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세계에서 거꾸로 된 망치 촛대 이해

인버티드 해머 촛대

때 이익을 최대화하기 위하여 거래, 촛대 패턴을 연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 하나 촛대 패턴 배워야 할 것은 거꾸로 된 망치 촛대입니다. 감정과 행동 변화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꾸로 된 해머 촛대는 구매자가 시장에 압력을 가하고 자산을 신뢰하기 시작할 때 형성되는 패턴입니다. 이 동작은 자산 가치를 높이는 증가를 나타냅니다. 이 패턴은 가격 하락 추세의 바닥을 나타내고 가격 상승 반전을 나타냅니다.

거꾸로 된 해머 촛대가 무엇이며 거래에서 어떻게 사용하는지 이해하려면 다음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거꾸로 된 망치 촛대의 정의

약세 촛대
거꾸로 된 망치 촛대의 정의

거꾸로 된 해머 촛대는 처음 하락한 다음 상승한 지점의 매도 압력을 나타내는 약세 반전 기호입니다. 이 패턴은 구매자가 시장에 압력을 가할 때 발전하여 자산 가격을 더 높일 상승을 제안합니다.

이 해머는 또한 거래 시 시간 입력, 종료 및 손절매를 원하는 기술 트레이더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캔들 패턴입니다. 그 외에도 이 망치 패턴은 강세 및 약세 추세 모두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른 촛대 패턴과 비교할 때 이 패턴은 시장이 상승할지 하락할지 불확실성을 나타내기 때문에 드뭅니다. 이 패턴은 다른 조명 패턴보다 더 복잡하여 식별하기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해머 캔들은 가격이 하락했으며 곧 다시 상승할 것임을 나타내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패턴 중 하나입니다. 

트레이딩에서 인버티드 해머 캔들스틱을 사용하는 방법

BTC 2022년 7월 12일
거꾸로 된 망치 촛대를 사용하는 방법

이 패턴에는 긴 그림자가 있고 낮은 그림자가 없습니다. 그림자의 길이는 보통 램프 길이의 두 배입니다.

이 패턴을 정의하려면 위쪽 축이 길고 아래쪽 몸체가 짧은 패턴의 모양을 찾으십시오. 이 패턴은 시가, 종가, 저가가 거의 동일함을 의미합니다. 나중에 상황에 따라 녹색 또는 빨간색 양초에서 이 패턴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저점과 시가가 같으면 녹색 캔들이 형성되고, 저점과 종가가 거의 같으면 빨간색 캔들이 형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양초는 거래자가 매수할 때 형성되고 거래자가 가격을 낮출 때 신뢰를 회복합니다. 황소가 가격을 높이려고 할 때 낙관적인 이미지가 형성됩니다. 한편, 사진의 하단은 가격을 올리려는 곰들이 만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ib 되돌림은 분석 기술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그러나 황소의 압력은 강해 종가가 더 높았습니다. 거래자들은 종종 이 촛대 패턴과 슈팅 스타를 혼동합니다. 그러나 발사 후 발사 시작이 발생할 때 낙하가 떨어질 때 해머 회전이 발생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거꾸로 된 해머 헤드 촛대 패턴이 보이면 반전이 발생할 수 있는 다른 징후를 찾는 것으로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동의하면 CFD 또는 스프레드 베팅을 통해 거래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파생 상품이므로 더 높거나 더 낮은 가격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기술과 비교 기술적 분석 또는 다른 기본 연구 방정식에서 이 해머 캔들스틱 패턴은 많은 관심과 시장 지식이 필요하며 초보 기술 분석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공부하고 정보를 파헤쳐야 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 트레이더를 위한 암호화 촛대 읽는 방법

현재 Indodax 및 Bitmax에서 VCG 토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거래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이 VCGamers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VCNews에서만 매일 최신 VCG 토큰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