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알아야 할 7가지 PUBG 모바일 약탈 팁!

전리품 맵 Erangel PUBG Mobile

전리품 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당신이 알고 마스터해야 할 한 가지입니다. 처음 게임을 플레이할 때 아무런 참고 사항이 없으면 당연히 플레이에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PUBG Mobile은 세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확실히 PUBG Mobile을 플레이하는 데 있어 고유한 창의성이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항상 눈을 즐겁게 해주는 꽤 좋은 게임 감각과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PUBG Mobile 약탈 팁이 없으면 평신도인 사람들을 위해 플레이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전리품이란 무엇입니까?

PUBG 모바일 전리품 팁

이 배틀 로얄 게임은 인게임 게임에서 외래어의 이름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음, 여전히 약탈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약탈은 플레이어가 적과 맞서 싸울 준비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게임에서 일부 장비와 장비를 가져가거나 찾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이 약탈은 종종 많은 일반 플레이어들에게 장애물이 됩니다.

하지만 아직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걱정하지 마세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팁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Combo M416 및 Scope 6x에 대한 PUBG 감도 설정

PUBG 모바일 약탈을 위한 7가지 팁

Sniper PUBG 플레이 팁

약탈의 의미를 알고 나서. 배그 모바일 루팅 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러나 이전에는 위너 위너 치킨 디너에 도달하기 어려울 때만 이러한 팁이 수행되었습니다.

물론 기대치를 초과하거나 자신의 트릭을 사용하여 자신을 다시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전체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UC PUBG로 구매할 최고의 아이템

착륙 위치를 안전하게 확인

랜딩 PUBG M

우선 적들이 많지 않은 안전한 장소를 보고 착륙해야 합니다. 그러나 착지하는 곳에 적이 많다면.

재빨리 무기를 집거나 다른 곳으로 도망쳐야 합니다. 장애물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결과가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혼자서 서두르지 마십시오.

또한 익숙하지 않은 무기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혼잡한 장소에 착륙하지 마십시오

랜딩 PUBG M

붐비는 장소는 빠르고 정확하게 약탈할 수 있어야 하는 조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일반 플레이어의 경우 너무 붐비지 않는 장소에 착지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하는 몇 가지 방법, 즉 자신의 휴대폰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자신의 팀을 백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더 향상하고 당신이 제시하고 싶은 게임에 들어갈 수 있도록.

불필요한 물건은 가져가지 마세요

PUBG 전리품

이 세 번째 PUBG Mobile 약탈 팁을 신중하게 주입해야 합니다. 약탈에 경솔하고 탐욕스럽지 마십시오. 필요에 따라 가져가십시오. 모든 부착물이나 장비를 가져와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가방 용량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물론 올바른 조치를 취하는 데 있어 우선순위를 정하고 빠르게 생각해야 합니다. 친구에게 위의 사진과 같은 것을 찍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UBG 저격 및 장거리 전투 개선을 위한 팁

가능한 한 많은 의료 키트를 가져 가라.

PUBG 모바일 전리품 팁

지원팀에 있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많은 의료 물품을 가져와야 하기 때문입니다. 응급 처치, 붕대, 의료 키트, 에너지 음료 및 진통제 등.

확실히 이것은 당신과 팀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만약 당신이 캠핑팀이라면 유지되고 채워진 캠프에 침투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이것은 당신에게 장점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무기 우선 순위

PUBG 레이저 조준경

일부 장비와 장비를 가져 오기 전에 먼저 무기의 우선 순위를 정하십시오. M416, AWM, Beryl 등과 같이 데미지가 높은 좋아하는 무기에 관계없이 무기가 가장 중요합니다.

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무기가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흥미롭고 좋은 전략도 수행할 수 있도록 전술적으로 플레이하세요.

찾기 힘든 아이템 모으기

먼저 여러 영역에서 매우 느린 스코프 x8 또는 그립과 같이 찾기 어려운 항목을 수집합니다. 무기를 지원하는 부착물을 확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 내에서 주의하고 시행해야 합니다.

팀과 공유

PUBG 모바일 전리품 팁

친구에게 인색하지 말고 적에 대한 공격을 수행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항목을 친구와 공유하는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