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lia의 고통스러운 빌드, Auto OP Bro를 엿보세요!

Lylia의 체격이 아파요

이 라일리아 빌드는 게임에서 마법사 역할을 가진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라일리아의 스킬을 최대화하려면 라일리아의 상처 빌드가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이 한 명의 영웅의 공격이 더 고통스럽게 느껴지고 상대의 영웅이 제거되도록 합니다.

Lylia는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적 영웅에게도 위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5가지 고통스러운 마법사 엠블럼 빌드, 당신의 마법사를 OP로 바꾸세요!

그러니 Lylia의 작고 귀여운 외모에 속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는 상대에게 매우 끔찍한 기술이나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전히 기억해야 할 것은 부상당한 Lylia 빌드를 구매하고 선택하지 않으면 해당 스킬이 낭비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영웅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지긋지긋한 Lylia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이 나쁜 Lylia 빌드를 사용하여 상대방과 대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팀에 부담이 되지 않고 오히려 승리의 운반자가 된다.

고통스럽고 최고의 라일리아 빌드

Land of Down에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고통에 빠진 Lylia를 위해 이 빌드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Build Lylia that hurt 항목을 선택하여 이 영웅의 기술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아이템을 구매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것으로, 당신이 게임에서 사용하는 라일리아는 게임에서 당신과 마주하는 상대 팀의 영웅들에게 가장 고통스러운 공격을 줄 것입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종종 매치에서 선택됩니다. 물론 이유 없이 일어나는 것은 아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이퍼 캐리, 순위를 올리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Lylia는 Aoe에게 많은 공간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선택됩니다. 그 외에도 그는 게임 초반에 강력한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이 1명의 영웅의 기동성이 높다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이 게임 중에 더 압도될 수 있도록 상처 입은 라일리아 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고통스러운 Lylia 빌드이며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마법의 신발

Magic-Shoes Build Lylia Sick

가장 먼저 사야 할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입니다. 게임 초반에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Magic Shoes는 +10%의 쿨다운 감소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40 이동 속도 속성도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Holy_Crystal-ml2 고통스러운 라일리아 빌드

두 번째로 사야 할 아이템은 호이 크리스탈입니다. 이 아이템은 Lylia에게 +100 Magic Power를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미스터리도 라일리아의 마법 공격을 21~35% 증가시킵니다. 이 증가는 영웅의 레벨 증가와 함께 진행됩니다.

마법에 걸린 부적

Enchanted_Talisman-ml-2 아픈 릴리아 빌드

지긋지긋한 릴리아를 위해 만들 세 번째 아이템은 마법에 걸린 부적입니다. 이 아이템은 Lylia에 적합하며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Enchanted Talisman은 +250 HP, 20% 쿨다운 감소 및 50 마법력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이 아이템의 고유 지속 효과 - 마나 스프링을 사용하면 라일리아가 10초마다 최대 마나의 15%를 전체적으로 재생합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오케이 빌드 릴리아 병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Concentrated Energy입니다. Lylia의 빌드를 다치게 하려면 이 아이템을 구입해야 합니다.

Lylia는 +70 Magic Power와 +700 HP를 얻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상대 영웅을 성공적으로 제거한 후 HP를 최대 10%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피의 날개

라일리아의 고통스러운 블러드 윙 빌드

Lylia를 고통스럽게 만드는 다음 항목은 Blood Wings입니다. Land of Down 지역에서 경쟁하기 위해 Lylia를 사용할 때도 이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Blood Wings는 +150 Magic Power와 +500 HP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마력이 1 증가할 때 HP가 1.5 증가하는 고유한 패시브도 가지고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신성한 글레이브 Build Lylia Sick

마지막으로 살 아이템은 디바인 글레이브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Lylia는 +65 Magic Power를 추가로 얻습니다.

추가로 라일리아에게 마법 관통력 +40의 형태로 속성을 부여합니다.

Divine Glaive에는 Lylia에게 유용한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영웅의 HP가 70% 이상인 경우 고유한 효과를 최대 3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