPhone 12의 일부 노치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사진들로부터 많은 사람들은 다음 아이폰 시리즈나 우리가 아이폰 13으로 소문난 것이 더 작은 노치를 사용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노치가 작을수록 iPhone의 상태 표시줄 자체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작은 노치가 있는 iPhone이 최고의 디스플레이일 수 있습니다.

노치가 작은 최신 아이폰의 장점 (루머)

노치 아이폰 13
노치 아이폰 12 시리즈

더 작은 노치를 사용하면 치수가 현재 크기의 약 2/3로 줄어들 것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화면 상단에 알림 아이콘, 배터리 정보 등을 위한 공간이 더 넓어집니다.

이것이 여전히 소문이지만 상징적인 iPhone 화면 노치는 iPhone X에 데뷔한 2017년부터 있었습니다. 그 이후로 거의 변경되지 않았으며 Apple이 2020년 10월에 출시한 현재 iPhone 12 시리즈에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 다음에.

Face ID 기술과 셀카 카메라는 여전히 노치 내부의 위치에 있지만 최신 iPhone의 이어피스는 장치 베젤 위로 위치를 옮겼다고 합니다.

터치 ID 아이폰 13
Touch ID iPhone 13(소문)

현재 이러한 소문 중 어느 것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애플은 또한 아이폰 화면에서 노치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아마도 2022년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합니다.

떠도는 또 다른 소문은 Touch ID가 iPhone 13에 다시 탑재되어 화면 아래에 내장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앞서 이번 주에는 iPhone 13이 사용할 프로세서에 대한 예측과 디자인 측면에서 몇 가지 잠재적인 개선 사항도 들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것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어야 할 것 같아서, 누출 정보가 더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습니다. 작은 노치가 있는 아이폰 13과 화면에 터치 ID, 동의하시나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