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4 최고의 Valorant 컨트롤러 에이전트

최고의 에이전트 컨트롤러

발로란트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술 사수 ganes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이 경쟁 제품과 차별화되는 점은 에이전트로 알려진 각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전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Agent Controller Valorant는 확실히 여전히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Valorant는 놀라운 캐릭터로 가득 차 있지만 컨트롤러의 역할을 마스터하면 경기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제어 에이전트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하여 전투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드는 데 사용되며 경쟁적인 비랭킹 매치에서 모든 팀을 위해 선택되어야 합니다.

이들은 Valorant의 모든 제어 에이전트이며 가장 낮은 것부터 가장 효과적인 것까지 순위가 매겨집니다.

독사

용감한 독사

American Chemist Viper는 Valorant에서 비즈니스를 의미하며 첫날부터 에이전트 라인업의 일부였습니다. Viper는 많은 독성 장치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수동 능력을 포함하여 Viper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많습니다. 그의 모든 능력은 연료를 사용하고 독소를 적용하는 능력은 적의 최대 체력을 즉시 감소시킵니다.

Viper의 기본 능력은 Snake Bite와 Poison Cloud입니다. Snake Bite는 억지 능력입니다. 바이퍼는 바닥에 닿으면 폭발하는 용기를 발사하여 6.5초 동안 작은 산성 웅덩이를 생성합니다.

이 풀에 들어가는 플레이어는 피해를 입을 뿐만 아니라 2초 동안 취약해집니다. 포이즌 클라우드는 바닥에 닿는 순간 독성 연기를 내뿜는 던질 수 있는 수류탄입니다. 비활성화하고 다시 던질 수 있습니다.

Viper의 시그니처 능력은 Toxic Screen입니다. Viper는 언제든지 활성화할 수 있는 긴 일련의 가스 발생기를 발사합니다.

그렇게 하면 독가스의 긴 연막이 방출되어 이를 지나치는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연료가 충분하다면 자폭하지 않으며 한 번 이상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Viper의 궁극기는 Viper's Pit입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바이퍼가 주위에 독성 구름을 만들어 적의 시야 범위와 내부 플레이어의 최대 체력을 감소시킵니다.

클라우드는 사용자가 있는 동안 지속되며 사용자가 떠나면 무결성을 잃게 됩니다. 클라우드에 진입하는 적들은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Viper에는 많은 캐주얼하고 경쟁적인 팀이 반드시 선택해야 하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의 패시브 독소는 그의 능력을 매우 강력하게 만듭니다.

스파이크를 설치하고 그 위에 Viper's Pit을 사용하면 상대를 길들이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 공격 및 방어 기술이 잘 혼합된 Viper는 Valorant에서 최고의 컨트롤러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Kayo Valorant: 2022년을 위한 기술 및 팁

전조

" <yoastmark

Omen은 Valorant에서 알려지지 않은 퍼즐로 출시 이후 플레이되었습니다. 그가 누구인지, 어디서 왔는지 아무도 모르지만 그는 게임에서 가장 재미있는 요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움직임, 시야 차단 및 바인딩에 중점을 둔 그림자에서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오멘의 기본 능력은 은밀한 발걸음과 편집증입니다. Covert Step을 사용하면 짧은 거리를 텔레포트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할 때 적이 소리를 듣게 되므로 순간이동하여 엄폐해야 합니다.

Paranoia는 Omen이 벽을 통과할 수 있는 눈부신 공을 던지는 바인딩 능력입니다. 공에 맞은 플레이어는 2.2초 동안 눈이 멀게 됩니다.

Dark Cover는 Omen의 대표적인 능력입니다. 현재 위치에서 최대 80m까지 두 개의 연기를 배치할 수 있지만 목표 지역에 가까울수록 더 빨리 활성화됩니다. 이 연기는 15초 동안 지속되므로 Brimstone만큼 좋지는 않지만 효과가 있습니다.

오멘의 궁극기는 From The Shadows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Valorant에서 최고의 궁극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From The Shadows를 사용하면 지도의 어느 위치로든 텔레포트할 수 있습니다. 1.5초 후 해당 위치에 도착한 후 2.4초를 기다려야 무언가를 할 수 있습니다. 이 2.4초 동안 공격을 받으면 원래 위치로 순간이동하고 궁극기를 잃게 됩니다.

Omen은 Covert Steps와 Out of the Shadows 덕분에 게임에서 더 나은 제어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Omen ulti로 적의 측면을 성공적으로 공격하는 것은 대단한 느낌입니다.

Dark Cover는 특히 Shrouded Step과 결합할 때 모든 상황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Omen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여 Valorant에서 그를 다재다능한 에이전트로 만듭니다. Omen을 많은 플레이어가 Valorant에서 플레이하는 가장 좋아하는 컨트롤러 에이전트 중 하나로 만듭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Split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과 요령

아스트라

" <yoastmark

Astra는 가나 출신으로 Act 2 에피소드 2에서 Valorant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는 별을 사용하여 공격하고 방어할 수 있는 우주의 지배자입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순간에 Astra를 최신 Valorant 컨트롤러 에이전트로 만듭니다.

그의 상징적인 아스트랄 형태는 그가 대부분의 피해를 입히는 곳이며 상대를 압도하려면 이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아스트랄 형태는 아스트라의 대표적인 능력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그는 별을 배치하고 맵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움직일 때 이 형태로 유령에 사로잡히지만, 당신의 몸은 당신이 능력을 활성화한 곳에 남아 당신을 취약하게 만듭니다.

Astra의 기본 기능은 Gravity Well, Nova Pulse 및 Nebula/Dissipate입니다. Astra의 Gravity Well 능력은 특정 상황에서 게임에서 최고의 능력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군중 제어 능력입니다.

던지는 별을 활성화하여 플레이어를 가두어 취약하게 만드는 중력 우물을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Nova Pulse는 또 다른 군중 제어 능력입니다. 배치한 별을 조준하면 Astra가 주변의 적을 4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Nebula/Dissipate는 시력을 차단하는 능력입니다. 배치한 별을 타겟팅하여 연기 구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거하고 별을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stra의 궁극적인 능력인 Cosmic Divide를 사용하려면 Astral Form에 있어야 합니다.

Cosmic Divide는 총알을 차단하고 오디오를 크게 방해하는 아름다운 별빛 장벽을 만듭니다. 장벽을 넘을 수는 있지만 반대편에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Astra는 몇 가지 훌륭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연기 및 군중 제어 능력으로 조작할 수 있는 최대 5개의 별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Astra에게 부족한 한 가지는 진정한 공격 능력이지만 결투사에게 맡길 수 있습니다. 그는 수비수로서 훌륭한 선택입니다. 스타 배치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 Phoenix Valorant 플레이 팁

유황

유황 에이전트 컨트롤러 발로란트
유황

미국 출신의 이 에이전트 컨트롤러는 Valorant의 오리지널 에이전트 중 한 명이며 거물들이 좋아하는 것이 있다면 바로 불입니다.

그는 다른 이들처럼 마법의 힘을 부여받지는 않았지만 그것이 그의 효율성을 반드시 제한하지는 않는 현장 요원입니다. 이 에이전트는 상대 팀에 많은 화염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컨트롤러 에이전트에는 두 가지 기본 능력인 소이와 자극 신호가 있습니다. 소이를 사용하면 바닥에 놓으면 폭발하는 수류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폭발하면 7.8초 동안 화염 구역을 생성하여 그 위를 걷는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줍니다.

Stim Beacon은 그가 12초 동안 바닥에 비콘을 던지도록 하여 구역 내부의 플레이어에게 빠른 샷을 제공합니다.

빅맨의 시그니처 능력은 스카이 스모크였습니다. Sky Smoke를 사용하면 최대 3개의 연기 구름을 배치하여 설치 전 및 설치 후 상황에서 팀을 엄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착륙하는 데 2초가 걸렸고 19.25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 에이전트의 연기는 게임의 다른 어떤 에이전트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이 요원의 궁극기인 Orbital Strike는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중 하나입니다.

오비탈 스트라이크를 사용하면 선택한 위치에 높은 피해 공격을 가해 3.75초 동안 그 안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대 팀이 그룹화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능력입니다.

이 Valorant Controller Agent는 몇 가지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능력 중 어느 것도 그의 이동성을 향상시키지 않기 때문에 그의 전반적인 플레이 가능성은 약간 부족합니다.

즉, 그의 Sky Smoke 능력은 Valorant에서 엄폐물을 생성하는 데 가장 적합하며 Orbital Strike는 매우 강력합니다. 모든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에이전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